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어제밤엔 벼룩님 때문에 잠을 못잤는데....벼룩님, 오늘밤엔 제발 잠 좀 잘수있게 해주세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2.12.13
-
운전면허 시험 준비하는데 졸업증명서는 왜 필요합니까? 되는걸 안돼게하고 안돼는걸 되게 하는 이곳... 오늘도 인내심과 싸워야하는 하루였습니다. 추운겨울 회원님들 건강조심하세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2.12.12
-
오랜만에 출책합니다..국진님 안녕하세요,잘 지내고 계시죠,감사합니다.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2.12.11
-
ㅊㅊ
작성자
반가워요^^
작성시간
12.12.07
-
좋은꿈꾸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12.04
-
서울엔 눈이 내렸다고 하는데...눈내리는 거리를 걸어보고 싶네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2.12.04
-
이곳은 온통 "안개 낀 장충단 공원"입니다. 운전 조심해야지......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시지요?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12.03
-
안녕하세요..정말국진님을 좋아하는분이 이렇게많을줄이야..
작성자
토마토미디어
작성시간
12.12.03
-
오늘 처음으로 출첵합니다..만나서 방갑습니다
작성자
메리엔절
작성시간
12.12.03
-
저는 오늘 하루가 인내심이 너무너무 필요한 하루였습니다. 회원님들은 좋은 하루 맞이하시길....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2.11.30
-
바람 많이 부네요.
저 날아갔다....................................아닙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11.26
-
좋은밤 편히 쉬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11.25
-
출첵~
작성자
션베이비
작성시간
12.11.25
-
국진이오빠방가방가 저는 나영이라고합니다. 선물좀주세요
작성자
나비
작성시간
12.11.23
-
출석합니다
작성자
강원도꼬마
작성시간
12.11.22
-
저도 출석하고 갑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2.11.22
-
MoMo님 반겨주셔서 감사^^*
오늘도 출첵합니다
작성자
션베이비
작성시간
12.11.21
-
오랜만에 출석해요..
작성자
국진호빵
작성시간
12.11.20
-
오늘하루는 새벽 4시반에 시작해서 저녁 9시에야 하루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길고도 짧은 하루였습니다. 회원님들 좋은하루 되세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2.11.20
-
아......우울하다......외로운 것 같다......인간관계는 너무도 어렵고 힘이 든다........다 정리하고 혼자 있고 싶다.......어울리지 않으면 외로움도 없을 것 같다.......어차피 혼자니까.......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11.1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