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내일 사도보러가려하는데 역사가 잔인해서 보러가자니 겁나요 베테랑도봐야하는데... 작성자 거로문재신 작성시간 15.09.18
  • 드디어 주말ㅜㅜㅜㅜ 주말엔 사도!!!! (두근두근) 작성자 INPLUS 작성시간 15.09.18
  • 오늘 아침에 사도봤는데 하루종일 여운때문에 먹먹했어요ㅜㅜㅜㅜ안 보신분들 어서보세요!!! 작성자 짱짱짱맨 작성시간 15.09.18
  • 아,,하,,, 작성자 매미소리 작성시간 15.09.18
  • 사도...
    시작부터 울기 시작해서 끝까지 눈물이 멈추질 않아서 지금 눈이 밖으로 빠져나올 것 같은 느낌으로...부어서 잘 떠지지도 않네요. 한순간도 지나치질 못하고 빠져서 보고 왔어요.
    아인~당신 정말 이러기 있기없기?!
    작성자 일일구 작성시간 15.09.18
  • 어이가 없음............할말이 없음...........
    모이리 잘생겼으까..
    심장떨리게....
    작성자 딸기붕어빵 작성시간 15.09.18
  • 最近はメディアに怒涛の露出が続いてほんと幸せ 작성자 hiromi 작성시간 15.09.18
  • 드라마에서 매주 볼생각하니까 정말좋아요
    뭔가 계속연속으로 작품나오니까정말정말좋긴한데.....
    오빠많이피곤하지않을까 걱정도되긴한데...ㅎㅎ
    암튼 아인오빠화이팅!!
    작성자 shinyeeun 작성시간 15.09.18
  • 너무보고싶어요 ㅠ_ㅠ 사랑해요 작성자 탱쥐 작성시간 15.09.18
  • 너를 생각하며 슬퍼하노라 작성자 보고싶오아인아 작성시간 15.09.18
  • 불금의 하루를 즐거운 마음으로 시작하네요~ 작성자 라플람 작성시간 15.09.18
  • 홧팅!!!!!즐거운 불금 보내삼!! 작성자 Ming아인 작성시간 15.09.18
  • 방송사에서 만나요 유아인님!!! 작성자 현진아인러브 작성시간 15.09.18
  • 너를 생각하며 슬퍼하노라,
    나는 너를 생각하며 기뻐하노라.
    작성자 아인이쥬홍식 작성시간 15.09.18
  • 사랑해요 그대 인생 앞으로 꽃길만 작성자 지지배배 작성시간 15.09.18
  • 어제 정회원됬어요~~사도화이팅! 작성자 유배우바라기 작성시간 15.09.17
  • 사도의 리뷰를 읽는 것만으로 눈물이 나와 버린다 …(இ﹏இ`。)
    보고 싶습니다!
    작성자 lara 작성시간 15.09.17
  • 정말보고싶어요유아인님.... 작성자 minyy 작성시간 15.09.17
  • 이시간에 출출하면 어떻게 할까요ㅋㅋ 작성자 아인깨꽁 작성시간 15.09.17
  • 새로운드라마 정말기대되요ㅠ 아인오빠화이팅!! 작성자 shinyeeun 작성시간 15.09.1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