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어제밤엔 벼룩님 때문에 잠을 못잤는데....벼룩님, 오늘밤엔 제발 잠 좀 잘수있게 해주세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2.12.13
  • 운전면허 시험 준비하는데 졸업증명서는 왜 필요합니까? 되는걸 안돼게하고 안돼는걸 되게 하는 이곳... 오늘도 인내심과 싸워야하는 하루였습니다. 추운겨울 회원님들 건강조심하세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2.12.12
  • 오랜만에 출책합니다..국진님 안녕하세요,잘 지내고 계시죠,감사합니다.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2.12.11
  • ㅊㅊ 작성자 반가워요^^ 작성시간 12.12.07
  • 좋은꿈꾸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12.04
  • 서울엔 눈이 내렸다고 하는데...눈내리는 거리를 걸어보고 싶네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2.12.04
  • 이곳은 온통 "안개 낀 장충단 공원"입니다. 운전 조심해야지......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시지요?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12.03
  • 안녕하세요..정말국진님을 좋아하는분이 이렇게많을줄이야.. 작성자 토마토미디어 작성시간 12.12.03
  • 오늘 처음으로 출첵합니다..만나서 방갑습니다
    작성자 메리엔절 작성시간 12.12.03
  • 저는 오늘 하루가 인내심이 너무너무 필요한 하루였습니다. 회원님들은 좋은 하루 맞이하시길....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2.11.30
  • 바람 많이 부네요.
    저 날아갔다....................................아닙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11.26
  • 좋은밤 편히 쉬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11.25
  • 출첵~ 작성자 션베이비 작성시간 12.11.25
  • 국진이오빠방가방가 저는 나영이라고합니다. 선물좀주세요
    작성자 나비 작성시간 12.11.23
  • 출석합니다 작성자 강원도꼬마 작성시간 12.11.22
  • 저도 출석하고 갑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2.11.22
  • MoMo님 반겨주셔서 감사^^*

    오늘도 출첵합니다
    작성자 션베이비 작성시간 12.11.21
  • 오랜만에 출석해요.. 작성자 국진호빵 작성시간 12.11.20
  • 오늘하루는 새벽 4시반에 시작해서 저녁 9시에야 하루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길고도 짧은 하루였습니다. 회원님들 좋은하루 되세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2.11.20
  • 아......우울하다......외로운 것 같다......인간관계는 너무도 어렵고 힘이 든다........다 정리하고 혼자 있고 싶다.......어울리지 않으면 외로움도 없을 것 같다.......어차피 혼자니까.......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11.19
이전페이지 61 62 63 64 현재페이지 6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