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인공식카페 [ AINESE ]
회원23,72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드디어 이번 주에 개봉되네요! '사도' 대박나기를 기도합니다.
작성자
Lavender
작성시간
15.09.13
-
아인님의 사도가 빨리보고싶습니다 ㅠㅠㅠ
작성자
아인아홍식좀
작성시간
15.09.13
-
우워워워
때 아닌 감수성에 뭔가라도 끄적이고싶어지네요
그래서 유배우님 짱!('ㅅ')b
작성자
김수한무
작성시간
15.09.13
-
하루에도 몇번씩 카페 들어오는데 중독인가요...^^
작성자
치즈
작성시간
15.09.12
-
여기에는10대팬없나요?ㅠ<br />
작성자
뚜빈
작성시간
15.09.12
-
서울무대인사일정.. 빨리 떴으면 좋겠어요ㅡㅜㅠ
작성자
홍식이즈뭔들_
작성시간
15.09.12
-
대전에도 사도 무대인사오셨으면....ㅠㅠㅠㅠ
작성자
홍식아널좋아해
작성시간
15.09.12
-
닭발~~~~닭발 먹는당
울 배우님이 생각나네요
닭발에 소주 언제한번 다같이 횐님들과 먹었으면 하는 바램
작성자
하늘연달엿새
작성시간
15.09.12
이미지 확대
-
고3인데 유배우님 덕에 공부가 손에 안잡히네요 뀽
작성자
수험생
작성시간
15.09.12
-
부산 사도 무대인사 앞자리 양도해주실분? 부산 어디든 괜찮으니 제발 양도해주세요ㅠㅠ 꼭 보고싶어요ㅠㅠ
작성자
흐헿흐헿해
작성시간
15.09.12
-
서울경기 무대인사 꼭 가고 싶네용 ㅠㅠ 사도얼른보고싶어요!
작성자
예쁜기린
작성시간
15.09.12
-
빨리 사도 보고싶네여ㅠㅠㅠ 딱 중국 갔다오면 개봉 듀근두근 (설렘)
작성자
홍식이즈뭔들
작성시간
15.09.12
-
안녕하세용ㅎㅎ
작성자
yooain.love
작성시간
15.09.12
-
맨날 수도권 무대인사 일정 나왔나 안나왔나 뒤적이고만 있어요ㅠㅠㅠㅠ흑 일상생활불가.. 사도빨리보고싶어요
작성자
잘생기면다오빠야
작성시간
15.09.12
-
유배우송혜교언니랑사귀는거거짓말이죠!?!?!
작성자
갓아인
작성시간
15.09.12
-
서울 무대인사 일정 빨리 나왔으면ㅠㅠㅠㅠ아인오빠너무보고싶어요♥
작성자
유꽁
작성시간
15.09.12
-
출장갓다와서 이제야 발도장..ㅠ 근데 무대인사 떳네요ㅠㅠ 서울은 추석기간에 하는건가요?? 꼭 보고 싶은데
작성자
Fighting희경
작성시간
15.09.12
-
서울 무대인사 꼭 가구시퍼유ㅠㅠㅠㅠ 근데 놓칠것같아 무서움ㅠㅠㅠㅠ
작성자
햄홍
작성시간
15.09.12
-
저도 런닝맨다시보고싶어요ㅠㅠㅠ놀러와도보고싶구요..하...생각만해도기분좋아지네욯ㅎㅎㅎ♡
작성자
김수빈
작성시간
15.09.11
-
유배우님 런닝맨 다시보고 싶은데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
작성자
보월아인
작성시간
15.09.1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