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늘가입했어요ㅎㅎㅎㅎ다들추석잘보내세요~ 작성자 아00인 작성시간 15.09.26
  • 안녕하세요 ㅎㅎ 추석 잘 보내세요 다들 특히 홍식이오빠 ♥ 작성자 홍식보쌈해갈래 작성시간 15.09.25
  • 사도ost 들으면서 쉬고 있으니 너무 좋네요~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작성자 grapefruit 작성시간 15.09.25
  • 사도ost 다운받았어요!!
    노래들으니 영화 또보고싶네요ㅎ
    작성자 홍시기홍시 작성시간 15.09.25
  • 추석연휴 편히 보내세요~! 작성자 오몽 작성시간 15.09.25
  • 안뇽하세요!~! 작성자 홍식오뽜 작성시간 15.09.25
  • 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했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 작성자 어몽이 작성시간 15.09.25
  • 사도 2차보고와씁니다~~ 봐도봐도 또보고싶은영화ㅠㅠ 작성자 아인이쥬홍식 작성시간 15.09.25
  •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작성자 존예지 작성시간 15.09.25
  • 너를 생각하며 슬퍼하노라.... 작성자 하양이 작성시간 15.09.25
  • 아웅 즐거운 추석 보내세여
    한줄수다가 젤 편한 일인~~~ㅋ
    작성자 하양이 작성시간 15.09.25
  • 제가 유아인씨보다 4살이많아요 하지만 유일하게 제가 연예인중에 존경하는분이에요 감히 제가.. 유아인인은 참으로 잘난사람이다 아니다 잘났다 ㅎㅎ 심적으로 제가 많이힘들었을때 유아인님나온작품들 그리고 말 이런것들에서 치유가되더라고요 앞으로도 승승장구했으면합니다 ^^ 작성자 주은이 작성시간 15.09.25
  • 오늘 정오에 사도ost발매된대요~ㅎㅎ
    브금들으면서 또 그 여운이 생생하게 기억될 것 같아요ㅠㅠ
    시간만 나면 정말 또 보고싶어요ㅠㅜㅜ
    작성자 홍시기아이니 작성시간 15.09.25
  • 내일 사도 2차보러가요 야호♡!♡! 작성자 홍식오뽜 작성시간 15.09.24
  • http://m.media.daum.net/m/channel/view/entertain/20150924080025953

    이거 인터넷 기사에 뜬건데 일베에서 사도 포스터에
    엄배우 손 부분을 일베로 합성한게 떠돌아다닌다고해요
    이건 아닌거같아서 분한 마음에 올려요
    다들 주의해서 잘 보세요!
    작성자 이규연 작성시간 15.09.24
  • 오늘도 연기하는 그 모습ㅇ에 찬사를 보냅니다.
    세월이 갈 수록 깊은 연기 바래 봅니다.
    작성자 노랑돌 작성시간 15.09.24
  • 토요일날 베테랑 사도 또 보러가여~~ 보고 또 봐도
    너무 좋아요ㅠㅠㅠ
    작성자 엄배우팬 작성시간 15.09.24
  • 베테랑7번 봤는데 이제 곧 막을 내릴것같아 오늘밤 마지막으로 한번 더 보러갑니다~
    매력적인 태오~~
    작성자 미경 작성시간 15.09.24
  • 오늘 보그 샀어요 ㅜㅜ 유배우 정말 미모 자비없으시네요... 작성자 엄홍시 작성시간 15.09.24
  • 사도2번보고왔어요!!! 최고의영화ㅠㅠ 작성자 홍시기홍시 작성시간 15.09.2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