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인공식카페 [ AINESE ]
회원23,72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오늘가입했어요ㅎㅎㅎㅎ다들추석잘보내세요~
작성자
아00인
작성시간
15.09.26
-
안녕하세요 ㅎㅎ 추석 잘 보내세요 다들 특히 홍식이오빠 ♥
작성자
홍식보쌈해갈래
작성시간
15.09.25
-
사도ost 들으면서 쉬고 있으니 너무 좋네요~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작성자
grapefruit
작성시간
15.09.25
-
사도ost 다운받았어요!!
노래들으니 영화 또보고싶네요ㅎ
작성자
홍시기홍시
작성시간
15.09.25
-
추석연휴 편히 보내세요~!
작성자
오몽
작성시간
15.09.25
-
안뇽하세요!~!
작성자
홍식오뽜
작성시간
15.09.25
-
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했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
작성자
어몽이
작성시간
15.09.25
-
사도 2차보고와씁니다~~ 봐도봐도 또보고싶은영화ㅠㅠ
작성자
아인이쥬홍식
작성시간
15.09.25
-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작성자
존예지
작성시간
15.09.25
-
너를 생각하며 슬퍼하노라....
작성자
하양이
작성시간
15.09.25
-
아웅 즐거운 추석 보내세여
한줄수다가 젤 편한 일인~~~ㅋ
작성자
하양이
작성시간
15.09.25
-
제가 유아인씨보다 4살이많아요 하지만 유일하게 제가 연예인중에 존경하는분이에요 감히 제가.. 유아인인은 참으로 잘난사람이다 아니다 잘났다 ㅎㅎ 심적으로 제가 많이힘들었을때 유아인님나온작품들 그리고 말 이런것들에서 치유가되더라고요 앞으로도 승승장구했으면합니다 ^^
작성자
주은이
작성시간
15.09.25
-
오늘 정오에 사도ost발매된대요~ㅎㅎ
브금들으면서 또 그 여운이 생생하게 기억될 것 같아요ㅠㅠ
시간만 나면 정말 또 보고싶어요ㅠㅜㅜ
작성자
홍시기아이니
작성시간
15.09.25
-
내일 사도 2차보러가요 야호♡!♡!
작성자
홍식오뽜
작성시간
15.09.24
-
-
오늘도 연기하는 그 모습ㅇ에 찬사를 보냅니다.
세월이 갈 수록 깊은 연기 바래 봅니다.
작성자
노랑돌
작성시간
15.09.24
-
토요일날 베테랑 사도 또 보러가여~~ 보고 또 봐도
너무 좋아요ㅠㅠㅠ
작성자
엄배우팬
작성시간
15.09.24
-
베테랑7번 봤는데 이제 곧 막을 내릴것같아 오늘밤 마지막으로 한번 더 보러갑니다~
매력적인 태오~~
작성자
미경
작성시간
15.09.24
-
오늘 보그 샀어요 ㅜㅜ 유배우 정말 미모 자비없으시네요...
작성자
엄홍시
작성시간
15.09.24
-
사도2번보고왔어요!!! 최고의영화ㅠㅠ
작성자
홍시기홍시
작성시간
15.09.2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