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인(宮人) : 궁에 사는 사람들
회원5,43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오늘은 월요일이구려허허
작성자
꿈안에서
작성시간
15.06.08
-
머리가너무아프오 자야되는데
작성자
꿈안에서
작성시간
15.06.08
-
말투가 너무어렵소...ㅠ
작성자
낭자낭자하오
작성시간
15.06.08
-
인기글 읽다가 말투에 반하여 가입한 이 여기 하나 더 있소,앞으로 자주 방문할 듯 하오
작성자
은가비
작성시간
15.06.08
-
궁이 활발하여 좋소! 흥이 나오!
작성자
엑셀에발을올려
작성시간
15.06.08
-
인기글 읽다가 가입하였소. 말투가 참 재미있소. 질 부탁하오
작성자
요로이히
작성시간
15.06.08
-
신분상승은 어찌하면 할수 있는거요 ?
작성자
어머어머하고놀랄껄
작성시간
15.06.08
-
오늘 시험 화이팅 !
작성자
한시나그네
작성시간
15.06.08
-
재밌어보여 가입했소 잘부탁드리오
작성자
어머어머하고놀랄껄
작성시간
15.06.08
-
인기글을 보고 재밌어서 가입 하게 되었소
작성자
세니야
작성시간
15.06.08
-
말투가 너무 재밌소 처음 가입했다오
작성자
애히
작성시간
15.06.08
-
카페가 재밌어보여서 가입하게 되었소 잘부탁드리오
작성자
덕후이오
작성시간
15.06.08
-
오늘가입하였소...쇤네 아직 이러한 신분이외다만 꼭 신분상승을 하고 말것이오!
작성자
점순
작성시간
15.06.08
-
카페인기글 보다 재밌어보여 가입하게 되었구려..껄껄
작성자
문지훈.
작성시간
15.06.08
-
오늘 가입했소 왠지 이러다가 평소 생활에도 이런 말투를 쓸꺼 같아 두렵소....허나 차차 익숙해지리라 내는 믿으오!
작성자
심청아쌀이없구나
작성시간
15.06.07
-
오늘 가입한 신삥이오 분위기 좋구려
작성자
풍 경수 채화
작성시간
15.06.07
-
오늘 가입했소 ㅋㅋㅋ 참 재밌고 신기신기 ㅎ
작성자
젤링
작성시간
15.06.07
-
으어...글이 안써지오....ㅜㅜㅜㅜㅜ
벌써 5일째 쓰고있지만 쓰고 지우기를 반복.
글을 잘쓰는 사람이 되고싶소
작성자
이상윤
작성시간
15.06.07
-
배가고프오ㅠㅠㅠ
작성자
10시16분
작성시간
15.06.07
-
준게는어딨소?
작성자
고라파덕덩기덕쿵더러러라
작성시간
15.06.0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