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아직 퇴근하려면 2시간이나 남았는데 눈꺼풀이 무거워두 너~~~~~~~~무 무거워요 작성자 leesa(49기) 작성시간 13.05.30
  • 금욜이 빨리 왔음 좋겠는 1인^^ 바차타 수업 잘 듣고 무한홀딩 하자구횻~^^
    첨 보신분들 눈 마주치는 순간 인사 뿅뿅. 웃으며 인사나눠요~~♡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3.05.30
  • 수요 레이디정모~~~~~~~~~~~~~~~~

    순천 미녀군단 /

    음악향기 , 바밤바, 줄리엣 ,코코 님과 함ㄲ ㅔ여서 더더욱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쬬앙~~~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5.30
  • 일등으로오셔서바로베이직?고고고@@@

    49기??이분은?누구일까요??
    열정최고49기??


    머찌구리~~~^^^
    선기수분들?긴장바짝?하셔야겠어용^^^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5.29 '일등으로오셔서바로베'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비가오니.. 시원하고.. 시원하니.. 힘도나고.. 힘도나니.. 마얀에 가야겠군요...이따 봐요...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5.29
  • 파티에서 본게 어제같은데 ^^ 시간이벌써 훌쩍 지나 수요일이 되었네요 므흣

    비오는날 출첵하며

    전주라틴댄스클럽12주년(10.19토)◐티져포스터 올리고갑니다 ^^
    (바로가기) http://cafe.daum.net/fkxlseostm/DnmQ/5

    영자님들 홍보방에 걸어주실꺼죠므흣
    작성자 자기야[전주라댄클12주년 10.19토] 작성시간 13.05.29 '파티에서 본게 어제같'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오늘 이상하게"쎅쉬 바차타"에 꽂혔네요~계속 동영상만~^^;;
    잘하고 싶다 ㅜㅜ

    날씨 시원해졌네요~ 다들 오뉴월 감기 조심하시구욤
    수욜도 화이팅 ㅎㅎ
    작성자 보거스(49기) 작성시간 13.05.29

  • 울 새내기 환영식 뒷풀이때 즐거웠던~~ 찰라의 순간들이 찰칵찰칵
    사진방에 올라오ㅏ 있네요.

    눈팅만 하시지마시구....고생해주신 프리천사님의 노고에 댓글 달아주는 쎈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5.29 ' 울 새내기 환영식 뒷'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어제 잡아주신분들 감사합니다. ㅎㅎㅎ 어제 턴해봐서 뿌듯했어요 작성자 홍삼(49기) 작성시간 13.05.29
  • 수요 ㄹㅔ이디 정모~~~~~~~~마얀 정모~~~~~

    오늘은 무조건 마얀 고고씽~~~~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5.29


  • ●-------- 마얀 6주년 파티 - 7월 20일 셋째주 토요일-------●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5.29 '●-------- 마얀 6주'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재미로 보는 커플댄스 7계명 ㅎㅎ

    http://durl.me/542cv6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5.29
  • 수요일 레이디 프리정모~~~~~~~

    살사인들을 위한 쇼셜나이트~~ 레이디 프리 정모!
    오늘도 달려보자구효!!

    홀딩~ 그 자유로움속으로~♬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5.29
  • 너무 일찍 눈 떳어ㅋ 더 자야 된디 ㅋㅋ 바차타 추고 싶다 ㅋㅋ 작성자 연우(36기) 작성시간 13.05.29
  • 일땜에 마얀은 계속 못 가고....눈팅 하다 갑니다..T_T 이러다 스텝 다 잊어 먹겠네요...된장..T_T 작성자 Baram Sia(48기) 작성시간 13.05.28
  • 갑자기 라면이 확~~~~~~~~~~~~~~~~~~~ 땡기네..ㅎㅎ

    오늘 마얀에서 라면~~~~~~~~~~~~~~삶아 먹을까요..ㅎㅎㅎ
    먹자정모 한번 해야겠다눈..ㅎㅎ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5.28
  • 오늘밤 ~~~~~~~~~~~~~ 빗소리 들으며..
    뜨겁게 살사와 놀아보자구효!!

    화끈한 화요일도 살사와 함께라면!!~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5.28
  • 비가 오려면 시원하게 쏟아지던지 이 우울한 날씨는 뭐람?
    아~~~~~~~~~~~~나 우울하다요 ㅠㅠ
    작성자 leesa(49기) 작성시간 13.05.28
  • 화요일은 화사하게~~~~~~~~

    해피한주 달리고 있지영?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5.28
  • ● 6월-난생처음살사반-수시모집 !!! <화/수/금/토>반 ● 방문상담 환영 ●
    -------------------------------------------------------------------

    ◆ 방문시 무료살사체험 가능 ◆

    살사 첫 입문반 모집 (마얀 50기) 합니다 ♬

    몸치/박치/춤치/처음이신분/◆ 누 구 나 ◆ 환영합니다.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1 " ((클릭))

    좋은사람들과의 만남/즐거운 취미
    나를 위한 평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매혹의 커플댄스 ''살사''

    지금 시작하세요!

    [ 카카오톡 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 2030 취미반~중년반까지 모두운영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5.2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