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소식전하고 갑니다.ㅋㅋ 이번주는 재택근무하라는 사장님의 분부대로 저는 현재 집입니다.^^ 그리고..우리 김스타님의 '위기 탈출 넘버원'덕분에 애들은 막내녀석의 출혈을 최소화하기위해 온갖 방법을..쟈식들..대견해요!ㅋ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2.28
오늘 제가 무척 기특하기만 합니다. 사실 저는 컴맹에 가까운 사람인데 사진올리는 것도 해보고. 하루 종일 걸렸습니다, 그려. 모두 여러분의 힘입니다. 위대한 김카페 회원님들!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2.28
월욜..어제저녁무렵 막내녀석이 손가락을 다쳐서 병원응급실을 두군데 다니고..결국 오늘 오전9시경 수술했습니다.엄마 걱정할까봐 일부러 꾹참으며 울지도않는 아들을 보니..가슴이 먹먹하더군요. 다행히..입원은 필요없고 통원치료 일주일해야한답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2.27
주말 잘 쉬셨나요? 전 엄마생신 축하해드리고 왔습니다 .... 사랑스런 예쁜 조카와도 즐거웠답니다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2.26
청춘에게 고함 신청했는데 안됐나봅니다 ㅠㅜㅜㅜ 알바 월차까지 썼는데 걍 공부해야할듯하네요 ㅠㅜㅝ
작성자
소화다됐어요
작성시간
12.02.26
TV는 멀리.. 컴과 하나가 된 전 낙 없는 한 주를 보내고 있답니다. 마무리 일 정리하느라 잠은 서너시간..ㅠㅠ 다음주도 낙 없는 한 주 예약입니다.ㅎ 그래두.. 가끔 이 곳에 와 머리 식히고, 회원님들과 마음을 나누어 넘 좋아요~^____________^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2.02.26
토요일은 붕어빵 보는 낙~~ 오늘 스피드퀴즈는 난이도가 좀 높아진듯 싶더라구요^^~시간은 정말 넘 빨리가서 3월이 얼마 안남았네요,,,이렇게 안정되이 보내는것도 오랜만인듯 싶은데 다 ~~~국진님 덕이랍니다..내일은 남격도 챙겨보구 저두 국진님처럼 운동도 열심히 하구 건강좀 챙격볼까 해요~~^^사랑넘치는 국진님 화이팅!!!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2.02.25
잘 지내시죠? 지난 토요일에 이사하면서 여유가 없었습니다 모두 좋은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2.25
여러분. 드디어 비행기 티켙 샀습니다. 6월 14일 한국에 도착입니다요. haha return은 8월 10일이니 우리 가끔 모여서 올림픽 같이 응원해요........희망합니다.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2.25
국진아찌 하루가 다르게 밝아지는 모습 정말 보기 좋아요 언제나 활기찬모습 잘 보고 있어요 항상 행복했음 좋겠어요... 아자아자 홧팅~~~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작성자
슈나우져
작성시간
12.02.24
푸른곰님, 화들짝 저때문에 나가시는 겁니까? 제가 물러 나지요. 왜냐면, 님은 우리 카페에서 정말 소중한 존재이니까요. bye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2.24
사람을 찾습니다. 이름은 아리아드네. 잠적한 지 일주일이 넘었음. 성격은 저와 비슷해서, 가끔 버럭! 무엇보다 우린 똑같은 절친을 두고 있는데....... 할 말은 시원하게 할 줄 아는, 아리양을 찾아주세요. 그리고 후사하겠음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2.24
금욜이군요ㅋㅋ 오늘은 막내녀석 어린이집 졸업입니다. 속이 시원합니다ㅋㅋ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2.24
목욜입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2.23
언제나 귀여우신 국진님.. 오늘두 응원합니당~
작성자
별이
작성시간
12.02.23
고고씽 언제나 버럭 잘생긴 ^-^ 김국진 쏘핫 입니다. 여러분 "돈"을 뒤집어 보세요... "굳" 뭥미
작성자
잘생긴-김국진
작성시간
12.02.22
아~ 지금까지 잘 버텼는데.. 지독한 감기에 걸리고 말았네요.ㅠㅠ..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콜록 콜록.. 푸른곰님이다..ㅎㅎ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2.02.22
♪♬눈물이 차올라서 고갤들♪~~~~어야 하는 수욜입니다!ㅋㅋ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2.22
앗! 화욜!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2.21
날씨가 오늘은 많이 풀린듯 하네요,^^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2.02.2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