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아직 제정신은 아닌거같지만 잠깐 정신챙기고 글 남깁니다

    감사한 마음이 클수록 행복한 사람이라던데 그런의미에서 저는 참 행복한 사람임이 분명합니다
    무리한 일정에 부족한 부분이 많아서, 미안한 마음과 감사한 마음 또 아쉬운 마음이 한 가득이네요
    찾아주신 모든 분들 덕분에 아침 7시까지 하얗게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오픈식에서부터 파티까지 손 걷어부치고 함께 돕고 나서준
    모든분들께 깊이 감사드리고, 온전히 사랑하며 나누며 춤추며 우리 또 여느곳에서
    행복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요!! 곧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깊이 애정합니다
    글이 길어 감사인사는 따로 남겨두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cafe.daum.net/mayan/Ogzm/43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10.23 '아직 제정신은 아닌거'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새벽녁 뒷풀이 장소에서의 아리~ 눈코뜰새없이 바삐 움직이느라 눈 화장이 점점 번지고~ 그모습도 넘 이쁠뿐이고~^^ 넘 고생 많었어요 늘씬 미녀 아리~ 또 사랑스럽게 잘추는 부럽~ 부러운 수~ 몸살은 안났는지~^^ 암튼 즐건 마얀파티였네요~^^ 다들 고생하셨어요~ 토닥~ 토닥~^^ 작성자 후리지아1004(광주라틴세상) 작성시간 10.06.29
  • 이제야 정신차리고 한줄 남기네요^^재미나게 잘 놀고 잘먹고 왔습니다 힘들게 내려간 보람이 있었네요 ^^ 정말 잼있는파티 였습니다^^ 끝까지 고생하신 수님 아리님 정말정말 감사드리고 고생하셨습니다 사랑해요^^담에 또 광주 놀러갈께요 그땐 진짜 지대로 다가 한번 술한잔 해요 우리 ~~광주서 새로운 닉네임도 만들어 주시고 ㅋㅋㅋㅋ 보리밥도 정말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수님 아리님 복받을겨~~~ 작성자 불나방 앤디 작성시간 10.06.28
  • 와~ 정말 아리님 수님 고생 정말 많이 하신거 같습니다.. 덕분에 파티 정말 즐겁게 놀다 온거 같아서 너무 뿌듯하네요^^ 끝까지 신경써주신 아리님 수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정을 정말 많이 느끼고 온거 같습니다^^ 아리님 보리밥까지 함께 하고 싶었지만 시간 때문에 일찍 와서 약속 못지켜서 죄송해요^^;; 파티를 이렇게 놀고 온거 처음인거 같습니다~!ㅋㅋ 앞으로도 자주 자주 뵙고 함께하는 시간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수님 아리님 외 고생하신 분들 정말 수고 많으셨구요~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병두(사람사는세상)~★ 작성시간 10.06.28
  • 맛있는 음식 준비해준 아리, 수 모두들 수고 많았고 엄청재미있는 파티였다는 ^^
    응원 분위기좀 함께하자는 분위기를 만들어볼려고 했는데 실패 ㅎㅎ
    이럴때 꼭 응원안하니까 지지 라고 말하고 싶지만
    그래도 축구보다 살사의 열정이 더 강해서 더 좋은 파티가 되었다는 ㅎㅎ
    모두들 행복한 파티였을꺼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더욱더 발전하는 파티가 되었으면 합니다 ^^
    마지막으로 이리저리 뛰어다니면서 파티를 도우시는 초급분들의 모습에서 멋진 마얀을 보았답니다. ^^
    앞으로도 최고의 파티가 되기 위해서 모두들 화이팅~~~ ^^
    작성자 바람꽃[광주라쎄] 작성시간 10.06.28
  • 더운 날씨에도 파티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신 운영진분들 덕분에 즐겁게 보내다 왔습니다. 파티에 여운 오래 가네요~ 내년까지 어찌 기다릴지~~ *^^* 작성자 하록⊙_メ)γ(부산삘링) 작성시간 10.06.28
  • 정말..넘 놀라운 파티였습니다.. 많은걸 준비하신 수샘.아리샘 넘 고생하셨어요..
    즐겁게 잘놀다 왔어요..그리고..많이 도와드려야 하는데..별로 못 도와드렸네요..
    후휴증이 넘 커요..날쌔고 놀아서..ㅋㅋ
    작성자 사랑스런꾸냥(22기) 작성시간 10.06.28
  • 즐겁게 파티 참가해서 즐댄하고 제주로 내려왔습니다.
