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살사 광주바차타 라틴댄스전문 - 마얀 & 살사클럽
회원5,129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어제 쉬었는데..오늘도 쉬고...또 내일도 쉬고...넘 좋네..ㅋㅋ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5.18
우리 마얀 간지 스타~~~~~~~~~~ 찰스쌤이 이번 6월 8일 살사 컨페티션 대회 단체전에 선녀님고ㅏ 함께 출전합니다. 모두모두 응원에 댓글 팡퐝~~~~~~~~~ 쏴주세효!!!http://durl.me/5zs53g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5.17
ㄷ ㅏ들 모두 출똥~~~~~~~~~~~~~~~~!!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5.17
오늘은 ㅁㅏ얀 금요정모~~~~~~~~ 석가탄신일 ㄱㅣ념 마얀 금요정모 달립니다~~~~~ 불금 정 모 고고 해용~~~~^^^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5.17
어젠 피곤했지만 그나마 기력이 있어서 다행이었지....다들 밤을 찢니라구~~~다들 미친듯이 추더이다~~나 머했냐구??? 나도 귀퉁이에서 밤을 쬐금 찢었지...힘이 없어서~~~잘 안찢어져.. 염병할 밤이여~~~지금은 머하냐구??? 댓글놀이 하다가 달만한게 없어서...쉬고 있다~~~지발 댓글 달 수 있게 글 좀 써주라구....이 박모영감 불쌍하다....어~~오늘은 쌍쌍이 다니네~~~박모영감이 불쌍하다는데.....중요한 순간에... 저것들은 손잡고~~~아쭈 ~~~깎지까정끼고....워메~~~또 쌍이 지나가네....저것들은 잡은 손을 흔들면서~~오늘 왜 이런다냐???여기저기 기어나오네...오늘 먼 날인감!!. 맘 상해서.... 집에 갈란다...오!!하나님 저를 구하소서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05.16
어색한 8박자베이직~~~~ 자꾸맴돌아요^^
작성자
always
작성시간
13.05.16
수욜~~~~~~~~~~~~~ 선남 선녀 순천식구들도 오긍~~~~~~ 설에서 창이님도 오공~~~~ 사랑 ㅎㅏ는 마얀 가족도 오공~~~~ 완젼 잼낫어용~~~ 롤롤~~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5.16
마얀 중독! 마얀 중독! 진짜 오~~지게 추고 왔어요. 왜케 재밌는거죠? 잘추시는 분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많아여~~~~~!!!!!
작성자
음악 향기(34기)
작성시간
13.05.16
짜쟌~~~!!순천 식구들 하나.둘.셋....여덟명 모였어요.좀있다 출발합니다~~~이따 뵈요~~♥♥♥
작성자
음악 향기(34기)
작성시간
13.05.15
간만에 다시 되찾은 여유. 참 소중하네요 무얼 할까 행복한 고민 중인데요...음...
작성자
(Ever Dance)늘춤
작성시간
13.05.15
수요~~~~~~~~~~ 마얀 레이디 살사 데이~~~♥♥ 오늘은 무조건 마얀 고고씽~~~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5.15
요즘 캠핑많이 하시는데 캠핑테이블 구입하실분은 요기도 한번 봐주세요.^^♥ 형부가 하는 사업인데. . .조금 도움이 될까하고 올려봅니다. 상업성글이라서 미얀 쑤, 아뤼^^ 캠핑테이블(IGT) 제품 보려면 아래 주소로 http://cafe.naver.com/seo2soul/36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3.05.15
저번주에 못갔는데 오늘은 꼭~~~~갈께요. 여름도 다가오는데 살좀 빼고 살사로 운동좀 해야겠어욤,^^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3.05.15
오늘 수욜 맞는거임? 잠안와 잠안와~~
작성자
모조
작성시간
13.05.15
신입인데요 수요일 너무 기대됩니다^^ 남은오후도 즐겁게보내요ㅎ
작성자
always
작성시간
13.05.14
화요일 갑자기 문득 생각이나서 추~~~~울첵
작성자
꿈나무
작성시간
13.05.14
안녕하세요~ 넘 간만에 글남기네요~~ 다름이 아니라 이번 5'/25일에 광주바차타패밀리 파티를 개최합니다~ 마얀 여러분께서 오셔서 함께 즐겨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외부홍보란에 광주바차타패밀리파티 포스터 올려놨네요~^^ 관심부탁드려요~ 그럼 5/25일 뵙길바랍니다~^^
작성자
후리지아1004-광주부에나비스타5/25
작성시간
13.05.14
새신을 신꼬~♪ 밟아보자 스탭스탭~♬ 머리가 하늘까지 닿겠네~♪ 저녁때 뵈염~^^
작성자
보거스(49기)
작성시간
13.05.14
수요 살사 레이디 데이~~~ 항상 즐겁고 기댜료 지공~~ 낼 은 더욱 기다료 지네요~~~~ 아웅~~ 무한 홀릭 합시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5.14
5.25 광주바차타패밀리의밤 예약을 서둘러주세요 ㅠㅡㅠ 보고픈 사람들 얼른 예약해주세요. 인원제한 1차예매마감 200명 현재 162명 남은 인원수 38명 개인신청 하기 http://cafe.daum.net/BuenaVista/Rlew/1 나중에 단체로 신청을 바꾸시더라도 먼저 해주시면 나중에 인원 정리하기 편합니다. 즐겁고 쾌적한 파티를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어제오늘 예약 인원이 급하게 늘어나서 알려드리고 갑니다.
작성자
바람꽃[5/25광주바차타패밀리의밤]
작성시간
13.05.1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