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나꼼수공식팬카페 트윗 계정을 팔로잉해주세요. @ddanziradio 작성자 엄지공주™ 작성시간 12.08.27
  • @chalshaward 기억하세요. 오늘을... 작성자 모든것 작성시간 11.11.22
  • @classic0319 입니다. FTA,,그 뿐 아니라 모든면에서 미쳐가는 대한민국이다. 내 생각을 마음대로 표현하고 공유하지 못하는 답답한 심정에, 먹고살기 위한 일때문에 내 의사표현을 눈치보며 참고 또 참아야만 하는 답답하고 답답하고 터져버릴것같은 분노와 한스러움이 우리 역사에 죄스럽고 죄스럽다. 나 역시 똑같이 말뿐인 사람이었거늘,,부끄러운 줄 알면 행해야함에도, 또 눈치를 보고, 또 살길을 위한다는 명목하에 그대로일뿐이다. 실망이다 내 자신에게...실망하고 있는만큼, SNS를 통해서나마 만나고 이야기 나누고 싶습니다!!아 정말 정치를 꼭!!!하고싶은 1인으로서 가슴이 터져버릴 것 같습니다! 작성자 정글북 작성시간 11.11.22
  • @ksan33 입니다. 팔로우부탁해용~~~!!! 작성자 쵸코파이 작성시간 11.11.22
  • @arum1127 이 정부 아니었으면 평생 트윗같은 거 안하고 살았을겁니다.
    게으르게 조용히 편하게 살고싶어 하는 제게 끊임없는 자극을 주네요.
    작성자 낭만돼지 작성시간 11.11.22
  • pigflowers 작성자 까만들국화 작성시간 11.11.22
  • @kwanghee_han 입니다. 작성자 한남자 작성시간 11.11.22
  • @inriamu 입니다 모두 모두 친구처럼 편안한 관계를 ㅤ맺으시길.....!!! 작성자 팀장 작성시간 11.11.21
  • @seokwooy 팔로우 해주세요 작성자 종합젤리 작성시간 11.11.21
  • @pulcot12 팔로우 해주셔요~~ 작성자 혀니맘 작성시간 11.11.21
  • @ting75 우리 함께 합시다~ ㅎ 작성자 블루팅 작성시간 11.11.21
  • @tewoofamily 소통을 원해요~! 작성자 손인 작성시간 11.11.21
  • @tengrie 함께 갑시다. 반갑습니다. 작성자 보나파르트 작성시간 11.11.20
  • @doolbob 함께해요 으랏찻차 화이팅 ! 작성자 산동네 작성시간 11.11.20
  • @rapsodyn
    에요 ㅠㅠ 팔뤄 해주세용 ㅋㅋㅋ
    작성자 키키키아 작성시간 11.11.20
  • @kmhee3336 하루에도 몇번씩 들여다 보긴 하는데 올리기는 망설여져요~~ -,,- 작성자 물방울 작성시간 11.11.19
  • 정치에 무지했던 제가 정치를 배워나갑니다.덤으로 트윗도 배워갑니다. ^^ 나꼼수 홧팅 합니다.국민의 힘을 보여줍시다. ^^ @osh0825 작성자 오승현 작성시간 11.11.19
  • 죽자고 눈팅으로 머물다 트위터 가입하면서 눈맘 빼꼼히 내미네요..점점 동굴에서 기어나오는 분위기라고 해야할지..
    @min660 입니다.
    작성자 준현맘 작성시간 11.11.19
  • 낼 대전 콘서트 가시는 분 계심 트윗 계정 말씀 좀 해주셔요~~~~그리고 공연 시작 전까지의 분위기와 끝난 후 뒷풀이좀 실시간으로 재잘 거려 주심 감사하겟슴다!!!!!곁들여 제 트윗은 한번 소개했는데 다시 재탕하면 @nekoneko70 임다.m(_ _)m 작성자 묘묘행진곡 작성시간 11.11.19
  • @kohseon 입니다. 트위터 보기는 많이 하는데, 올리기는 너무 부끄럽네요. 작성자 동구 작성시간 11.11.18
  • @faxyuna 딸이 엄마 앞에 fax는 뭐야 묻던데요. 말 그대로 fax입니다. 그런데 저한텐 트윗이 안오네요. 울 회사 fax엔 많이도 오는데..ㅋㅋ 작성자 [햇살]yuna 작성시간 11.11.18
이전페이지 11 12 13 현재페이지 14 1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