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사랑하는 효목 친구들!! 다들 잘 있지 ?--(지) 작성자 靜 湖 (김동배) 작성시간 09.02.24
  • 절박한 현실에서 그만큼 부드럽고 유연하게 살아라는 말이겠지...좋은말 감사(사)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9.02.22
  • 요즘 제만아 재미있는일 어딨노...오늘 화장실에서본 문구하나---"강자가 되기위해서는 물처럼 살아야 한다" 는 한 귀절(절)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09.02.21
  • 일곤 ~ 고문님 ! 요사이 송해송 나팔꽃 인생 노래 잘 익히고 있으요~~ (요) 작성자 靜 湖 (김동배) 작성시간 09.02.20
  • 쌈빡한 일 없나 찬수야...잼있는일...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9.02.10
  • 발없는말이 천리 간다고 ...옛선인들의 말쌈!(쌈)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09.02.10
  • 지금부터 시작해도 늦지 않았네요~~성공을 향해 출발(발)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9.02.07
  • 게어름에 반대되는 말이 부지런함이고 ! 또한 성공의 최고 자본도 부지런 함이지!---(지)-- 작성자 靜 湖 (김동배) 작성시간 09.02.06
  • 니놈 네놈 다죽일려나 세상돌아가는게 ? 작성자 이원득 작성시간 09.02.06
  • 쳐죽일놈!......경제도 엉망인데 인륜까지 무너지면 어떡하나~연쇄살인범 쳐죽일놈아~(아)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9.02.02
  • 여러분~~~~! 경기가 어렵다고 마음까지 움츠리면 안되지......항상 웃으면서 힘차게 씩씩하게 자신감있게 현실을 헤쳐 나가자고 이연사 힘차게 외쳐~~~~(쳐)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09.02.02
  • 이팔청춘은 추억으로 간직한체 이젠 반 백이라! 세월의 연륜이 아름답고 가득찬 모습으로 다듬어준 우리들 초상화에서 풍겨지는 그 아름다움이여~~(여) 작성자 靜 湖 (김동배) 작성시간 09.01.29
  • 람보가 총으로 요강 깨트리는 모습 ㅎㅎㅎ~~~!울시대 최고 총잡이...(이)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9.01.29
  • 요강 집에 있는사람??????~~(람)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09.01.29
  • 먼데있는 동기 서종환,홍룡진이도 보고 싶네요~(요)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9.01.16
  • 양지바른 담장 밑에서 딱지치기 구슬치기 자치기 하던 어릴때 친구들이 한없이 그리워 지는구먼~~(먼) 작성자 靜 湖 (김동배) 작성시간 09.01.16
  • 꼬물거리며 모이먹는 까치...너거은행은 떠오르는 태양~(양)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9.01.15
  • 까치는 국민은행이고 우리은행은 뭐꼬....(꼬)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09.01.15
  • 나는 행복합니다~언제나 변함없는 울님들이 있으니까...(까)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9.01.12
  • 쌈쌈하게 떠오르는~ 11.2.~가을소풍! 이젠 지나간 추억이 되어 내가슴에 남는구나 ~(나)~~ 작성자 靜 湖 (김동배) 작성시간 09.01.1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