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안녕하세요! 간단한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한줄수다로!)
    1. 승인 후 가입 + 새 글 1개 조건에서 자동 가입 + 새 글 1개, 댓글 3개로 등업 조건이 바뀌었습니다.
    스팸이 살짝 걱정되긴 하지만 제가 너무 바빠져서 승인을 관리하는게 자꾸 늦어지다 보니 ㅠㅠ
    대신 꾸준히 탈퇴/글 관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위 변경사항때문에 얼쑤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가족 모임 공지방]을 개설했습니다.
    앞으로 행사,정모는 가족모임 방에서 확인 해 주세요.
    대신 공지사항은 준회원도 읽고 댓글다는 것까지 가능 해 졌습니다.

    이번 작은 변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면 또 새로운 공지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9.07.18
  • 헐... 혁수님 감기걸리셨어요?ㅠㅠ
    흙수저 청문회에서 훌쩍훌쩍 하시더니
    더빙극장에서는 유난히 기침 계속 하시네...ㅠㅠ

    선우용녀님이랑 촬영하면서 대선배님이라 촬영중에는 기침도 막 못했을텐데ㅠㅠㅠ

    빨리 나으세욤...
    내가 더 걱정되네ㅠㅠ😢
    작성자 기분 잡쳥♥ 작성시간 17.06.10
  • 내 인생의 마지막 방학은 혁수오빠 덕질로 끝짱내버릴꺼에여 하하하

    겨울방학은 국시있어서...이젠 남은건 자격증과공부뿐..!
    작성자 밍진 작성시간 17.06.08
  • 무작정 오빠 생일날 케익들고 찾아갔던 날이
    엊그제같은데 시간이 엄청 많이 흘렀네요!
    그동안 오빠 인기도 폭발적으로 많아지고 ㅎㅎㅎㅎㅎ
    그 날 찍은 사진들 주변 사람들한테 보여줬을때 그 때는
    오빠가 누군지 모르는 사람이 더 많았었는데
    요즘은 자랑거리가 됐네요 ㅎㅎ
    또 하나 달라진게 있다면 그 땐 오빠 진짜 마르셨었는데...
    작성자 우리혁수 작성시간 17.06.08
  • 월요일 같은 목요일이예요 ㅎㅎㅎ
    어제도 기념일이라 놀았거든용 ㅎㅎㅎㅎㄹ
    그런데 내일 주말 ㅎㅎㅎㅎㅎ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7.06.08
  • 8월 휴가 전까지는 이제 휴일이 없네요 ㅠㅠ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7.06.07
  • 오빠는 주량이 어느 정도 인가요??😃괜히 궁금궁금
    와인 좋아하시던뎃 ~
    작성자 밍진 작성시간 17.06.05
  • 월욜 1등이당 ㅎㅎㅎ
    파이팅~~
    작성자 SMS86 작성시간 17.06.05
  • 아침마다 모닝 아메리카노로 인번할겁니다아~~ㅎㅎㅎㅎ 작성자 밍진 작성시간 17.06.04
  • 저도 오빠따라 다이어트시작!! 작성자 밍진 작성시간 17.06.04
  • 어제 스늘 진짜...ㅋㅋㅋㅋ
    시선강탈 권혁수♥

    어제 더빙극장에서 자두먹고 취한거보고 심장폭격 당했다능...
    작성자 기분 잡쳥♥ 작성시간 17.06.04
  •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에쎈엘진짜최고였어요!!!!!!👍👍
    번개맨부터해서ㅋㅋㅋ혁수용녀까지!!!!!
    오늘원없이웃은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스윗소울 작성시간 17.06.03
  • 권배우님. ㅎ
    공기놀이에 대해 아는거 완전많아. ㅎㅎ
    엄마품. 피아노.
    지역구였다고. ㅋㅋㅋㅋㅋ
    작성자 혀니혀니 작성시간 17.06.03
  • 5월 내내 일땜에 넘 힘들고 정신 없어서 막판은 스케줄 체크도 못했는데ㅠㅠ 오빠가 청춘강연을 하셨었군요 신청조차 못 한게 넘넘 아쉬워요ㅠㅠ 6월에도 오빠 많이많이 봤으면 작성자 빵과젤리 작성시간 17.06.02
  •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스늘 페북
    작성자 숲속을걸어요 작성시간 17.06.02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피곤하고 힘든 아침이었는데
    오빠 인스타보자마자 힘이 나네요ㅎㅎ 앞으로 더 훈훈미 넘치는 사진 마니 올려줘요~~♥♥
    작성자 밍진 작성시간 17.05.31
  • 오빠 오늘 이대에서 청춘강연 너무 즐거웠어여~!
    실물이 훨씬 멋있으시네여ㅜㅜㅜㅜㅜ 감덩ㅜㅜㅜㅜㅜ
    오늘 지방이 컨셉두 너무 귀엽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회원님들두 아는척은 못했지만 반가웠어여~!!
    작성자 혁수짱먹짱 작성시간 17.05.30 '오빠 오늘 이대에서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써클 너무 흥미진진한거 아닌가요!!! 본방사수하는 드라마 너무 오랜만이에요!! 작성자 [운영]화이트하우쓰 작성시간 17.05.30
  • 학기끝나가니까 무진장 바쁘네여ㅠ 오빠도 촬영으로 많이 바쁘겠져?ㅜㅜ모두들 파이팅해요♡♡ 작성자 세콩이 작성시간 17.05.30
  • 혁수오빠 안들어오나용 ㅠ 작성자 허밍 작성시간 17.05.29
  • 오빠 저 오늘 자격증 시험 엄청 어렵던거 합격 했어요!! 기분이좋으네요ㅎㅎㅎ 작성자 밍진 작성시간 17.05.26
이전페이지 36 현재페이지 37 38 39 4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