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족구는 명언에서 비롯된다..너무나 좋은 글 들입니다.. 작성자 류한호 작성시간 07.02.22
  • 하면 할수록 또 하구 싶다..........다리는 후들거려도.............족구(넘 좋아요) 작성자 태공 작성시간 06.12.22
  • 족구는 하면 할수록 빠져들게 하는 미묘한 매력이 숨겨있다,,,,,,,,,,,,,,,,,,,,,,,,,,,,,,, 작성자 이재구(보라매) 작성시간 06.12.21
  • 아아 족구의 길은 멀고도 험하도다.. 작성자 김기환 작성시간 06.12.21
  • 족구하는데 추운날씨와 상관있나요,바람만 불지마라,족구는 계속합니다... 작성자 소보그 작성시간 06.12.05
  • 앉으나서나 족구생각. 작성자 김기환 작성시간 06.11.19
  • 칼바람이 제아무리 세차게 불어도 족구인의 발한번 휘둘림엔 산들 바람이 된다. 작성자 밤안개 작성시간 06.11.18
  • 족구? 족구! 족구? 족구! .... 계속 물음표를 던지고 느끼다보면 언젠가는 최고가 되리니... 작성자 비상(석곡족구단) 작성시간 06.11.05
  • 날버리고 가는님은 십리도 못가 발병나지만 족구를 버리고 가는님은 한걸음도 못가 쓰러진다... 작성자 밤안개 작성시간 06.11.05
  • 처음에서 최고 사이에는 연습과 노력만이 존재한다. 작성자 원반 작성시간 06.11.04
  • 넌 수비수여...넌 수비수여...해도 꾸준히 공격연습해라! 작성자 스카이조이상 작성시간 06.11.03
  • 네명이서 한마음이 될 수 없다면 경기에 나서지 말라 작성자 비상(석곡족구단) 작성시간 06.11.02
  • 남탓하는 선수가 있는팀은 결코 우승하지 못한다. 작성자 빽어택 작성시간 06.11.02
  •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 작성자 빽어택 작성시간 06.11.02
  • 공격수의 좋은 공격은 안정된 수비와 세터의 부드러움과,정교함에 있다. 작성자 키맨 작성시간 06.11.02
  • 시월의 마지막밤은 있어도 즐족의 마지막은 없다~ 작성자 밤안개 작성시간 06.10.31
  • 진정한 노력은 결코 배반하지 않는다 -이승엽- 족구도 마찬가지인겄같아요, 좋은기량은 열심히 연습한 댓가아닐까요? 작성자 이익규 작성시간 06.10.16
  • 이래서야 어느수비수가 그공격수 뒤받쳐줄까. 토스가 나쁘면 달래고, 결국 공격수가 풀어야 할것들은 못풀면서 수비,토스탓만 하더이다. 지금은 그 누구도 그의곁에서 토스&수비하길 꺼려하니 어찌해야 하오리까? 작성자 경기여주 작성시간 06.10.15
  • 머리가 띵하도록, 발목인대가 늘어나도록 수비해줌 한순간에 네트꼿고, 또 퍼질러대고, 그래도 수비탓. 리시브가 짧다느니 온갖핑계, 자기과실 인정안하더이다. 작성자 경기여주 작성시간 06.10.15
  • 아직도 우리팀엔 10년경력공격수가 아직도 수비탓만 하더이다. 작성자 경기여주 작성시간 06.10.15
  • 족구는 보약 보다 더 좋은 명약이다 작성자 김효동 작성시간 06.10.15
이전페이지 41 현재페이지 42 43 44 4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