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정말 오랜만에 왔네요 죄송 ^^*
작성자
션베이비
작성시간
12.11.16
오늘 저녁엔 비가 요란스럽게 내리고있어요. 번개 불과 천둥소리와 함께..... 아프리카님 목도리만 둘루지마시고 몸에 휴식시간을 충분히 주세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2.11.16
목도리 둘렀는데도....감기는 나아지는 듯 하다가 다시..... 이럴때 덩치값 못 한다는 소리 듣지요.ㅋㅋ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11.14
지난 목요일. 36홀을 돌고나서.....아! 드디어 내가 골프에 미쳤구나! 했습니다. 그러나, 덕분에 드라이버 샷을 확실히 감잡았습니다. 그날 이후 계속 100 안쪽을 치고 있으니. 기쁘지 아니할 수가...... 나는 멋진 노력파! 보기 게임 하는 날까지 끝까지 가렵니다. 브라보 콜드비어!!!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11.11
산에서 잠시 내려왔어요. 감기에걸리신 회원님들이 있으시다면 툭툭 털고 빨리 일어나세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2.11.11
좋은저녁보내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11.07
오바마의 당선을 축하하며......우리나라에도 이런 경사가 조만간 있기를........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11.07
운영자님, 광고글좀 지워주세요~~~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2.11.07
밤에 내리는 비소리가 참 좋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2.11.06
기침이 떨어지질 않고 있습니다. 모두들 건강 조심 하십시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11.02
출석합니다~^^
작성자
초록♡
작성시간
12.11.02
Cold Beer 님 생활하시는 곳은 안전한가요? 뉴욕 해안 쪽으론 지금 storm 때문에 피해가 많은것 같은데.... 아무 피해가 없으시길 바래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2.10.29
제 폰의 비밀번호가 풀리면 국진 아저씨~ 얼굴이 보여요~ㅎㅎㅎ 너무 귀엽습니다~^^
작성자
알리사
작성시간
12.10.28
국진님 Pic 를 체크하다보니 국진이 아저씨 사진들을 푸른곰님이 많이 올리셨던데... 푸른곰님~ 국진이 아저씨 새로운 사진들 언재 올려주실거예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2.10.27
멋진주말보내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10.26
요새 일하느라 자주 못들어오네요 새벽의 밤처럼 고요햇으면 좋겟네요 국진아찌님은 지금쯤 주무시겟죠? 하늘의 밤처럼 고요한 꿈을꾸고 있을찌도 모르겟네요 많고많은 고요한 사소한일들.. 지칠때는 국찌니아찌처럼 살고싶어요 오늘도 굿밤 되시구요 행복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사처럼 밝은 김국진~!! 살인미소 김국진
작성자
LLe in-suk
작성시간
12.10.25
콜드비어님, 회원사진에 들어가서 우리아이들이 드리는 선물을 보세요. 우리아이들에 상상속의 cold Beer 님에 모습입니다. 실망하지 마시고 우리 아이들 예쁘게 봐주세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2.10.25
가을을 그리워하며 회원님들께 안부 인사전해요.건강하세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2.10.25
이 야심한 시간에팬카페 라는곳을가입하네요!!국진님!항상 응원합니다!!!
작성자
kiwi
작성시간
12.10.25
정말!!!! 오랜만이군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10.2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