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ic0319 입니다. FTA,,그 뿐 아니라 모든면에서 미쳐가는 대한민국이다. 내 생각을 마음대로 표현하고 공유하지 못하는 답답한 심정에, 먹고살기 위한 일때문에 내 의사표현을 눈치보며 참고 또 참아야만 하는 답답하고 답답하고 터져버릴것같은 분노와 한스러움이 우리 역사에 죄스럽고 죄스럽다. 나 역시 똑같이 말뿐인 사람이었거늘,,부끄러운 줄 알면 행해야함에도, 또 눈치를 보고, 또 살길을 위한다는 명목하에 그대로일뿐이다. 실망이다 내 자신에게...실망하고 있는만큼, SNS를 통해서나마 만나고 이야기 나누고 싶습니다!!아 정말 정치를 꼭!!!하고싶은 1인으로서 가슴이 터져버릴 것 같습니다!작성자정글북작성시간11.11.22
낼 대전 콘서트 가시는 분 계심 트윗 계정 말씀 좀 해주셔요~~~~그리고 공연 시작 전까지의 분위기와 끝난 후 뒷풀이좀 실시간으로 재잘 거려 주심 감사하겟슴다!!!!!곁들여 제 트윗은 한번 소개했는데 다시 재탕하면 @nekoneko70 임다.m(_ _)m작성자묘묘행진곡작성시간11.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