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소식전하고 갑니다.ㅋㅋ
    이번주는 재택근무하라는 사장님의 분부대로 저는 현재 집입니다.^^ 그리고..우리 김스타님의 '위기 탈출 넘버원'덕분에 애들은 막내녀석의 출혈을 최소화하기위해 온갖 방법을..쟈식들..대견해요!ㅋ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2.28
  • 오늘 제가 무척 기특하기만 합니다. 사실 저는 컴맹에 가까운 사람인데 사진올리는 것도 해보고. 하루 종일 걸렸습니다, 그려. 모두 여러분의 힘입니다.
    위대한 김카페 회원님들!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2.28
  • 월욜..어제저녁무렵 막내녀석이 손가락을 다쳐서 병원응급실을 두군데 다니고..결국 오늘 오전9시경 수술했습니다.엄마 걱정할까봐 일부러 꾹참으며 울지도않는 아들을 보니..가슴이 먹먹하더군요. 다행히..입원은 필요없고 통원치료 일주일해야한답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2.27
  • 주말 잘 쉬셨나요? 전 엄마생신 축하해드리고 왔습니다 .... 사랑스런 예쁜 조카와도 즐거웠답니다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2.26
  • 청춘에게 고함 신청했는데 안됐나봅니다 ㅠㅜㅜㅜ 알바 월차까지 썼는데 걍 공부해야할듯하네요 ㅠㅜㅝ 작성자 소화다됐어요 작성시간 12.02.26
  • TV는 멀리.. 컴과 하나가 된 전 낙 없는 한 주를 보내고 있답니다. 마무리 일 정리하느라 잠은 서너시간..ㅠㅠ
    다음주도 낙 없는 한 주 예약입니다.ㅎ
    그래두.. 가끔 이 곳에 와 머리 식히고, 회원님들과 마음을 나누어 넘 좋아요~^____________^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2.02.26
  • 토요일은 붕어빵 보는 낙~~ 오늘 스피드퀴즈는 난이도가 좀 높아진듯 싶더라구요^^~시간은 정말 넘 빨리가서 3월이 얼마 안남았네요,,,이렇게 안정되이 보내는것도 오랜만인듯 싶은데 다 ~~~국진님 덕이랍니다..내일은 남격도 챙겨보구 저두 국진님처럼 운동도 열심히 하구 건강좀 챙격볼까 해요~~^^사랑넘치는 국진님 화이팅!!!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2.02.25
  • 잘 지내시죠? 지난 토요일에 이사하면서 여유가 없었습니다 모두 좋은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2.25
  • 여러분. 드디어 비행기 티켙 샀습니다. 6월 14일 한국에 도착입니다요. haha
    return은 8월 10일이니 우리 가끔 모여서 올림픽 같이 응원해요........희망합니다.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2.25
  • 국진아찌 하루가 다르게 밝아지는 모습 정말 보기 좋아요 언제나 활기찬모습 잘 보고 있어요 항상 행복했음 좋겠어요...
    아자아자 홧팅~~~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작성자 슈나우져 작성시간 12.02.24
  • 푸른곰님, 화들짝 저때문에 나가시는 겁니까? 제가 물러 나지요. 왜냐면, 님은 우리 카페에서 정말 소중한 존재이니까요. bye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2.24
  • 사람을 찾습니다. 이름은 아리아드네. 잠적한 지 일주일이 넘었음. 성격은 저와 비슷해서, 가끔 버럭! 무엇보다 우린 똑같은 절친을 두고 있는데.......
    할 말은 시원하게 할 줄 아는, 아리양을 찾아주세요. 그리고 후사하겠음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2.24
  • 금욜이군요ㅋㅋ
    오늘은 막내녀석 어린이집 졸업입니다.
    속이 시원합니다ㅋㅋ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2.24
  • 목욜입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2.23
  • 언제나 귀여우신 국진님.. 오늘두 응원합니당~ 작성자 별이 작성시간 12.02.23
  • 고고씽 언제나 버럭 잘생긴 ^-^ 김국진 쏘핫 입니다. 여러분 "돈"을 뒤집어 보세요... "굳" 뭥미 작성자 잘생긴-김국진 작성시간 12.02.22
  • 아~ 지금까지 잘 버텼는데.. 지독한 감기에 걸리고 말았네요.ㅠㅠ..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콜록 콜록..
    푸른곰님이다..ㅎㅎ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2.02.22
  • ♪♬눈물이 차올라서 고갤들♪~~~~어야 하는 수욜입니다!ㅋㅋ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2.22
  • 앗! 화욜!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2.21
  • 날씨가 오늘은 많이 풀린듯 하네요,^^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2.02.21
이전페이지 86 87 88 89 현재페이지 9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