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너무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못잊을 것 같습니다. 특히 강조하셨던 이야기 여행을 가라는 말씀이 집에가면서 계속 생각이 나네요 떠나야 겠다는 생각은 하지만 그만한 여유가 없다고도 생각해 못떠났는데, 이제는 떠날 자신이 생겼네요 ^^ 감사드립니다.작성자박치은작성시간10.09.18
매일웃는연습하고 있느라 입이떨리지만 강사님 말씀대로 열심히 웃으려고 노력중입니다^^ 3시간동안 지루하지도 않고 재미있는 수업이였습니다. 단순히 자격증을 따려고 간것이었지만 다양한것을 배웠고 앞으로 사회생활에 나아가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유익하고 재미있는강의 감사합니다^^작성자정희경-작성시간10.09.15
안녕하세요. 양정에서 교육들은 학생입니다. 친구와 함께 강의를 들었는데 즐겁게 강의 해주셔서 수업 3시간 동안 둘이서 많이 웃었습니다. 그리고 단순한 자격증 취득을 위해서가 아니라 수업 3시간 이였지만 많은것을 배우고 가지고 온듯 합니다. 기회가 되면 친구와 함께 찾아뵙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작성자마정민1작성시간10.09.15
안녕하세요~ 부산에서 교육들은 학생입니다. 단순히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갔던 곳에서 더 많은 배움을 깨우쳤습니다. 3시간이 길다면 길수있었지만, 선생님의 유쾌한 강의로 웃음이 넘쳐서 짧았던 것 같았네요. 유익한 정보를 많이 주셔서 감사합니다^^*작성자박주영.작성시간10.09.14
안녕하세요. 부산양정에서 수업을 들은 학생입니다. 다소 무겁고 지루할 줄만 알았던 강의였지만 예화를 사용하여 재밌고 즐거운 강의로 만들어주셔서 너무나 유익하게 수업을 듣고왔습니다. 정말 많이 웃고 좋은 것을 많이 가지고 돌아온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작성자조공주-작성시간10.09.14
우선 좋은 강의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서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갑니다~ 아직 까지 기억에 남는게 많은데요~나중에 살아가면서도 분명히 도움이 되는 강의 였습니다 ㅋ 3시간 강의 였지만 지루하지 않고 생각 할수 있는 시간이 되었던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ㅋ작성자김혜진작성시간10.09.13
부산에서 교육들었던 학생입니다. 눈마주치다 부담스러워 피한 학생이요^^ 3,4학년생분들이 많아서 부끄러웠습니다 1학년이라; 하지만 선생님과 꽤나 같은 부분을 생각하는 것이 있어서 자기를 준비한다거나 그래서 그런지 강의 더욱 즐거웠어요. 하지만 평생교육원에 공지나 전혀 이 강의에 대해 아는 것이 없어서 무관심해보였습니다. 계시는 분 중에서 어느 강의실에서 하시는지도 모르는 평생교육원 분이 계시더라구요 담당이 아니더라하더라도ㅠㅠ 약간 어수선한 분위기에서도 강의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작성자김보미작성시간10.09.13
처음엔 단지 자격증 따러 가야지 하는 마음으로 졸린 강의를 예상하고 갔는데 너무나 즐겁고 재밌게 강의를 해주셔서 참 기분이 좋았습니다. 즐겁게 웃으며, 그리고 가슴에 와 닿는 이야기로 감동을 받으며 또한 진심어린 충고들로 감사해 하며 3시간을 정말 유익하게 보냈습니다. 자격증도 따고 즐거운 강의도 들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작성자박성현작성시간10.09.13
부산에서 교육들었던 학생입니다. 교육시간만큼은 시간가는줄 모르고 정말 재미있게 들었습니다. 이제 저도 버스 기다리면서 틈틈히 웃는연습을 해볼까 합니다. 웃음은 본인에게도 타인에게도 좋은것이니깐요~ ㅎㅎ 그리고 선생님이 추천하신 책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라는 책을 읽기 시작했는데요. 저도 책을 읽으면서 선생님처럼 많은걸 느끼고 배웠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양정수작성시간10.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