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인(宮人) : 궁에 사는 사람들
회원5,43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소인 오늘 처음 입궐하였소 껄껄
아직 노비이나 신분상승을 매시 노린다오
작성자
오드
작성시간
15.05.27
-
궁나잇하시오♥
작성자
都暻秀
작성시간
15.05.27
-
이제 3일정도만있으면 6월이오
작성자
이판매
작성시간
15.05.27
-
안되는것같소ㅜㅜ
작성자
기먼식
작성시간
15.05.26
-
여기에쓰는글도 포함되오??
작성자
기먼식
작성시간
15.05.26
-
고뿔이 언제나 끝나려나....
작성자
홍차가좋소
작성시간
15.05.26
-
소인 오늘 처음 입궁하였소 경어체가 서툴지만 너무 좋은 가회인것 같소!!
작성자
혼저옵서예
작성시간
15.05.26
-
벌써 열두시가 다 되었소ㅠㅠㅠ
하루하루가 정말 빨리 지나가는 듯 하오
작성자
都暻秀
작성시간
15.05.26
-
소인오늘입궐했는데 재밌을것같소걸걸걸 이말투가맞나모르겠소
작성자
다사용하는구료
작성시간
15.05.26
-
오늘 어떠셨소?
궁인들 힘내시오♥
작성자
都暻秀
작성시간
15.05.26
-
오늘 입궐해 신분은 미천하지만 신분상승을 꿈꾸고 있소
작성자
groover
작성시간
15.05.26
-
소인 오늘 입궐하였는데 재밋는 가회인것 같사옵이다
작성자
花狐
작성시간
15.05.26
-
오늘에서야 입궁을 했다오 신분은 노비이지만 곤듀마마라오 노비들은 어디가서 놀아야한단 말이오?
작성자
곤듀마마
작성시간
15.05.26
-
입궁이 늦었구려 하하하
작성자
희야오빠
작성시간
15.05.26
-
아..
이제 좀 시원하구려ㅡ
날씨가 왜이런게요ㅡㅡ^
작성자
달빛에취한선비
작성시간
15.05.26
-
여기 쓰는 글도 글에 포함되오?
작성자
하울아내
작성시간
15.05.26
-
이제 씻고 침소에 누워 손전화를 보고 있소.
오늘 하루 생각해보면 희안하게 싸돌아다닌것같소 ㅡㅡ
작성자
붉은달
작성시간
15.05.26
-
평민되기 참 힘들구료 ㅠㅠ
작성자
연모
작성시간
15.05.26
-
살이 빠졌을줄 알았는데 하나도 안빠졌소ㅜㅜ
다 때려치고싶소ㅠㅠㅠ
작성자
드립은 핸드드립
작성시간
15.05.26
-
오랜만에 입궐하였소
작성자
물새
작성시간
15.05.26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