    준비하느라 고생하신 수를 비롯한 모든 분들 참 고마웠습니다.^^ 지역적인 이유로 자주는 못가겠지만 광주 가게 되면 들릴께요^^
    언제나 살사안에서 행복하세요~~^^
    작성자 제주미루 작성시간 10.06.28
  • 넘 흥겨운 파티 였습니다. 파티 준비하신 수,아리님 넘 감사합니다. 직접 음식하신다고 수고하셨습니다. 특히 닭도리탕 강추 밥도 강추..해뜯기 직전까지 즐기고 왔네요 넘 즐거운 파티였습니다. 파티 후유증으로 오른쪽 팔 올리지도 못하고 고생하고 있는 원피스입니다.감기도 걸리고....이런일이...ㅠㅠ 작성자 원피스 작성시간 10.06.28
  • 멀리 광주로 원정나갔던..마얀3주년파티..너무 재미나게 잘놀다왔습니다... ㅋㅋ.. 아리님.수님 너무 고생많으셨구요.. 마얀운영진분들 너무 수고많으셨습니다... ㅎㅎ 그리고.이젠 하록군이 누군지 아시겠죠.. 다른분들과 착가해서.. 순간.집에 다른분과 들어갈뻔했습니다..ㅋㅋ 즐거웟던 파티였습니다..^^ 작성자 초로기(부산) 작성시간 10.06.28
  • 마얀파티 첨가봤는데 우와우와우와.. 역시 소문대로 대박~!! ^^ 해뜰때까지 넘넘 즐겁게 놀다왔습니다~♥ 반겨주신 마얀패밀리님들 특히 수님, 아리님 계속 신경써주시고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맛있는 음식과 예쁜 bar에 놀라고, 화끈하고 정이 넘치는 마얀의 분위기에 또 한번 놀랐습니다. ^-^ 마얀 3주년 파티 다시한번 감축드리오며~ 앞으로도 자주 뵐수있음 좋겠습니다. 마얀 사랑해요~(부끄) 작성자 ♡나오미♡(라플) 작성시간 10.06.28
  • 저희 라틴댄스울산 발표회도 있구~~혼자가기는 엄두도 안나구~~ㅎㅎㅎ....부산 삘링가족분들 덕분에 약속 지켰습니다^^;;ㅋㅋ.....참 정겨운 파티 였던거 같구요^^....다른 패턴에 고생했을 살세라분들께도 심심한 사과를~~~ㅎㅎㅎ....수고하신 아리님...수님.....마얀3주년 파티에 보이지 않게 수고하신 모든 분들 하늘에 복이 쌓였으리라 믿습니다^^ㅎㅎㅎ 작성자 리키^^ 작성시간 10.06.28
  • 정말 대단한 파티를 준비한 수&아리님 정말 대단히 수고 많이 하셨구요. 그대들의 열정 체력에
    감탄의 찬사를 보내요. 마얀 꾸미기, 음식 준비(잡채, 고추장불고기,닭도리탕,김밥 등등), 월드컵응원준비, 텐트 준비, 장보기, 티켓팅, 행사 준비 등..
    수많은 일들을 그녀들의 머리와 발에서 이행하고 행해진데 감탄을 보내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더구나 아리님 파티내내 한숨도 안자고 책임감과 열정으로 끝까지 다음날 뒷정리 마무리할때까지도 한숨도 안자셨는데..
    도대체 언제 들어 갔을지 .. 몸도 좀 생각하시길..
    준비 하는 사람이 열정적으로 행하니 저도 도우면서 힘은 좀 들었어도, 너무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작성자 친친 작성시간 10.06.28
  • 역시...기대를 져버리지 않은 마얀 파티 였습니다. 시작부터 끝까지 신나게 잘 놀았구요,, 정성스럽게 만드신 음식들이 기력 완전 충전 시켜 주더라구요 ㅋㅋ 준비하신 분들의 마음이 진정으로 느껴지는 파티였습니다.
