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드디어 이번 주에 개봉되네요! '사도' 대박나기를 기도합니다. 작성자 Lavender 작성시간 15.09.13
  • 아인님의 사도가 빨리보고싶습니다 ㅠㅠㅠ 작성자 아인아홍식좀 작성시간 15.09.13
  • 우워워워
    때 아닌 감수성에 뭔가라도 끄적이고싶어지네요
    그래서 유배우님 짱!('ㅅ')b
    작성자 김수한무 작성시간 15.09.13
  • 하루에도 몇번씩 카페 들어오는데 중독인가요...^^ 작성자 치즈 작성시간 15.09.12
  • 여기에는10대팬없나요?ㅠ<br /> 작성자 뚜빈 작성시간 15.09.12
  • 서울무대인사일정.. 빨리 떴으면 좋겠어요ㅡㅜㅠ 작성자 홍식이즈뭔들_ 작성시간 15.09.12
  • 대전에도 사도 무대인사오셨으면....ㅠㅠㅠㅠ 작성자 홍식아널좋아해 작성시간 15.09.12
  • 닭발~~~~닭발 먹는당
    울 배우님이 생각나네요
    닭발에 소주 언제한번 다같이 횐님들과 먹었으면 하는 바램
    작성자 하늘연달엿새 작성시간 15.09.12 '닭발~~~~닭발 먹는당'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고3인데 유배우님 덕에 공부가 손에 안잡히네요 뀽 작성자 수험생 작성시간 15.09.12
  • 부산 사도 무대인사 앞자리 양도해주실분? 부산 어디든 괜찮으니 제발 양도해주세요ㅠㅠ 꼭 보고싶어요ㅠㅠ 작성자 흐헿흐헿해 작성시간 15.09.12
  • 서울경기 무대인사 꼭 가고 싶네용 ㅠㅠ 사도얼른보고싶어요! 작성자 예쁜기린 작성시간 15.09.12
  • 빨리 사도 보고싶네여ㅠㅠㅠ 딱 중국 갔다오면 개봉 듀근두근 (설렘) 작성자 홍식이즈뭔들 작성시간 15.09.12
  • 안녕하세용ㅎㅎ 작성자 yooain.love 작성시간 15.09.12
  • 맨날 수도권 무대인사 일정 나왔나 안나왔나 뒤적이고만 있어요ㅠㅠㅠㅠ흑 일상생활불가.. 사도빨리보고싶어요 작성자 잘생기면다오빠야 작성시간 15.09.12
  • 유배우송혜교언니랑사귀는거거짓말이죠!?!?! 작성자 갓아인 작성시간 15.09.12
  • 서울 무대인사 일정 빨리 나왔으면ㅠㅠㅠㅠ아인오빠너무보고싶어요♥ 작성자 유꽁 작성시간 15.09.12
  • 출장갓다와서 이제야 발도장..ㅠ 근데 무대인사 떳네요ㅠㅠ 서울은 추석기간에 하는건가요?? 꼭 보고 싶은데 작성자 Fighting희경 작성시간 15.09.12
  • 서울 무대인사 꼭 가구시퍼유ㅠㅠㅠㅠ 근데 놓칠것같아 무서움ㅠㅠㅠㅠ 작성자 햄홍 작성시간 15.09.12
  • 저도 런닝맨다시보고싶어요ㅠㅠㅠ놀러와도보고싶구요..하...생각만해도기분좋아지네욯ㅎㅎㅎ♡ 작성자 김수빈 작성시간 15.09.11
  • 유배우님 런닝맨 다시보고 싶은데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 작성자 보월아인 작성시간 15.09.1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