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말부터 몸이 좀 안좋았었는데 요즘 좀 회복되는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체중 감량 좀 하고 그러면 더 좋아질듯 합니다. 몸이 좀 더 좋아지면 나두 선수부 선배님들 그림자 좀 밟아보고 싶습니다. 그림자 따라 다니다 보면 실력이야 자동 업그레이드 아니겠습니까? 제 목표는 OLD BOY 들도 선수부 한 번 만들어 보는 것입니다. 작성자초심-강선민작성시간10.01.26
머리로 안돼서 몸으로 해볼려고 했는데 몸도 말을 안들어 속상했는데 유진선배님이 많이 도와주어서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도와주세요. 집에와서 오늘 배운 것 생각 한 번 해보았습니다. 많이 연습을 해서 배운 기술들이 몸에 완전히 각인이 돼야 하는데 열심히 하는 수 밖에 없겠죠... 무에타이 연습도 좀 더 열심히 하고 스파링도 좀 해야 하는데 해야 할 일이 많군요. 앞으로 좀 더 시간을 내야겠습니다. MARC 수련생 여러분 감사합니다.작성자초심-강선민작성시간10.01.23
제가 치매가 있어서 돌아서면 금새 본 것 배운 것 싹 까먹는 일이 비일비재합니다. 주짓수를 배우려면 기억력도 좋아야 하겠던데 답답하군요. 어쩌다 이 지경이 됐는지. 나이탓만 할수도 없고. 님들 3발걸음 옮길 때 저는 한발걸음 가는 한이 있더라도 열심히 해서 머리로 안되면 몸으로 익혀서 극복하도록 해 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밑에 끝말잇기나 하고 기분 전환하렵니다.작성자초심-강선민작성시간10.01.13
오늘 새벽에 회사 출근하느라 서둘러 달려가다 빙판길에서 넘어졌습니다. 붕 떴는데 완벽한 왼쪽 측방낙법 자세로 안다치게 넘어졌습니다. 새벽부터 회사일로 뛰어가다 넘어지니 서글프기도 하고 낙법이 이제 몸에 익었구나 하는 느낌이 드니 훈훈하기도 하였습니다...작성자한진우작성시간10.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