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10월24일 연합회대회 -> MARC 이근, Gi부문 화이트벨트 장년부 출전 합니다. (참가인원 없을시 성인부 갈루급57.5Kg대체출전) 팀소속 참가신청 및 참가비 입금 어디로 해야하나요? 작성자 민희(이근) 작성시간 10.10.08
  • 시합 준비 열심히 합시다~ 화이팅! 작성자 Miracle Marc 작성시간 10.10.07
  • 환절기에 아데노바이러스 걸린 것 같아요..ㅜ_ㅜ 전염성있다고해서 당분간 집에서 쉬는데.. 월욜날 민우랑 종훈이한테 옴겼을까 걱정이내여, 시합 별로 안남았는데 병원 진료 한번 받아보는게~ 이게 잠복기 있다던데=_= 작성자 송-스윕-형근 작성시간 10.09.30
  • 기숙사를 옮기고 1주일간 귀찮아서 바나나만 먹다가
    오늘 스테이크 구워 먹었습니다.고기를 먹는 순간 관장님,상림이형,인호형,희성이,권우형,종훈이형,민우,기성,강주,유진,알렉스형,해용이형,형근이형과 체육관 사람들이 생각났습니다.이곳에서 가장 그리운건 체육관과 인터넷 뿐 이네요.
    동양인이라고 손가락질 하고 무시 하는 건 참아도 인터넷이 느린건 정말 못 참겠네요....아직 폴란드의 인터넷을 품기에는 저라는그릇이 한참 작은듯 합니다.빨리 성공해서 카운터에게 스테이크를 대접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이준형 작성시간 10.09.28
  • 삼청동에서 우연히 만나서 깜짝놀랐습니다 ~~ 관장님, 상림이형 그리고 한분 급하게 지나가느라 잘 못뵈어서요 명절 잘보내셨나요 ?? 어깨부상 나으면 다시 인사 들릴께요 ~ 작성자 시바라꾸 작성시간 10.09.27
  • 약 일주일간 몸무게가 4kg쪘습니다....ㅜㅜㅜ 큰일났습니다......
    남은 시험기간 ㅜㅜ 이틀동안 20시간 정도 공부했습니다. 계속 먹으며 공부했더니....
    빨리 시험이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09.27
  • 오늘 스승님께 큰 실수를 해서 꾸중을 들었습니다. 그 과정에서서 큰 가르침도 얻었습니다. 자신감을 넘쳐 자만이
    되어 있었나 봅니다. 그게 저의 성장을 막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초심을 다시 한번 생각해 봅니다.
    스승님이 있어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dann(김상림) 작성시간 10.09.26
  • 핸드폰 살아났습니다. 화면 볼 수 있습니다.ㅎㅎㅎ 작성자 dann(김상림) 작성시간 10.09.23
  • 저도 제 핸펀이 아들놈 침에 푹 잠겨 불통 되었습니다...문자가 안보이니 수리 후 답장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10.09.22
  • 둘째 아들놈이 냉장고에 제 전화기를 넣었습니다. 시원해진 전화기는 더이상 화면을 볼수 없게 되었습니다.
    문자랑 전화 오는데 답답해 죽겟습니다. ㅎㅎ 혹시 문자하신분들 계실까봐....
    작성자 dann(김상림) 작성시간 10.09.22
  • 추석 명절 잘보내세요~ㅎㅎ 작성자 김상훈 작성시간 10.09.22
  •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__)~ 작성자 남권우(신종플루) 작성시간 10.09.21
  • 좋아요 좋아 모두 추석 따뜻하게 잘보내세요!! 작성자 꼼장어 작성시간 10.09.21
  • 즐거운추석보내세요~
    갈비찜이그립네요
    작성자 이준형 작성시간 10.09.21
  • 원장님 승급 축하드리고 즐거운 추석보내세요. 조만간 찾아뵙겠습니다. 작성자 주짓수라이더 작성시간 10.09.20
  •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17일 행사에 참여해주신 황종철 고문님,알바로만소르님, 변장원 관장님, 홍주표 관장님, 김혜웅 관장님, 주천 관장님, 진우형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항상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는 사랑하는 에메알씨(선민형님,동현형님,준영형님,태호형님, 승희누나, 윤섭이, 일창이,마이크,제리,두한이,상혁코치,형근사범,규수, 용갑이,허준형님,민우,종훈,유진,기성,희성,강주,권우..그리고 개인사정상 참석 못하신) 모든 회원님....너무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에메알씨라는 것이 너무 자랑스럽니다. 더욱더 단단하고 끈끈한 에메알씨를 만들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겟습니다.추석연휴 잘보내세요.. 작성자 dann(김상림) 작성시간 10.09.20
  •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오랜만에 4일연속 쉬는군요~ 하지만 쉴 수가 없습니다. 업무가 너무 많군요. 곧 알게된 그 무엇인가를 위해 언제나 우리모두 노력합시다~ 작성자 Miracle Marc 작성시간 10.09.20
  •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
    저는 추석 다음주가 중간고사라...... 공부만 해야겠습니다.ㅜㅜㅜ
    시험 끝나고나 도장갈수 있을 ......헐ㅜㅜㅜ 선수가 이러면 안되는데 ,,,
    공부 안하면 운동을 못하기에.....마음이 아픕니다.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09.19
  • 이승재관장님 블랙벨트승급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희동이 작성시간 10.09.19
  • 오늘 치뤄진 취임식과 위촉식. 매우 뜻깊은 날이었네요. 위치가 사람을 바꾼다고 합니다. 전 예상치 못하게 블랙 벨트의 MARC 네트워크의 대표겸 지도자가 되었고, 어쩔수 없이 연맹의 회장이 되었습니다. 제가 감히... 그러나 저는 혼자가 아닙니다. 언제나... 제게는 큰 책임이 따르기에 제가 더 움직여야 한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제 자리를 빛내고 지켜야 하기에.. 많은 사람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주어야 하기에.. 저는 더욱 바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__) 작성자 Miracle Marc 작성시간 10.09.18
이전페이지 31 현재페이지 32 33 34 3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