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늘 너무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못잊을 것 같습니다.
    특히 강조하셨던 이야기 여행을 가라는 말씀이 집에가면서 계속 생각이 나네요
    떠나야 겠다는 생각은 하지만 그만한 여유가 없다고도 생각해 못떠났는데,
    이제는 떠날 자신이 생겼네요 ^^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박치은 작성시간 10.09.18
  • 20대때 꼭 해야하는 20가지 라고 하셨나요 ? ^^ 한번 읽어보려구요 ..! 수고하셨어요 선생님, 그런데 여기 게시판은 어디인가요 ?? 작성자 김보람. 작성시간 10.09.18
  • 처음에는 반신반의하고 들어서 개방적인 자세를 취하지 못했는데 가면 갈수록 개방적으로 청취 할 수 있었던 강좌였습니다.
    명강의 잘 들었습니다^^
    작성자 NeatMan 작성시간 10.09.18
  • 다음에 또 이런 기회가 있다면 꼭 참여하고 싶습니다
    정말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이런 수업을 들을 수 있어서 뿌듯했습니다 ^-^ 감사합니당
    작성자 김다영 작성시간 10.09.18
  • 매일웃는연습하고 있느라 입이떨리지만 강사님 말씀대로 열심히 웃으려고 노력중입니다^^
    3시간동안 지루하지도 않고 재미있는 수업이였습니다. 단순히 자격증을 따려고 간것이었지만 다양한것을 배웠고 앞으로 사회생활에 나아가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유익하고 재미있는강의 감사합니다^^
    작성자 정희경- 작성시간 10.09.15
  • 안녕하세요. 양정에서 교육들은 학생입니다.
    친구와 함께 강의를 들었는데 즐겁게 강의 해주셔서 수업 3시간 동안 둘이서 많이 웃었습니다.
    그리고 단순한 자격증 취득을 위해서가 아니라 수업 3시간 이였지만 많은것을 배우고 가지고 온듯 합니다.
    기회가 되면 친구와 함께 찾아뵙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마정민1 작성시간 10.09.15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살아가면서 이 말을 할 수 있는 일이 많기를 바라며 선생님의 강의 잘 들었습니다.
    더 많은 학생들이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새로운 것을 배워나갔으면 합니다. 수고하세요^^
    작성자 박철희 작성시간 10.09.14
  • 안녕하세요~ 부산에서 교육들은 학생입니다. 단순히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갔던 곳에서 더 많은 배움을 깨우쳤습니다. 3시간이 길다면 길수있었지만, 선생님의 유쾌한 강의로 웃음이 넘쳐서 짧았던 것 같았네요. 유익한 정보를 많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박주영. 작성시간 10.09.14
  • 안녕하세요. 부산양정에서 수업을 들은 학생입니다. 다소 무겁고 지루할 줄만 알았던 강의였지만 예화를 사용하여 재밌고 즐거운 강의로 만들어주셔서 너무나 유익하게 수업을 듣고왔습니다. 정말 많이 웃고 좋은 것을 많이 가지고 돌아온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조공주- 작성시간 10.09.14
  • 안녕하십니까
    한정훈 선생님의 적절한 사례와 인생의 대한 말씀이
    취업해야하는 시기에 저에게 있어서 또 다른 동기부여와 자극이 됐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또 찾아 뵙고 싶습니다.
    한정훈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행복드릴까효 작성시간 10.09.14
  • 부산에서 교육을 들은 학생입니다. 3시간이라는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만큼
    재미있고 유익한 강의였던것 같습니다. 선생님께 리더쉽과 고객관리라는 수업을 듣고
    많은걸 배워가는것 같아요.. 감사합니다!!ㅋ
    작성자 정동호 작성시간 10.09.13
  • 우선 좋은 강의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서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갑니다~ 아직 까지 기억에 남는게 많은데요~나중에 살아가면서도 분명히 도움이 되는 강의 였습니다 ㅋ 3시간 강의 였지만 지루하지 않고 생각 할수 있는 시간이 되었던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ㅋ 작성자 김혜진 작성시간 10.09.13
  • 무거운 주제들을 현실적인 예화로 핵심만 콕콕 말씀해주셔서 너무 재미난 시간이였습니다. 의미있었고 유익한 정보 많이 얻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정경화 작성시간 10.09.13
  • 부산에서 교육들었던 학생입니다. 눈마주치다 부담스러워 피한 학생이요^^
    3,4학년생분들이 많아서 부끄러웠습니다 1학년이라; 하지만 선생님과 꽤나 같은 부분을 생각하는 것이 있어서 자기를 준비한다거나 그래서 그런지 강의 더욱 즐거웠어요. 하지만 평생교육원에 공지나 전혀 이 강의에 대해 아는 것이 없어서 무관심해보였습니다. 계시는 분 중에서 어느 강의실에서 하시는지도 모르는 평생교육원 분이 계시더라구요 담당이 아니더라하더라도ㅠㅠ 약간 어수선한 분위기에서도 강의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보미 작성시간 10.09.13
  • 취업에 대한 압박으로 자격증하나라도 더 따야지하는 마음으로 오게되었는데 마치 취업으로 가는 길에서 오아시스를 만난 거 같아 마음이 편안하고 한결 가벼워졌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드려요
    작성자 전동호 작성시간 10.09.13
  • 처음엔 단지 자격증 따러 가야지 하는 마음으로 졸린 강의를 예상하고 갔는데 너무나 즐겁고 재밌게 강의를 해주셔서 참 기분이 좋았습니다. 즐겁게 웃으며, 그리고 가슴에 와 닿는 이야기로 감동을 받으며 또한 진심어린 충고들로 감사해 하며 3시간을 정말 유익하게 보냈습니다. 자격증도 따고 즐거운 강의도 들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작성자 박성현 작성시간 10.09.13
  • 부산에서 교육들은 학생입니다. 결과도 궁금하고 그냥 심심하면 카페를 자주 들어오게되네요 ^^
    점점 가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조금 이르긴 하지만 선생님도 다가오는 추석 잘 지내시고 앞으로 좋은일들만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작성자 김도균 작성시간 10.09.12
  • 3시간이라는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정도로 좋은 강의였습니다.
    좋은 강의 들을 수 있어서 좋았고 선생님께 고객관리와 리더십 강의 말고도 많은 것을 얻어 갑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기동 작성시간 10.09.12
  • 부산에서 교육들었던 학생입니다.
    교육시간만큼은 시간가는줄 모르고 정말 재미있게 들었습니다.
    이제 저도 버스 기다리면서 틈틈히 웃는연습을 해볼까 합니다.
    웃음은 본인에게도 타인에게도 좋은것이니깐요~ ㅎㅎ
    그리고 선생님이 추천하신 책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라는 책을 읽기 시작했는데요.
    저도 책을 읽으면서 선생님처럼 많은걸 느끼고 배웠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양정수 작성시간 10.09.12
  • 유쾌한 강의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리더쉽과 고객관리에 대해서 듣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웃을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박수진2 작성시간 10.09.12
이전페이지 21 22 23 24 현재페이지 2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