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인공식카페 [ AINESE ]
회원23,72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내일 사도보러가려하는데 역사가 잔인해서 보러가자니 겁나요 베테랑도봐야하는데...
작성자
거로문재신
작성시간
15.09.18
-
드디어 주말ㅜㅜㅜㅜ 주말엔 사도!!!! (두근두근)
작성자
INPLUS
작성시간
15.09.18
-
오늘 아침에 사도봤는데 하루종일 여운때문에 먹먹했어요ㅜㅜㅜㅜ안 보신분들 어서보세요!!!
작성자
짱짱짱맨
작성시간
15.09.18
-
아,,하,,,
작성자
매미소리
작성시간
15.09.18
-
사도...
시작부터 울기 시작해서 끝까지 눈물이 멈추질 않아서 지금 눈이 밖으로 빠져나올 것 같은 느낌으로...부어서 잘 떠지지도 않네요. 한순간도 지나치질 못하고 빠져서 보고 왔어요.
아인~당신 정말 이러기 있기없기?!
작성자
일일구
작성시간
15.09.18
-
어이가 없음............할말이 없음...........
모이리 잘생겼으까..
심장떨리게....
작성자
딸기붕어빵
작성시간
15.09.18
-
最近はメディアに怒涛の露出が続いてほんと幸せ
작성자
hiromi
작성시간
15.09.18
-
드라마에서 매주 볼생각하니까 정말좋아요
뭔가 계속연속으로 작품나오니까정말정말좋긴한데.....
오빠많이피곤하지않을까 걱정도되긴한데...ㅎㅎ
암튼 아인오빠화이팅!!
작성자
shinyeeun
작성시간
15.09.18
-
너무보고싶어요 ㅠ_ㅠ 사랑해요
작성자
탱쥐
작성시간
15.09.18
-
너를 생각하며 슬퍼하노라
작성자
보고싶오아인아
작성시간
15.09.18
-
불금의 하루를 즐거운 마음으로 시작하네요~
작성자
라플람
작성시간
15.09.18
-
홧팅!!!!!즐거운 불금 보내삼!!
작성자
Ming아인
작성시간
15.09.18
-
방송사에서 만나요 유아인님!!!
작성자
현진아인러브
작성시간
15.09.18
-
너를 생각하며 슬퍼하노라,
나는 너를 생각하며 기뻐하노라.
작성자
아인이쥬홍식
작성시간
15.09.18
-
사랑해요 그대 인생 앞으로 꽃길만
작성자
지지배배
작성시간
15.09.18
-
어제 정회원됬어요~~사도화이팅!
작성자
유배우바라기
작성시간
15.09.17
-
사도의 리뷰를 읽는 것만으로 눈물이 나와 버린다 …(இ﹏இ`。)
보고 싶습니다!
작성자
lara
작성시간
15.09.17
-
정말보고싶어요유아인님....
작성자
minyy
작성시간
15.09.17
-
이시간에 출출하면 어떻게 할까요ㅋㅋ
작성자
아인깨꽁
작성시간
15.09.17
-
새로운드라마 정말기대되요ㅠ 아인오빠화이팅!!
작성자
shinyeeun
작성시간
15.09.1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