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소인 오늘 처음 입궐하였소 껄껄
    아직 노비이나 신분상승을 매시 노린다오
    작성자 오드 작성시간 15.05.27
  • 궁나잇하시오♥ 작성자 都暻秀 작성시간 15.05.27
  • 이제 3일정도만있으면 6월이오 작성자 이판매 작성시간 15.05.27
  • 안되는것같소ㅜㅜ 작성자 기먼식 작성시간 15.05.26
  • 여기에쓰는글도 포함되오?? 작성자 기먼식 작성시간 15.05.26
  • 고뿔이 언제나 끝나려나.... 작성자 홍차가좋소 작성시간 15.05.26
  • 소인 오늘 처음 입궁하였소 경어체가 서툴지만 너무 좋은 가회인것 같소!! 작성자 혼저옵서예 작성시간 15.05.26
  • 벌써 열두시가 다 되었소ㅠㅠㅠ
    하루하루가 정말 빨리 지나가는 듯 하오
    작성자 都暻秀 작성시간 15.05.26
  • 소인오늘입궐했는데 재밌을것같소걸걸걸 이말투가맞나모르겠소 작성자 다사용하는구료 작성시간 15.05.26
  • 오늘 어떠셨소?
    궁인들 힘내시오♥
    작성자 都暻秀 작성시간 15.05.26
  • 오늘 입궐해 신분은 미천하지만 신분상승을 꿈꾸고 있소 작성자 groover 작성시간 15.05.26
  • 소인 오늘 입궐하였는데 재밋는 가회인것 같사옵이다 작성자 花狐 작성시간 15.05.26
  • 오늘에서야 입궁을 했다오 신분은 노비이지만 곤듀마마라오 노비들은 어디가서 놀아야한단 말이오? 작성자 곤듀마마 작성시간 15.05.26
  • 입궁이 늦었구려 하하하 작성자 희야오빠 작성시간 15.05.26
  • 아..
    이제 좀 시원하구려ㅡ
    날씨가 왜이런게요ㅡㅡ^
    작성자 달빛에취한선비 작성시간 15.05.26
  • 여기 쓰는 글도 글에 포함되오? 작성자 하울아내 작성시간 15.05.26
  • 이제 씻고 침소에 누워 손전화를 보고 있소.
    오늘 하루 생각해보면 희안하게 싸돌아다닌것같소 ㅡㅡ
    작성자 붉은달 작성시간 15.05.26
  • 평민되기 참 힘들구료 ㅠㅠ 작성자 연모 작성시간 15.05.26
  • 살이 빠졌을줄 알았는데 하나도 안빠졌소ㅜㅜ
    다 때려치고싶소ㅠㅠㅠ
    작성자 드립은 핸드드립 작성시간 15.05.26
  • 오랜만에 입궐하였소
    작성자 물새 작성시간 15.05.2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