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구100인클럽
회원39,66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족구는 명언에서 비롯된다..너무나 좋은 글 들입니다..
작성자
류한호
작성시간
07.02.22
-
하면 할수록 또 하구 싶다..........다리는 후들거려도.............족구(넘 좋아요)
작성자
태공
작성시간
06.12.22
-
족구는 하면 할수록 빠져들게 하는 미묘한 매력이 숨겨있다,,,,,,,,,,,,,,,,,,,,,,,,,,,,,,,
작성자
이재구(보라매)
작성시간
06.12.21
-
아아 족구의 길은 멀고도 험하도다..
작성자
김기환
작성시간
06.12.21
-
족구하는데 추운날씨와 상관있나요,바람만 불지마라,족구는 계속합니다...
작성자
소보그
작성시간
06.12.05
-
앉으나서나 족구생각.
작성자
김기환
작성시간
06.11.19
-
칼바람이 제아무리 세차게 불어도 족구인의 발한번 휘둘림엔 산들 바람이 된다.
작성자
밤안개
작성시간
06.11.18
-
족구? 족구! 족구? 족구! .... 계속 물음표를 던지고 느끼다보면 언젠가는 최고가 되리니...
작성자
비상(석곡족구단)
작성시간
06.11.05
-
날버리고 가는님은 십리도 못가 발병나지만 족구를 버리고 가는님은 한걸음도 못가 쓰러진다...
작성자
밤안개
작성시간
06.11.05
-
처음에서 최고 사이에는 연습과 노력만이 존재한다.
작성자
원반
작성시간
06.11.04
-
넌 수비수여...넌 수비수여...해도 꾸준히 공격연습해라!
작성자
스카이조이상
작성시간
06.11.03
-
네명이서 한마음이 될 수 없다면 경기에 나서지 말라
작성자
비상(석곡족구단)
작성시간
06.11.02
-
남탓하는 선수가 있는팀은 결코 우승하지 못한다.
작성자
빽어택
작성시간
06.11.02
-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
작성자
빽어택
작성시간
06.11.02
-
공격수의 좋은 공격은 안정된 수비와 세터의 부드러움과,정교함에 있다.
작성자
키맨
작성시간
06.11.02
-
시월의 마지막밤은 있어도 즐족의 마지막은 없다~
작성자
밤안개
작성시간
06.10.31
-
진정한 노력은 결코 배반하지 않는다 -이승엽- 족구도 마찬가지인겄같아요, 좋은기량은 열심히 연습한 댓가아닐까요?
작성자
이익규
작성시간
06.10.16
-
이래서야 어느수비수가 그공격수 뒤받쳐줄까. 토스가 나쁘면 달래고, 결국 공격수가 풀어야 할것들은 못풀면서 수비,토스탓만 하더이다. 지금은 그 누구도 그의곁에서 토스&수비하길 꺼려하니 어찌해야 하오리까?
작성자
경기여주
작성시간
06.10.15
-
머리가 띵하도록, 발목인대가 늘어나도록 수비해줌 한순간에 네트꼿고, 또 퍼질러대고, 그래도 수비탓. 리시브가 짧다느니 온갖핑계, 자기과실 인정안하더이다.
작성자
경기여주
작성시간
06.10.15
-
아직도 우리팀엔 10년경력공격수가 아직도 수비탓만 하더이다.
작성자
경기여주
작성시간
06.10.15
-
족구는 보약 보다 더 좋은 명약이다
작성자
김효동
작성시간
06.10.1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