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사도ㅠㅠ보는 내내 몰입이 너무잘됐어요!ㅠㅠ 유아인 진짜 연기미치뮤ㅠㅠ 작성자 아인이워아인이 작성시간 15.09.30
  • 헤헤헤헤 좋은짤은 나눕시다^^a (누르심 움짤!ㅎ)
    화보중에서도 이렇게 눈에 음영화장한게 정말 좋더라구요..섹시미..ㅎㄷㄷ
    작성자 ansend 작성시간 15.09.30 '헤헤헤헤 좋은짤은 나'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사도의 "허공으로 날아간 저 화살이 얼마나 떳떳하냐."이게 어떤 의미일까요? 작성자 ansend 작성시간 15.09.30
  • 사도책 빨리 사고싶네요 !!ㅋㅋ 작성자 With Uain 작성시간 15.09.30
  • 다음주 월요일까지 어찌 기다릴꼬.. 스페셜 영상 보구 더 기다려지네요 ㅠ 작성자 거로문재신 작성시간 15.09.30
  • 진짜 육룡이나르샤 기대기대 빨리 다음주가 왔으면 작성자 우리죄는짓고살지맙시다 작성시간 15.09.30
  • 연휴가끝났네요ㅜㅜ다들화팅해요>_________< 작성자 veritasforyou 작성시간 15.09.30
  • 정회원ㄷ등업양식이머에요??어디서 보는건지모르겠어요ㅜ 작성자 넌나의빛 작성시간 15.09.29
  • 오래오래 덕질할게요~ 작성자 키즈인럽 작성시간 15.09.29
  • 으흐흐...유배우가 진짜 요즘 대박 터져서 느무느무 좋네요~~^^ 작성자 해봐야알지 작성시간 15.09.29
  • 유아인씨 승승장구하셔서 넘 기뻐요 ㅎㅎ 작성자 선정2 작성시간 15.09.29
  • 평소에 유배우님보고 와ㅏ 하기만햇지만 추석당일 사도보고 와 입덕 해야겟다 싶어서 왓습니다!! 작성자 아인에게올인 작성시간 15.09.29
  • 베테랑-사도-뒤늦은 밀회 보고 여기까지 오게 되었네요 ㅋㅋㅋㅋㅋ 일상생활불가 정도ㅠㅠㅠㅠ 작성자 래머 작성시간 15.09.29
  • 오늘 사도보고 안되겠다 입덕해야겠다 싶어서 여기까지 가입하게됐습니다!!유배우님 짱 ㅠㅠ♡ 작성자 박젼 작성시간 15.09.29
  • 사도보구 여기까지 왔네요.^^~
    반가워요!
    작성자 aron314 작성시간 15.09.29
  • 으앙 어떡해요 부국제 오픈토크 6시부터 시작이네요.. 저 7시가 통금인데 하하하핳ㅎ하핳....
    그래도 꼭 보러갈거에요ㅎㅎㅎㅎ 유배우님을 보기 위해선 통금따윈..
    작성자 유요정 작성시간 15.09.29
  • 육룡이나르샤 대본리딩영상 링크좀주실분!!ㅠㅠㅠㅠㅠㅠ찾아봤는데 없네요ㅜㅜ 작성자 Garoo89 작성시간 15.09.29
  • 사도보고와서 유아인 사극 정말 너무 잘어울린단 생각 다시 하게 됐어요~?? 꽃힌김에 장옥정도 한번 더 봐야겠어요 물론 사도에서랑 장옥정에서 이미지가 많이 다르긴 하지만 일단 한복이 너무 잘어울리는것같아요? 작성자 Garoo89 작성시간 15.09.29
  • 홍식이 오빠 너무 머시써여.. 작성자 영선이 작성시간 15.09.29
  • 유배우님 오늘도 화이팅 하시길ㅜㅜㅜㅜㅜ그나저나 오늘 연휴 끝,,,..흑 작성자 시옷미음이응 작성시간 15.09.2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