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 ㅎ
    랄랄라♬
    작성자 뱅기_11월10일청살사9th파루ㅣ★ 작성시간 12.10.25
  • 가을바람.......좋다~~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25
  • ^^들렷다가용..ㅎㅎ
    즐건시간되세용..
    작성자 *히메* 작성시간 12.10.25
  • 우리 38기 선결님이 맹장수술받으셔서 요즘 잘 안보이셨군요!! 이제 곧 회복단계이니 오면 그녀의 맹장 재활운동겸..
    마구마구 홀딩 해주세요~~ㅎ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25
  • 목요일은...샤랼랄ㄹ ㅏㅏㅏ
    바차타 선율과 함께++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25
  • 모두들 돌아가고...혼자 남은 동빵 먹고..귤먹고..아슈크림 케잌 먹고~~ㅎㅎ
    먹을복 터졌네..++

    오늘 새로운 음악 네곡 나갔어요... 넘 빠르지 않은곡들..[ 어제 미리 선별해둔..ㅎㅎ]
    괜찮았을려나....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25
  • 호랑생일빵?이십삼분전
    ?
    어여날아오세효

    케잌은?ㄷㅎㄴ?ㄱㄹㅌ모님이 준비해주셨답니다ㅎㅎ
    잎호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24 '호랑생일빵?이십삼분'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2012 아시아 라틴 뮤직엔 살사 페스티발 페어 파티에서 찍은 손나리쌤과의 셀카질 ㅋㅋ 이번주 토요일 공연에 솔로 공연하시는 살사 인스트럭터이자 유명안무가이신 손나리쌤 이랍니다 두곡정도 공연한다고 하네여^^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0.24 '2012 아시아 라틴 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멋진공연보고나서 상황봐서 션한 맥주도 한잔!!!!!!!!!!

    ㄲ ㅑ오 ,,
    찰스님이 자꾸 노래방가제요... ;;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24
  • http://cafe.daum.net/mayan/3Fpu/1302

    이번주 토요일 [재즈콘서트] 벙개벙개 합니다.
    꼭 함께 안가시긔 가족이나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해드려요!

    마얀 함께 예매시 50% 할인가격
    3만원->1만5천원에 보실수 있답니다.

    이렇게 좋은공연 놓치지 말자구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24
  • 날씨가 추워지고는 잠이 너무 오네요 ㅠㅠ
    다들 체력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
    작성자 뱅기_11월10일청살사9th파루ㅣ★ 작성시간 12.10.24
  • 아리샘~~덕분에 아웃사이드턴, 인사이드턴 확실하게 교정당한 듯한~~~ㅋㅋㅋㅋ
    넘치는 에너지가 부러워요~~(><)
    작성자 루나(43기) 작성시간 12.10.24
  • 어휴~춥네요. 횐님들 감기 조심하세요.^^ 물론 살사의 열기로 감기가 근처도 못오겠지만...ㅋㅋㅋ
    어제는 인사이드 턴&아웃사이드 턴&아웃 사이드 씨비엘 세동작을 배웠습니다. 어렵더군요 ㅠ 나때문에 몇 천?바퀴 돌아주신 수쌤 감사합니다. 그리고 아리쌤과 닉넴은 기억 안나지만 키크신 미모의 살사라님도 감사했습니다. 꾸벅
    작성자 찬호(44기) 작성시간 12.10.24
  • 오늘 우리 호랑이 생일이래요~~~~~~~~~~~~~~~~~~~~~

    어흥!! 축하해!
    이따 생일빵 달료요!!ㅎㅎ

    미래언니도 함께. - 지난주 토요일 생일이었다고 하네요 -

    모두모두 축하해주세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24

  • 앞으로 여러분과 함께 방송/나이트댄스를 함께할 하늘샘을 소개해요^^
    이쁘댜~~~~~~~~~~~~~~~~~~~~@

    11월에 시작해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24 '앞으로 여러분과 함께'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혼자 마얀에 남아..............웅산 노래 듣고 있어요..
    우리나라 아끼퍼커션 단장 ''미니''언니 어머님이 돌아가셨다는 비보를 접했어요..

    가슴이 턱 메어지는건............
    괜히 혼자 눈물 뚝뚝뚝..ㅠㅠ

    부모님께 더 잘 해드려야겠어요...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24
  • 화요일 분위기 넘 좋아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24
  • 오늘 화욜 수업하는날....난 감기에 멘붕오고 인사이드턴에 좌절한당ㅠㅠ 작성자 juju(41기) 작성시간 12.10.23
  • 날씨가 추워지긴했지만
    그렇다고 너무 방안에만 있으시지들 마시고
    오늘도 랄랄라♪
    작성자 뱅기_11월10일청살사9th파루ㅣ★ 작성시간 12.10.23
  • 수님과의 바차타는 뼈가 녹아나는거 같아요 작성자 니꼴라이 작성시간 12.10.2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