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한 마음이 클수록 행복한 사람이라던데 그런의미에서 저는 참 행복한 사람임이 분명합니다 무리한 일정에 부족한 부분이 많아서, 미안한 마음과 감사한 마음 또 아쉬운 마음이 한 가득이네요 찾아주신 모든 분들 덕분에 아침 7시까지 하얗게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오픈식에서부터 파티까지 손 걷어부치고 함께 돕고 나서준 모든분들께 깊이 감사드리고, 온전히 사랑하며 나누며 춤추며 우리 또 여느곳에서 행복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요!! 곧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이제야 정신차리고 한줄 남기네요^^재미나게 잘 놀고 잘먹고 왔습니다 힘들게 내려간 보람이 있었네요 ^^ 정말 잼있는파티 였습니다^^ 끝까지 고생하신 수님 아리님 정말정말 감사드리고 고생하셨습니다 사랑해요^^담에 또 광주 놀러갈께요 그땐 진짜 지대로 다가 한번 술한잔 해요 우리 ~~광주서 새로운 닉네임도 만들어 주시고 ㅋㅋㅋㅋ 보리밥도 정말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수님 아리님 복받을겨~~~작성자불나방 앤디작성시간10.06.28
와~ 정말 아리님 수님 고생 정말 많이 하신거 같습니다.. 덕분에 파티 정말 즐겁게 놀다 온거 같아서 너무 뿌듯하네요^^ 끝까지 신경써주신 아리님 수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정을 정말 많이 느끼고 온거 같습니다^^ 아리님 보리밥까지 함께 하고 싶었지만 시간 때문에 일찍 와서 약속 못지켜서 죄송해요^^;; 파티를 이렇게 놀고 온거 처음인거 같습니다~!ㅋㅋ 앞으로도 자주 자주 뵙고 함께하는 시간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수님 아리님 외 고생하신 분들 정말 수고 많으셨구요~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작성자병두(사람사는세상)~★작성시간10.06.28
맛있는 음식 준비해준 아리, 수 모두들 수고 많았고 엄청재미있는 파티였다는 ^^ 응원 분위기좀 함께하자는 분위기를 만들어볼려고 했는데 실패 ㅎㅎ 이럴때 꼭 응원안하니까 지지 라고 말하고 싶지만 그래도 축구보다 살사의 열정이 더 강해서 더 좋은 파티가 되었다는 ㅎㅎ 모두들 행복한 파티였을꺼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더욱더 발전하는 파티가 되었으면 합니다 ^^ 마지막으로 이리저리 뛰어다니면서 파티를 도우시는 초급분들의 모습에서 멋진 마얀을 보았답니다. ^^ 앞으로도 최고의 파티가 되기 위해서 모두들 화이팅~~~ ^^작성자바람꽃[광주라쎄]작성시간10.06.28
넘 흥겨운 파티 였습니다. 파티 준비하신 수,아리님 넘 감사합니다. 직접 음식하신다고 수고하셨습니다. 특히 닭도리탕 강추 밥도 강추..해뜯기 직전까지 즐기고 왔네요 넘 즐거운 파티였습니다. 파티 후유증으로 오른쪽 팔 올리지도 못하고 고생하고 있는 원피스입니다.감기도 걸리고....이런일이...ㅠㅠ작성자원피스작성시간10.06.28
정말 대단한 파티를 준비한 수&아리님 정말 대단히 수고 많이 하셨구요. 그대들의 열정 체력에 감탄의 찬사를 보내요. 마얀 꾸미기, 음식 준비(잡채, 고추장불고기,닭도리탕,김밥 등등), 월드컵응원준비, 텐트 준비, 장보기, 티켓팅, 행사 준비 등.. 수많은 일들을 그녀들의 머리와 발에서 이행하고 행해진데 감탄을 보내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더구나 아리님 파티내내 한숨도 안자고 책임감과 열정으로 끝까지 다음날 뒷정리 마무리할때까지도 한숨도 안자셨는데.. 도대체 언제 들어 갔을지 .. 몸도 좀 생각하시길.. 준비 하는 사람이 열정적으로 행하니 저도 도우면서 힘은 좀 들었어도, 너무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작성자친친작성시간10.06.28
역시...기대를 져버리지 않은 마얀 파티 였습니다. 시작부터 끝까지 신나게 잘 놀았구요,, 정성스럽게 만드신 음식들이 기력 완전 충전 시켜 주더라구요 ㅋㅋ 준비하신 분들의 마음이 진정으로 느껴지는 파티였습니다. 가까운거리인데도 많은 도움을 드리지 못 한것 같아 미안한 마음도 들지만 항상 웃으면서 마얀분들 및 광주분들을 함께 뵐 수있어서 너무 좋은 자리였던것 같아요 앞으로도 기대 많이 할께요~ 마얀 3주년 파티 대박작성자제니퍼(순라댄)작성시간10.06.28
부산서 놀러간 삘링바차타 켄지군입니다.^^ 멀리서 달려왔다고 정말 찐하게 반겨주셔서 뭉클~했고요, 포스터에 있던 내용 그대로! 춤 원없이 추고 왔습니다.므흣므흣 더운 날씨에 파티 준비하신 마얀운영진님들 정말 애쓰셨어요. 아리님, soo님...2박3일 잠도 못자고 씻지도(진짜!ㅋㅋ) 못하고...파티 담날까지 마음써주시고...ㅜㅜ 고맙습니다~♡ 부산서 함께 간 삘링식구들 모두 마음에 오래 남는 파티였답니다. 이 담에 또 얼릉 뵈요.꺄울~작성자삘링켄지군+▼+)~작성시간10.06.28
정말 간만에 가 본 광주... 언제나처럼 환영해 주던 아리양, 파티 내내 바쁘게 사람들 챙기던 아리양, 그리고 뒷풀이 서빙까지 열심히 하며... 마지막 뒷정리까지 이리 뛰고 저리 뛰고... 아주 안스럽더라구요. 춤도 제대로 못 즐기고... ㅉㅉ~ 그래도 아리양을 비롯하여 파티 내내 수고해 주신 여러분들 덕에 즐겁게 놀다 올 수 있었어요. 더운 날씨 덕에 에어컨 근처에서만 놀았고, 홀딩도 그 근처에 있었던 살세라로 한정되고 말았지만, 그래도 출만한 상대랑은 다 춰 본 듯. 역시 전 딱 150명 전후한 인원의 파티가 좋더라구요. ^^; 수고하신 마얀 관계자 분들, 보약 한첩씩 꼭 챙겨 드세요~ ^^ 다음에 또 뵐 수 있기를...작성자아모스작성시간10.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