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 마얀 6주년 파티 - 7월 20일 셋째주 토요일-------●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5.27
  • ●-------- 마얀 6주년 파티 - 7월 20일 셋째주 토요일-------●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5.27
  • ●-------- 마얀 6주년 파티 - 7월 20일 셋째주 토요일-------●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5.27
  • ●-------- 마얀 6주년 파티 - 7월 20일 셋째주 토요일-------●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5.27
  • ●-------- 마얀 6주년 파티 - 7월 20일 셋째주 토요일-------●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5.27
  • 비가오는 날엔.

    막걸리에 빈대떡. 으흐흐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5.27
  • 이제야 정신차리고 인사드립니다. (복사글 양해부탁드립니다 ^^)
    광주에서 함께한 마얀식구들 정말 즐거웠습니다.
    준비가 미흡하고 많이 부족해서 욕먹을지 모르겠습니다.
    아직까지는 다행이 즐거웠다는 분들의 톡과 문자가 들어와서 조금은 안도가 됩니다.
    톡과 문자로 욕하지는 않겠죠 ^^;;
    함께하는것이 즐거웠던 광주바차타패밀리의밤 행사에 참가해주셔서 감사하고
    6월22일 대전바차타패밀리의밤과
    9월7일 서울바차타패밀리의밤 ㅎㅎ
    그리고 9월28일에 있는 제3회광주부에나비스타주년파티에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이상 너무나 많은 사랑 받은 광주에서 바람꽃이 감사인사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작성자 바람꽃[5/25광주바차타패밀리의밤] 작성시간 13.05.27
  • 매주 월욜 ^라인댄스^
    모임 합니다~~~^^^^라인댄스 배웁니다~

    신나는 라인 간지 라인 쉑쉬라인~~~도젼해 보세용~
    누구나 참여 가능~~~왕 새내기부터~~~대 선배님까지~

    무료강습이구요.
    6월 한달동안 진행됩니다
    이번 기회 놓치지 마시고 다들 참여~알죵?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5.27
  • 우왕~~~토욜에 만난 마얀 식구들~~!!!넘 반가웠어용^^ 즐거운 살사와 함께 또 만나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작성자 음악 향기(34기) 작성시간 13.05.27
  • 토요일 바차타파티 끝나고 집에가다 편의점들려서 담배샀는데 민증검사 당했다는 ~^^
    앗싸!!! 아직 죽지않았어 ㅋㅋ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3.05.27
  • 토욜 밤에 마얀 문이 잠겨 있었다는..ㅠㅠ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5.26
  • 아무도 없고 나만 있었다는...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3.05.26
  • ●-------- 마얀 6주년 파티 - 7월 20일 셋째주 토요일-------●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5.25
  • ●-------- 마얀 6주년 파티 - 7월 20일 셋째주 토요일-------●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5.25
  • 도대체 이건 뭐가 문제일까요ㅠ
    컴터랑죙일씨름ㅠ 쩝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5.25 '도대체 이건 뭐가 문'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금요정 모~~~~~~~~~^

    올레벨 참석~~~~~~~~~~~~^

    7시 마얀오픈
    8시바차타 특강-새내기 선배님.한분도 빠짐 없이 참석!
    9시ㅡ 감각 프리타임
    10시30분ㅡ 새내기 환영회 비어타임


    쭉쭉 불금 달립니다~~~♥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5.24
  • 금욜두 잼나게 달료~~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3.05.24
  • 오늘은 울 새내기 식구들과 함ㄲ ㅔ~~~~~~~~~~~~~~~~~~~

    바차타 오픈 특강도 하공~
    새내기 환영식도 하공~~~~~~~~~~~~~~

    미리미리~~~~~~~ 스케줄 쫘~악.. 비워두깅!!

    이따 밤에 만나는거에용!!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5.24
  • 어제 그 케익이 혜정언니 솜씨였구나~~~~~~~~~~~~~~~~~~~~~~~~~~~~
    완전 맛있었다눈..^^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5.23
  • 다녀갑니다..휘리릭~~~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5.2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