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어제 방송에서 진실한 모습을 보았습니다.. 행복하시고,, 화이팅 하세요... 자주 뵐 수 있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어울림 작성시간 07.09.06
  • 국진님 이제 자주 볼 수 있겠죠??? 너무 좋아요~ ^0^ 작성자 유아강사^^ 작성시간 07.09.06
  • 늘 한결같이 나를 낮추어 타인의 빛나게 하는 선(善)의 실천을 몸으로 가슴으로 하며 사는듯 하여 그냥 뵙고있어도 참 좋습니다. 가슴깊숙한 열정을 다시 찾아 더 많은이들을 빛나게 해 주세요..... 오랫만에 뵙게되어 참 반가웠습니다. 작성자 쭈쭈야 작성시간 07.09.06
  • 먹고산다고 바빠 국진형님을 잊고 있군요 이제 모든 괴로움 다잊어버고(아니 그 시련을되새기며)새롭게 우뚝솟는 진정한 프로의 정신을 보여주세요(참고로 저는 69년생이라 형님이라 불러도 되죠) 화이팅 열열이 응원 할께요 작성자 메시아 작성시간 07.09.06
  • 어제 방송보고 출근해서 가입했어요 화이팅~~ 작성자 밤비노 작성시간 07.09.06
  • 국진님 화이또~!!!!!!! 작성자 카후카 갓길 작성시간 07.09.06
  • 국진님 오늘 황금어장에 나와서 넘 좋았어요~~ 이젠 자주 뵈었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mbrk25 작성시간 07.09.06
  • 예전에 아주 좋아했던 팬인데 오랜만에 뵌 국진씨 모습 넘 좋습니다.자주 뵙길...방송 잘 보았습니다.넘 반가워서 방송끝나자마자 카펠 찾았습니다.홧팅~~~~~~~~~~ 작성자 열심이 작성시간 07.09.06
  • ㅋ^^ 오랜만에 출첵해보네요 매일 몰래 혼자 들어오고 어느새 저혼자만의 까페가 된거같아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ㅠ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7.08.22
  • 요새 어떻게 지내요? 요새 들어 방송하시는거는 다 조기종영하는거 같은데.. 다른 kbs 출신 개그맨은 잘 나가는데..이제는 못보는건가요? 작성자 김동순 작성시간 07.07.21
  • 김국진은 지금 머하나여? 작성자 신현진 작성시간 07.05.01
  • 간만에 새벽에 접햇어요 국진형님! 잘지내시죠 정말 보구싶네요 작성자 천년의사랑 작성시간 07.04.15
  • ^^국진님은 개인사업으로 바쁘시구요 ㅋ곧있음 방송활동을 다시 시작하실 것 같아요 ㅋ^^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7.04.01
  • 김국진씨는 요즘 어떠한 활동을 하고 있나요. 궁긍합니다. 작성자 작은공간 작성시간 07.03.21
  • 김국진씨 아니였으면 큰일날뻔했는데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려 카페에 가입했습니다. 작성자 하이또 작성시간 07.02.24
  • 저도 오랜만에 출석하네요. 국진님 생일 축하합니다. 화이팅~! 작성자 국진이빵 작성시간 07.02.11
  • 앗~! 지난 6일.. 국진님 생일 아니었나요?? 제 기억엔.. 2월 6일인데... 날짜가는 줄 몰랐네.. ^^;; 작성자 유아강사^^ 작성시간 07.02.08
  • 올 겨울은 많이 춥지 않네요.. 그래도 건강조심합시다!! ^^ 작성자 유아강사^^ 작성시간 07.02.07
  • 불현듯 김국진 이보구싶어서 가입 요즘 뭐하시나,, 작성자 바람코난 작성시간 07.02.03
  • 오랜만에 출첵하네요~ ^^ 작성자 유아강사^^ 작성시간 07.01.3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