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족구는 명언에서 비롯된다..너무나 좋은 글 들입니다.. 작성자 류한호 작성시간 07.02.22
  • 족: 족발보다 더좋고, 구: 구멍하고 비까비까 ㅋ 하면 할수록 느낌이 좋고 매력이 있는것 작성자 깡통스님 작성시간 09.11.28
  • 죽기전에 내가 제일 좋아했던 운동은 족구라고 말하겠다 작성자 까치1 작성시간 09.11.27
  • 승리중에서도 가장 짜릿한 승 역전승... 작성자 장흥 한 작성시간 09.11.16
  • 족구는 혼자서 하는게 아니라 팀웍크다 작성자 돌아온신검 작성시간 09.11.13
  • 공을 0.5초만 더 보면 모든공을 수비 할수있다.. 작성자 her1450 작성시간 09.11.12
  • 쓴 소주 한잔이 외로움을 이기는 처방약이 되 듯~패배의 쓴잔에 웃음을 보이는 이가 진정한 족구인이다. 작성자 화성시연합(권오병) 작성시간 09.11.03
  • 족구는 하면 할수록 어려운 종목이다... 작성자 증세원(안양평촌족구단) 작성시간 09.10.28
  • 맘으로 이정도면 생각할때 슬럼프가 온다 작성자 원마블 총무 김완태 작성시간 09.10.28
  • 한여름의 짧은 오침이 피곤함과 무료함을 달래주듯이~족구도 잠시 쉬어가는 여유가 있어야 팀을 발전 시킬 수 있다. 작성자 화성시연합(권오병) 작성시간 09.10.13
  • 킬러,세터,수비 하나가 되기위해 밤새도록 감독은 울었나보다.족구란 하나가되기위해 4명그이상이 뭉쳤다 작성자 족생족사 작성시간 09.10.02
  • 족구는 4분 쉼표~4명이 각기 다른 모습으로 연주하여 하나를 만드는 마치 악보와 같은 역활이다. 작성자 화성시연합(권오병) 작성시간 09.09.28
  • "족구는 비빔밥이다' 공격수는 밥,세타는 고추장, 수비수는 나물, 감독은 참기름-모두가 잘 어우러지고 잘 비벼져야 최고의 맛을 낼 수 있다(비빔밥 먹다 생각이 나서...) 작성자 까치족 작성시간 09.09.25
  • 눈물 겹도록 배고픈 빵을 먹어보았는가~족구 1인자는 이 고통을 수반한 자라 가능하다. 작성자 화성시연합(권오병) 작성시간 09.09.25
  • 천재가 학구파를 따라가지 못하듯~연구하는 족구인은 결코 무너지지 않는다. 작성자 화성시연합(권오병) 작성시간 09.09.25
  • 가슴 시리도록 찡한 순간을 맛보려면 지금 시작하라~족구를 작성자 화성시연합(권오병) 작성시간 09.09.25
  • 운동을 잘함도 중요하지만~우리는 그속에서 사람을 만나고 연을 이어가길 바랄뿐이다.우리는 항시 아마추어이기 때문이다... 작성자 화성시연합(권오병) 작성시간 09.08.19
  • "족구는 도박이다" 한번 빠지면 헤어나 올 수 없다. 작성자 슴살_공격수 작성시간 09.08.18
  • "족구밑에 사람없고 사람위에 족구없다 " - 족구를 아무리 잘해도 동료와 화합이 우선이라는 말쌈 작성자 언젠가는 작성시간 09.08.15
  • 팀 웍이 강할수록 수중전에 강하다~~ 작성자 화성시연합(권오병) 작성시간 09.08.13
  • 족구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실력이다~그 다음이 정신력이다. 정신력은 교만함을 이길 수 있지만 결국 개인 실력을 쌓는자 만이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다. 작성자 화성시연합(권오병) 작성시간 09.08.11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26 27 28 29 3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