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인공식카페 [ AINESE ]
회원23,721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사도ㅠㅠ보는 내내 몰입이 너무잘됐어요!ㅠㅠ 유아인 진짜 연기미치뮤ㅠㅠ
작성자
아인이워아인이
작성시간
15.09.30
-
헤헤헤헤 좋은짤은 나눕시다^^a (누르심 움짤!ㅎ)
화보중에서도 이렇게 눈에 음영화장한게 정말 좋더라구요..섹시미..ㅎㄷㄷ
작성자
ansend
작성시간
15.09.30
이미지 확대
-
사도의 "허공으로 날아간 저 화살이 얼마나 떳떳하냐."이게 어떤 의미일까요?
작성자
ansend
작성시간
15.09.30
-
사도책 빨리 사고싶네요 !!ㅋㅋ
작성자
With Uain
작성시간
15.09.30
-
다음주 월요일까지 어찌 기다릴꼬.. 스페셜 영상 보구 더 기다려지네요 ㅠ
작성자
거로문재신
작성시간
15.09.30
-
진짜 육룡이나르샤 기대기대 빨리 다음주가 왔으면
작성자
우리죄는짓고살지맙시다
작성시간
15.09.30
-
연휴가끝났네요ㅜㅜ다들화팅해요>_________<
작성자
veritasforyou
작성시간
15.09.30
-
정회원ㄷ등업양식이머에요??어디서 보는건지모르겠어요ㅜ
작성자
넌나의빛
작성시간
15.09.29
-
오래오래 덕질할게요~
작성자
키즈인럽
작성시간
15.09.29
-
으흐흐...유배우가 진짜 요즘 대박 터져서 느무느무 좋네요~~^^
작성자
해봐야알지
작성시간
15.09.29
-
유아인씨 승승장구하셔서 넘 기뻐요 ㅎㅎ
작성자
선정2
작성시간
15.09.29
-
평소에 유배우님보고 와ㅏ 하기만햇지만 추석당일 사도보고 와 입덕 해야겟다 싶어서 왓습니다!!
작성자
아인에게올인
작성시간
15.09.29
-
베테랑-사도-뒤늦은 밀회 보고 여기까지 오게 되었네요 ㅋㅋㅋㅋㅋ 일상생활불가 정도ㅠㅠㅠㅠ
작성자
래머
작성시간
15.09.29
-
오늘 사도보고 안되겠다 입덕해야겠다 싶어서 여기까지 가입하게됐습니다!!유배우님 짱 ㅠㅠ♡
작성자
박젼
작성시간
15.09.29
-
사도보구 여기까지 왔네요.^^~
반가워요!
작성자
aron314
작성시간
15.09.29
-
으앙 어떡해요 부국제 오픈토크 6시부터 시작이네요.. 저 7시가 통금인데 하하하핳ㅎ하핳....
그래도 꼭 보러갈거에요ㅎㅎㅎㅎ 유배우님을 보기 위해선 통금따윈..
작성자
유요정
작성시간
15.09.29
-
육룡이나르샤 대본리딩영상 링크좀주실분!!ㅠㅠㅠㅠㅠㅠ찾아봤는데 없네요ㅜㅜ
작성자
Garoo89
작성시간
15.09.29
-
사도보고와서 유아인 사극 정말 너무 잘어울린단 생각 다시 하게 됐어요~?? 꽃힌김에 장옥정도 한번 더 봐야겠어요 물론 사도에서랑 장옥정에서 이미지가 많이 다르긴 하지만 일단 한복이 너무 잘어울리는것같아요?
작성자
Garoo89
작성시간
15.09.29
-
홍식이 오빠 너무 머시써여..
작성자
영선이
작성시간
15.09.29
-
유배우님 오늘도 화이팅 하시길ㅜㅜㅜㅜㅜ그나저나 오늘 연휴 끝,,,..흑
작성자
시옷미음이응
작성시간
15.09.2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