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한줄메모장등 게시판에 광고관련 글이나 사이트링크 거시는분들 계십니다. 보이는데로 삭제하고 있으며 반복되는 경우 스팸처리 되실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광고성 글은 정회원광장의 기타업체 홍보 게시판에 올리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두바이파파 작성시간 17.06.07
  • 공지 가입인사등업 게시판에 가입인사글과 한줄메모장에 인사글 작성해주시고 준회원이 작성가능한 게시판에 댓글을 10개달면 바로 정회원으로 자동 등업되십니다. (2016년 6월 기준) 작성자 두바이파파 작성시간 16.06.07
  • 공지 각 게시판에 맞는 글을 올려주십시요. 벼룩시장게시판에 정보글을 올리거나 집구하기게시판에 광고글 올리거나...각 게시판에 맞지않는글은 이동시키거나 삭제조치하겠습니다. 작성자 켈빈 작성시간 16.03.11
  • 출석 작성자 늘동이 작성시간 19.04.25
  • 출석해요~ 작성자 exit 작성시간 19.04.24
  • 저도 출석합니다 작성자 독일댁 작성시간 19.04.24
  • 좋은 하루되세요 작성자 꾸름사랑 작성시간 19.04.24
  • 안녕하세요 잘부탁드립니다. 작성자 liberty 작성시간 19.04.23
  • 출석합니다 작성자 내여울 작성시간 19.04.23
  • 아직은 두바이행이 실감나지 않는데 살다보면 돌아오기 싫어지는 순간이 또 오겠죠?^^
    아직 몇달 여유가 있으니 잘 준비해서 출발해보려고요!!
    다들 기운찬 하루 되세요~
    작성자 문채맘 작성시간 19.04.20
  • 즐거운 쉬는 날이 끝나가네요.
    한주 수고 하세요.
    작성자 늘동이 작성시간 19.04.20
  • 두바이 카페에 첨가입했을때가 생각나네요.
    꼭가야지 하는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감사하게도 휴가 잘 다녀왔구요.
    여러분들 두바이,아부다비 강추 합니다.
    작성자 hyesunlee 작성시간 19.04.19
  • 오랜만에 들어옵니다. 몇달 후에 일하러 갈것 같습니다. 작성자 손의권 작성시간 19.04.18
  • 안녀하세요...등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예전이 사용했는데 오랜만에 들어오니 .... 작성자 muipark 작성시간 19.04.17
  • 한달 후 두바이로 가게 되었습니다. 작성자 suhuh 작성시간 19.04.15
  • 안녕하세요..재가입했어요. 로그인 정보를 잊어서...반갑습니다^^ 작성자 조안 작성시간 19.04.14
  • 두바이 파이팅~! 작성자 Dude 작성시간 19.04.14
  • 7월에 두바이로 가게 됐어요
    정보를 공유하고 싶네요~
    작성자 바닐라라떼 작성시간 19.04.13
  • 즐거운 두바이 생활. 화이팅! 작성자 완두콩콩이 작성시간 19.04.11
  • 오늘은 흐린데... 덥고 습하네요 작성자 Blue13 작성시간 19.04.11
  • 아부다비 온지 벌써 1달하고 10일이 지났네요 날씨가 영 적응하기 힘드네요 작성자 Blue13 작성시간 19.04.10
  • 두바이 날씨는 어떤가요? 오늘 서울은 바람불고 비... 작성자 제이민스 작성시간 19.04.09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작성자 손원우 작성시간 19.04.09
이전페이지 21 22 현재페이지 23 24 2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