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인(宮人) : 궁에 사는 사람들
회원5,43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남자를 소개받아 대화를 나누려고 하니 처음이라 어색해서 어찌할바를 모르겠소ㅠㅠ
작성자
기름종이
작성시간
15.05.24
-
입궐하였소!
작성자
이기우
작성시간
15.05.24
-
심심하오
작성자
암자다
작성시간
15.05.24
-
새로 입궐하였습니다!
작성자
PLAYGIRL
작성시간
15.05.24
-
새로 입궐하였사옵니다.~~
작성자
what
작성시간
15.05.24
-
내일을 위해 오늘 빨리 자야겠소!!
작성자
꽃신신으시오
작성시간
15.05.24
-
답답이 풀리지않는 하루...
작성자
이상윤
작성시간
15.05.24
-
입궐하였나이다
작성자
말랑
작성시간
15.05.24
-
입궐하였습니다
작성자
시나브로
작성시간
15.05.24
-
노비 입궐하옵니다...ㄱㄱㄱㄱㄱㄱ
작성자
뀨뀨까까
작성시간
15.05.24
-
노비 입궐 하옵니다
작성자
하늘바람별
작성시간
15.05.24
-
드디어 여름이오는거같소!!!!기분최고시구려
작성자
신사 임당
작성시간
15.05.24
-
법도를 제대로 정독하지 않는 궁인들이 많소....본궁들이 아니고 댁궁도 아니고 너궁도 아니오 그대들이오. 부디 가회에 들어왔으면 법도정도는 제대로 숙지하셨으면 좋겠소.
작성자
김 낭자
작성시간
15.05.24
-
소제 하러 입궐 하였소..
작성자
레인
작성시간
15.05.24
-
6시인데도 밖이 한낮처럼 밝으니 좋소ㄱㄱㄱㄱ
작성자
엘명수
작성시간
15.05.24
-
입궐하였소~
작성자
weenyii
작성시간
15.05.24
-
입궐하였소~
작성자
긍링링
작성시간
15.05.24
-
입궐하였소~
작성자
마음 주지 않는 꽃
작성시간
15.05.24
-
이곳은 아무글이나 올리는곳이오?
작성자
SPYAIR
작성시간
15.05.24
-
입궐하였소~~
작성자
정봄
작성시간
15.05.2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