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어제 쉬었는데..오늘도 쉬고...또 내일도 쉬고...넘 좋네..ㅋㅋ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5.18
  • 우리 마얀 간지 스타~~~~~~~~~~ 찰스쌤이 이번 6월 8일 살사 컨페티션 대회 단체전에
    선녀님고ㅏ 함께 출전합니다.

    모두모두 응원에 댓글 팡퐝~~~~~~~~~ 쏴주세효!!!

    http://durl.me/5zs53g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5.17
  • ㄷ ㅏ들 모두 출똥~~~~~~~~~~~~~~~~!!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5.17
  • 오늘은 ㅁㅏ얀 금요정모~~~~~~~~


    석가탄신일 ㄱㅣ념 마얀 금요정모
    달립니다~~~~~

    불금 정 모 고고 해용~~~~^^^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5.17
  • 어젠 피곤했지만 그나마 기력이 있어서 다행이었지....다들 밤을 찢니라구~~~다들 미친듯이 추더이다~~나 머했냐구??? 나도 귀퉁이에서 밤을 쬐금 찢었지...힘이 없어서~~~잘 안찢어져.. 염병할 밤이여~~~지금은 머하냐구??? 댓글놀이 하다가 달만한게 없어서...쉬고 있다~~~지발 댓글 달 수 있게 글 좀 써주라구....이 박모영감 불쌍하다....어~~오늘은 쌍쌍이 다니네~~~박모영감이 불쌍하다는데.....중요한 순간에... 저것들은 손잡고~~~아쭈 ~~~깎지까정끼고....워메~~~또 쌍이 지나가네....저것들은 잡은 손을 흔들면서~~오늘 왜 이런다냐???여기저기 기어나오네...오늘 먼 날인감!!. 맘 상해서.... 집에 갈란다...오!!하나님 저를 구하소서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05.16
  • 어색한 8박자베이직~~~~ 자꾸맴돌아요^^ 작성자 always 작성시간 13.05.16
  • 수욜~~~~~~~~~~~~~

    선남 선녀 순천식구들도 오긍~~~~~~
    설에서 창이님도 오공~~~~
    사랑 ㅎㅏ는 마얀 가족도 오공~~~~
    완젼 잼낫어용~~~ 롤롤~~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5.16
  • 마얀 중독! 마얀 중독! 진짜 오~~지게 추고 왔어요. 왜케 재밌는거죠? 잘추시는 분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많아여~~~~~!!!!! 작성자 음악 향기(34기) 작성시간 13.05.16
  • 짜쟌~~~!!순천 식구들 하나.둘.셋....여덟명 모였어요.좀있다 출발합니다~~~이따 뵈요~~♥♥♥ 작성자 음악 향기(34기) 작성시간 13.05.15
  • 간만에 다시 되찾은 여유.
    참 소중하네요
    무얼 할까 행복한 고민 중인데요...음...
    작성자 (Ever Dance)늘춤 작성시간 13.05.15
  • 수요~~~~~~~~~~

    마얀 레이디 살사 데이~~~♥♥
    오늘은 무조건 마얀 고고씽~~~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5.15
  • 요즘 캠핑많이 하시는데 캠핑테이블 구입하실분은 요기도 한번 봐주세요.^^♥
    형부가 하는 사업인데. . .조금 도움이 될까하고 올려봅니다. 상업성글이라서 미얀 쑤, 아뤼^^
    캠핑테이블(IGT) 제품 보려면 아래 주소로
    http://cafe.naver.com/seo2soul/36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3.05.15
  • 저번주에 못갔는데 오늘은 꼭~~~~갈께요.
    여름도 다가오는데 살좀 빼고 살사로 운동좀 해야겠어욤,^^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3.05.15
  • 오늘 수욜 맞는거임?
    잠안와 잠안와~~
    작성자 모조 작성시간 13.05.15
  • 신입인데요 수요일 너무 기대됩니다^^ 남은오후도 즐겁게보내요ㅎ 작성자 always 작성시간 13.05.14
  • 화요일 갑자기 문득 생각이나서 추~~~~울첵 작성자 꿈나무 작성시간 13.05.14
  • 안녕하세요~ 넘 간만에 글남기네요~~
    다름이 아니라 이번 5'/25일에 광주바차타패밀리 파티를 개최합니다~
    마얀 여러분께서 오셔서 함께 즐겨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외부홍보란에 광주바차타패밀리파티 포스터 올려놨네요~^^ 관심부탁드려요~
    그럼 5/25일 뵙길바랍니다~^^
    작성자 후리지아1004-광주부에나비스타5/25 작성시간 13.05.14
  • 새신을 신꼬~♪ 밟아보자 스탭스탭~♬ 머리가 하늘까지 닿겠네~♪
    저녁때 뵈염~^^
    작성자 보거스(49기) 작성시간 13.05.14
  • 수요 살사 레이디 데이~~~ 항상 즐겁고 기댜료 지공~~

    낼 은 더욱 기다료 지네요~~~~ 아웅~~
    무한 홀릭 합시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5.14
  • 5.25 광주바차타패밀리의밤 예약을 서둘러주세요 ㅠㅡㅠ
    보고픈 사람들 얼른 예약해주세요.
    인원제한 1차예매마감 200명 현재 162명 남은 인원수 38명
    개인신청 하기 http://cafe.daum.net/BuenaVista/Rlew/1
    나중에 단체로 신청을 바꾸시더라도 먼저 해주시면 나중에 인원 정리하기 편합니다.
    즐겁고 쾌적한 파티를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어제오늘 예약 인원이 급하게 늘어나서 알려드리고 갑니다.
    작성자 바람꽃[5/25광주바차타패밀리의밤] 작성시간 13.05.1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