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입식타격 스파링을 통해서 많은 점을 깨우치고 자신의 부족한 점을 실제로 깊이있게 알게 해준 어제 하루는... 저에게 열심히 훈련해야 하는 이유를 적나라하게 보여준 보약과도 같은 뜻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작성자 초심-강선민 작성시간 10.01.29
  • 오랜만이네요. 전지금 호주를 돌고돌아 멜번에 있습니다.(시드니-> 브리즈번-> 멜번) 학원도 끝났고 한국에 돌아가야 했으나, 계획을 바꿔 일하면서 공부도 하고 운동도 해보려고 합니다. 숙소를 못찾아서 며칠전에는 공원에서 잘라고 했어요.ㅠㅠ 드라마틱하게 공원갈 준비하던중에(준비: 스위스아미나이프, 누가접근하면 바로 깨어날 긴장된 정신) 숙소를 구했습니다. 계획은 많은데 잘될지 모르겟습니다. 작성자 sir조현수 작성시간 10.01.27
  • 작년말부터 몸이 좀 안좋았었는데 요즘 좀 회복되는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체중 감량 좀 하고 그러면 더 좋아질듯 합니다. 몸이 좀 더 좋아지면 나두 선수부 선배님들 그림자 좀 밟아보고 싶습니다. 그림자 따라 다니다 보면 실력이야 자동 업그레이드 아니겠습니까? 제 목표는 OLD BOY 들도 선수부 한 번 만들어 보는 것입니다. 작성자 초심-강선민 작성시간 10.01.26
  • 날씨가 춥습니다. 감기조심하세요.. 언제나 화이팅하십시요..^^ 작성자 김옥명 작성시간 10.01.25
  • 머리로 안돼서 몸으로 해볼려고 했는데 몸도 말을 안들어 속상했는데 유진선배님이 많이 도와주어서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도와주세요. 집에와서 오늘 배운 것 생각 한 번 해보았습니다. 많이 연습을 해서 배운 기술들이 몸에 완전히 각인이 돼야 하는데 열심히 하는 수 밖에 없겠죠... 무에타이 연습도 좀 더 열심히 하고 스파링도 좀 해야 하는데 해야 할 일이 많군요. 앞으로 좀 더 시간을 내야겠습니다. MARC 수련생 여러분 감사합니다. 작성자 초심-강선민 작성시간 10.01.23
  • 복귀해야지해야지하는데 눈팅만하게되네요 .. 저 해병대 합격했습니다 ..이런저런 집안일도있고해서 운동을못나가게됫네요
    입대가 2월 22일입니다 조만간 복귀하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보고싶습니다 M.A.R.C 파이터분들!!
    작성자 윤대성 작성시간 10.01.22
  • 이번에 설도 지낼겸해서 17일정도 한국에 머물 예정입니다.. 30일 토요일 저녁에 한국에 도착하니 월요일쯤에 찾아뵙겠습니다. 작성자 주짓수라이더 작성시간 10.01.21
  • 외할머니께서 돌아가셔서 3일장을 치르고 돌아와ㅆ습니다
    ㄱㅖ실때 좀 더 찾아뵙지 못하고 잘해드리지 못해드린게 맘에 걸리네요
    작성자 최상혁 작성시간 10.01.18
  • 제가 치매가 있어서 돌아서면 금새 본 것 배운 것 싹 까먹는 일이 비일비재합니다. 주짓수를 배우려면 기억력도 좋아야 하겠던데 답답하군요. 어쩌다 이 지경이 됐는지. 나이탓만 할수도 없고. 님들 3발걸음 옮길 때 저는 한발걸음 가는 한이 있더라도 열심히 해서 머리로 안되면 몸으로 익혀서 극복하도록 해 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밑에 끝말잇기나 하고 기분 전환하렵니다. 작성자 초심-강선민 작성시간 10.01.13
  • 어제 운동 매우 기분 좋았습니다. 오리걸음 최고乃!
    다만 모두들 도장 들어오시기전에 신발 털고
    신발장에서 신발꺼내실때 좀 주의하시는것이 어떨까 싶네요.
    녹은 눈때문에 도장 현관이 엉망이 됩니다.
    작성자 [하상범]간격조절 작성시간 10.01.12
  • 오늘 문득 marc에 입관한게 자랑스럽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01.10
  • 오늘 새벽에 회사 출근하느라 서둘러 달려가다 빙판길에서 넘어졌습니다. 붕 떴는데 완벽한 왼쪽 측방낙법 자세로 안다치게 넘어졌습니다. 새벽부터 회사일로 뛰어가다 넘어지니 서글프기도 하고 낙법이 이제 몸에 익었구나 하는 느낌이 드니 훈훈하기도 하였습니다...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10.01.07
  • 엉뚱한 이야기지만 MARC에 나오고 보드실력이 좀 더 좋아졌습니다. 작성자 [하상범]간격조절 작성시간 10.01.07
  • 에메알씨 회원 여러분 그리고 스승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여

    여러분은 지금 에메알씨의 역사와 함께 하고 계십니다.
    작성자 dann(김상림) 작성시간 10.01.06
  • MARC 가족 여러분 새해에도 건강하시구 주짓수 기량도 한층 더 Upgrade 하는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작성자 초심-강선민 작성시간 10.01.03
  • 관장님~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시험기간이 얼마 남지 않아 당분간 체육관에 못 나갈 듯 합니다. 직접 뵙고 말씀드려야 하는데 죄송합니다^^ 작성자 순종이(강태호) 작성시간 10.01.02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작성자 챔피언 작성시간 10.01.01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주짓수 작성시간 10.01.01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MARC 화이팅 작성자 순종이(강태호) 작성시간 10.01.01
  • 벌써2010년이네요... 다들 새해복많이 받으시고~ 항상 들어와서 눈팅만 하다가네요 조만간 복귀하겠습니다 ^^ 작성자 이광하 작성시간 10.01.01
이전페이지 46 47 현재페이지 48 49 5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