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늘 날씨가 춥죠~^^ 대전도 마니 추워요-꺅!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8.01.17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전 김국진입니다 제 매니저 아이디로 들어왔어요 제가 컴을 잘 못해서요 날씨가 춥네요 건강하시구요 감기조심하세요 자주는 못들어와도 가끔 들어오께요 작성자 감자꼴대변인 작성시간 08.01.17
  • 우와 춥다 대구도 눈오면 좋겠다 앙~~~~~~~~~``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8.01.16
  • 날씨가 넘 추워요 국진형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공 감기도 조심 하세요 작성자 천년의사랑 작성시간 08.01.14
  • 자주 와야지.... 작성자 hiheon 작성시간 08.01.10
  • 출석요~ ^^ 작성자 주야 작성시간 08.01.07
  • 오늘은 날씨가 따뜻하네요^_^ 다들좋은 하루 보내셨나 모르겟어요 ㅋㅋ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8.01.03
  • 님들 복 배터지게 받으세요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8.01.03
  • 출첵요..새해 복많이 받으삼............ 작성자 뱅크 작성시간 08.01.01
  • 출석해요 국진오빠 넘 많이많이 사랑해요 작성자 이서정 작성시간 07.12.30
  • 요즘은 티비에서 국진님을 자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 작성자 유아강사^^ 작성시간 07.12.05
  • 출석!! 작성자 HappyGirl 작성시간 07.12.04
  • 국진이 형님 오랜팬입니다... 앞으로 자주 뵙고 싶습니다. 어렸을적 제게 개그맨이란 꿈을 주었던 사람... 지금은 비록 군인이지만 형님의 개그에는 웃음뒤에 감동이 있었습니다... 기다리겠습니다. 제게는 시간이 많거든요...너무 급히 생각하지 마시고 끝까지 기다리겠습니다. 작성자 거북아짓어봐 작성시간 07.12.02
  • 출~~~~~~~~~~~~~~~~~~~~~~~~~~~~~~~~~~~~~````석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11.11
  • 출석체크! 국진님 힘내세요. 작성자 세일러문★ 작성시간 07.11.09
  • 그러게요~~~ 국진오빠 자주 보여서 기뻐여 ㅋㅋ 작성자 마천루 작성시간 07.11.02
  • 쇼를하라 넘 잼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11.01
  • 어제 일밤에 오빠 나왔어 넘 좋았어요 ㅎㅎㅎㅎㅎㅎ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10.29
  • 즐 주말요~~~~~~~~~~~~~~~~``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7.10.26
  • ^^안녕하세요 ! ㅋㅋ 우리 국진님 그래도 요새 티비에서 마니 뵈서 좋네요^^ㅋㅋ 다들 좋은 주말되세요 ㅋ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7.10.2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