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네무료급식소
회원8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가입인사합니다. 둘째 토요일 가족봉사하는 정명숙입니다. 향기네서 만나는 분들은 언제봐도 행복해 보여서 좋아요. 자주뵐께요.
작성자
들국화
작성시간
09.02.07
-
가입인사 합니다. 향기네 일요일 방장이고요. 이름은 김 용해 입니다. 향기네 머슴이죠...ㅋㅋ
작성자
다이스
작성시간
09.02.07
-
가입하고 글남겨요...이그여긴 가입안하면볼수없어서~~ㅋㅋㅋ
작성자
유인호
작성시간
09.02.07
-
안녕하세여? 향기님...잘지내시져? ^^ 간만에 인터넷하다가 카페 개설했다고 하셔서..오늘은 가입만하고..^^ 다음 카페는 자주 오니까...자주 뵐께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2.07
-
회원 가입하신 분들.. 자기 소개좀 해 주세요.... 그리고 반가운 인사도 나누어 주시고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2.07
-
민지: 좋은 경험이엇어요~~~ 뿌듯도 하구요~
작성자
하하하하하
작성시간
09.02.06
-
경미: 처음에는 힘들었는데 할머니 할아버지분들께서 맛잇게 드셔셔 기뻐요~
작성자
하하하하하
작성시간
09.02.06
-
제사진다지워주세요... ㅠ 다신안가요!
작성자
흰님
작성시간
09.02.06
-
오늘도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작성자
예쁜공주(홍진화)
작성시간
09.02.06
-
정희하고 진영이를 여기서 보니 반갑네...ㅎㅎ 자주 흔적좀 남겨주라...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2.04
-
가입하고 잠시 댕겨가요..^^ 날씨가 따뜻한게 좋은건쥐 나쁜건쥐...^^ 인천 남동공단은 너무 경기 탄다눈..ㅠ.ㅠ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2.04
-
안녕하세요~ 오늘이 입춘이라고 하네요.. 마음도 몸도 따뜻한 봄맞이 하시길 바래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2.04
-
소희도 가입했군..우리들의 이야기에 글좀 올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2.04
-
안녕하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가방가
작성자
변소희
작성시간
09.02.04
-
다흰이.... 그게 다야....? ㅎ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2.04
-
안녕하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흰님
작성시간
09.02.04
-
반가운 메일이 도착하였네요 ! 정회원이 되고자 또 들렀습니다. 감사 ^^
작성자
심종성
작성시간
09.02.04
-
ㅎㅎ.. 안녕하세요... 익히 성함은 들어서 알고 있습니다. 부천에서 민원을 제일 많이 넣으시고 활동도 많으신 분이시라고.. 자주 들려주세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2.03
-
송내 남부역 앞에 향기네 ! 안녕하세요 ! 자주 뵙겠습니다.
작성자
심종성
작성시간
09.02.0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