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명 꽃을사랑하는사람들~

대표자 구윤경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반월동 626-38

전화번호 010-9444-7695

이메일 colorstyle2@hanmail.net

사업자등록번호 418-98-31661

사이버몰 이용약관 http://cafe.daum.net/flower7695

통신판매 신고번호 제2010-전주덕진-101호

닫기

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꽃사 전주님들 반갑습니다~~~꽃사 전주방 카페주소입니다. http://cafe.daum.net/jj-flower7695 작성자 소녀의기도 작성시간 14.04.19
  • 오늘은 즐건주말 므흣므흣므흣므흣므흣 작성자 笑花 작성시간 12.01.07
  • 생강차한잔 마시면서 티비시청~~ 여유로운 주말되셔요 작성자 캬옹! 작성시간 12.01.07
  • 내일은 머리식힐여고 떠나보내요 멀~~~~~~~~~~~~~~~~~~~~~~~리 작성자 마음짱 작성시간 12.01.06
  • 낼이 토욜이라 이시간에 카페나들이를 다해보아요~~ㅋㅋ 작성자 하늘정원(은하) 작성시간 12.01.06
  • 자기전에 출석ㅋ 새벽반 어린이가 일찍자서 일찍자려고요~좋은꿈꾸세요 작성자 캬옹! 작성시간 12.01.06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셨나요..
    남아있는시간도 편안함이 함께 하시길~~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1.06
  • 꽃사에 처음 들어 왔습니다 ~~~
    자~~알 봐주삼~~~ㅎㅎㅎㅎㅎ
    작성자 빨간토마토 작성시간 12.01.06
  • 일주일이 금방 지나가버렸네여......
    오전에 계속 티브이 보다가 운동가서 운동기구 좀하다가 샤우나만 실컷하다 왓네여.
    너무씻어도병이라구 하더니만 하루만 목욕탕 안가면 안되는 1인..ㅠㅠ
    작성자 가족향기 작성시간 12.01.06
  • 드뎌 작은녀석은 방학이 끝나 어린이집 가고 큰애는 숙제한다고 지방에 들어가 있고
    저는 여유부리고 카페 이곳저곳 순회중이에요.. 아~ 이 여유로움...ㅋㅋㅋ
    작성자 블랙엔젤 작성시간 12.01.06
  • 금요일이예요...직장인에겐 행복한 날이죠^^
    주말을 즐겁게 보내기위해 오늘도 아자아자 홧팅~~~
    작성자 찬돌맘 작성시간 12.01.06
  • 이번겨울 많이 추운듯해요..제가 추위를 잘안타는뎅 요며칠 계속 아침기온 무지 추워요~~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하늘정원(은하) 작성시간 12.01.06
  • 두 아들 방과후 축구 보내고~ 방학중 이른 아침 시작합니다~
    하루하루가 너무 빠른 요즘... 세월을 붙잡고 싶네요
    작성자 소녀의기도 작성시간 12.01.06
  • 날씨가 풀릴생각도없나봐요~~여기계신모든분들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쭈리쭌 작성시간 12.01.06
  • 안녕안녕안녕안녕안녕안녕!!!!!!!!!!! 작성자 笑花 작성시간 12.01.06
  • 내가 어제는 조카덕에 키즈카페라는곳을 다 가보았네요~ㅎㅎㅎㅎ 작성자 귀연이 작성시간 12.01.06
  • 저녁에 신랑친구가 맛난고기 사주어 완전 포식하고 왔어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소주일잔하구 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笑花 작성시간 12.01.05
  • 겨울엔 어르신들이 빙판길 정말 조심해야겠어요... 며칠전 친정아버지 빙판에 넘어지셔서 머리 10바늘 꼬맸답니다. 어휴...속이 상해서... 버스비 아끼고 아낀다 걸어오시더니.. 결국 배보다 배꼽이 크고 몸 상하고 맘 상하고...
    그래도 고집 피우시는 어르신들... 제발 자식들 얘기좀 들어주며 좋으련만.. 돈보다 몸이 우선이라고 그리 말씀드려도....
    작성자 소녀의기도 작성시간 12.01.05
  • 먹는물을 펄펄 끓여놨습니다. 그리고 한컵 떠다가 거실 탁자에 올려놓고 약상자를 보니 오늘 먹을약을 안먹었드라구요..해서 약을 손바닥에 올려놓고 뭐했게요~~~~~~~~~``
    얼른 식으라고 손에 든 약을 호호 불고있었던것이었습니다.
    갈날은 아직 머언것같은데 이런...끌끌끌끌....
    작성자 따옥이 작성시간 12.01.05
  • 여기 인사방이 숨어있어 이제 인사 드립니다.
    부안엔 눈이 많이 왔는데 오늘 너무도 포근해 눈이 다 녹기전에 부안으로 설경하러 오세요~
    여기 오신 모든분 즐 오후 되세요.
    작성자 변산왕자 작성시간 12.01.05
  • 햇살이 방긋~~^*^ 나도 방긋~~^*^ 행복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푸르지오천사 작성시간 12.01.05
이전페이지 56 57 58 59 현재페이지 6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