    가까운거리인데도 많은 도움을 드리지 못 한것 같아 미안한 마음도 들지만 항상 웃으면서 마얀분들 및 광주분들을 함께 뵐 수있어서 너무 좋은 자리였던것 같아요 앞으로도 기대 많이 할께요~ 마얀 3주년 파티 대박
    작성자 제니퍼(순라댄) 작성시간 10.06.28
  • 매년갈때마다 빠가 이쁘게 변하는모습에 들어갈때부터 기분이 좋아져요 ^^
    정성스레 준비한 음식들 너무 맛나게 잘먹고왔구요
    더불어 갈때마다 친근하게 방겨주시는 방가운님들 덕분에 더더욱 즐거웠답니다
    내년파티 더더욱 기대하며 파티전날 잠을 못자 추레한 ㅜㅜ저질체력으로
    못다한 뒷풀이가 너무 아깝네요 담엔 뒷풀이도 꼬옥 함께해서 더많은분들과
    친분 나누고파요~^^ 만나서 너무너무 방가웠구요 마얀 가족님들 파티준비하시느라
    너무 수고많으셨어요~ 수야 아리야~ ^^ 푹~ 쉬고 체력보충해서 상콤한 한주 되길바래~
    전주라댄식구들 너무너무 즐겁게 놀고 음악이 끝나는 마지막곡까지 즐기고와서 너무너무즐거웠고 고마워^^
    작성자 자기야~ 작성시간 10.06.28
  • 파티를 첨 접했습니다. 완전 대박 ^^ 국내 파티문화의 선두를 달리는 조직은 역시 살사였음. ^^
    사진을 좀 찍었는데, 조만간 약간의 동영상과 사진들을 올리겠습니다. ^^
    작성자 (21기)마술사 작성시간 10.06.28
  • 부산서 놀러간 삘링바차타 켄지군입니다.^^ 멀리서 달려왔다고 정말 찐하게 반겨주셔서 뭉클~했고요, 포스터에 있던 내용 그대로! 춤 원없이 추고 왔습니다.므흣므흣 더운 날씨에 파티 준비하신 마얀운영진님들 정말 애쓰셨어요. 아리님, soo님...2박3일 잠도 못자고 씻지도(진짜!ㅋㅋ) 못하고...파티 담날까지 마음써주시고...ㅜㅜ 고맙습니다~♡ 부산서 함께 간 삘링식구들 모두 마음에 오래 남는 파티였답니다. 이 담에 또 얼릉 뵈요.꺄울~ 작성자 삘링켄지군+▼+)~ 작성시간 10.06.28
  • 오랫만에 전국파티 즐거우셨으리라 사료됨.. 늦게까지 놀도 못하고 일찍가버려 완전 시망 대략난감임..ㅜㅜ .축구까지 이겼으믄 더 업되서 행복했을텐데.. 혹여 한국 졌다고 전투살사 하신건 아니신지..ㅋㅋㅋㅋ 운영진분덜은 지금 파김치 모드? ^^ 무튼 겁나 고생하셨슴다~ ^^ 작성자 세일러묵 작성시간 10.06.28
  • 정말 간만에 가 본 광주... 언제나처럼 환영해 주던 아리양, 파티 내내 바쁘게 사람들 챙기던 아리양, 그리고 뒷풀이 서빙까지 열심히 하며... 마지막 뒷정리까지 이리 뛰고 저리 뛰고... 아주 안스럽더라구요. 춤도 제대로 못 즐기고... ㅉㅉ~ 그래도 아리양을 비롯하여 파티 내내 수고해 주신 여러분들 덕에 즐겁게 놀다 올 수 있었어요. 더운 날씨 덕에 에어컨 근처에서만 놀았고, 홀딩도 그 근처에 있었던 살세라로 한정되고 말았지만, 그래도 출만한 상대랑은 다 춰 본 듯. 역시 전 딱 150명 전후한 인원의 파티가 좋더라구요. ^^; 수고하신 마얀 관계자 분들, 보약 한첩씩 꼭 챙겨 드세요~ ^^ 다음에 또 뵐 수 있기를... 작성자 아모스 작성시간 10.06.28
  • 반겨주시고 홀딩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 멀리 원정간건 첨인데.. 광주는 첫방문!
    부산에서 꽤 긴시간 운전해 간 보람이 있네요..담에 또 뵙도록 해요~
    작성자 마녀디오(삘링) 작성시간 10.06.28
  • 안녕하세염,,, 어제 파뤼 넘 즐거웠습니다,,, 정말 땀이 범벅이되기까지 춤을춘건 정말 오랫마니 였어염,,처음부터 끝까지 신경써주신 *"마얀의 최고의미녀~아리님"*(나 잘했쩡,,, ㅋㅋㅋ헤헤헤) 정말 반가웠구,, 고마웠어염,,,, 마얀파티그리고 음식과 직접담근 포도주,, 정말 쵝오였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광주에서 본 광주분들 정말정말 반가웠구염,, 무한홀딩 해주신 살세로분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OTL 굽신굽신굽신그럼 담에 또뵈염,,,>< 마얀 홧팅,,,*.*
    작성자 효리짱~♡(전주라틴플레이) 작성시간 10.06.2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