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오늘 왜케 더운거??~ㅠㅠ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8.17
  •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8.17
  • 지나가는 사람들 얼핏 애기들어 보면 참 재밌네ㅋㅋ
    밖에서는 더워서 죽겠다고 글고 에어콘 있는데 가면 추워 죽겠다고 하고 뭐야 이리 저리 죽는다고 하는건 다 똑같네 ㅋㅋㅋㅋㅋ 사람 맴들이 간사해 간사해ㅋㅋㅋㅋ 비야 얼른 온나 !
    작성자 연우(36기) 작성시간 12.08.17
  • 18일 토요 마얀 정모 공지♥

    18일 토요일 마얀 정모 정모~불토 달료 봅시다~
    7시ㅡ 요즘대세 !강남스타일! 특강(1차받으신분들무료)
    8시ㅡ41/42/43기 다함께 폭풍 살사 복습
    9시ㅡ 선배후배 프리타임

    이후 분위기 따라 뒷풀이 이동♥
    세러뎃나잇~ 불토 살사로 달료 보아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8.17
  • 날씨 다시 더워졌네요
    잠깐 밖에 나가믄 땀이 주루룩..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8.17
  • 어제 잼있게 놀았어요 사람들도 많고...다시 예전 마얀분위기로 돌아간것 같아 좋았어요 다음에도 쭈욱~~ 이런 분위기로 작성자 온투강사★레옹 작성시간 12.08.16
  • 새벽에 집에 들어와서 냉장고 열었더니 레드불이 있길레 갈증 나서 먹었다는~~ 광고대로 날개가 생긴다는 그것도 눈에 ㅠ ㅠ잠 한숨도 못 잤다는 ㅠ ㅜ 몸은 잠이 오는데 눈이 날개가 달려서 안 감긴다눈 ㅠ ㅜ 뜬 눈으로 날 새고 저같은 피해를 방지하고자 밥 먹고 글 올린다는 ㅠ ㅠ 괜히 먹었다는 누가 술 먹구 먹으면 기분이 좋다길레 먹었는데 눈에만 날개 달린다눈 ㅠ ㅠ 천동 어제 9번 쳤음 내가 분명히 뜬 눈으로 창 밖에 보구 하나 하나 새고 있었다눈 ㅠ ㅠ 레드불 이제 안 먹는 다눈 ㅠ ㅠ 비나 엄청 오라는 ㅠ ㅠ 작성자 연우(36기) 작성시간 12.08.16
  • 어제 새내기정모 즐거우셨나요 비 그만오면 좋은데..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8.16
  • 선율이 아름다운,,,, 오늘은 목요 바.차.타. 데이♬♪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8.16
  • 목욜, ㅁㅐ혹의 바차타 데이~
    목요 바차타 9월 초급반 곧 모집합니다~^^
    특히 새내기님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자세한 공지 곧 올릴께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8.16
  • 요번주 토욜 복분자 정모 합니다~
    42기 매력만쩜 비울님께서 직접 담그신 그유명한 고창 복분자주!
    향기가 둑음~^^ 귀한 술인 관계로 조기 떨어질수있으니
    줄을 잘스세영 ㅋㅋ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8.16
  • 대박 수요정모♥ 강남스타일댄스 춤도 대박 사람도 대박!
    바니셈 간지 여전히 머찜~^^맞고님 찬조해주신 맥주 덕분에
    더욱 즐거욱 정모였습니다~ 요분위기 이어서 토욜밤도 달료 보아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8.16
  • ㅂ ㅣ쫄딱맞구 ... ㄸ ㅏ뜻한물로씻었더니 이제 잠이 솔솔@@~~
    다음 뒤퓨리땐 함ㄲ ㅔ하자구효!!@.

    모두들 굿나잇~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8.16
  • 이제 구쥬로 갑니다. 오실분은 아리에게 콜~~ 하깅!!


    (<--- 살사로 만들어진 뒷ㅌ ㅔ.......ㅎㅎ 나이슈~~)
    함ㄲ ㅔ해요~~
    8월 새내기 식구 추가로 계속 모집중에 있어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8.16 '이제 구쥬로 갑니다.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 9월1일 토요일 - 마얀 감성DJ 간지남★유카리 와 함께하는 마얀-DJ 비어 미니파티 함께해주세요...쾅쾅쾅!!!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8.16
  • ♬ 싸이 / 강남스타일 따라잡ㄱ ㅣ ♬

    광복절 1차 특강 너무 많은 인원이 함께해주셨네요.. 후끈후끈~~
    2차 이번주 토요일 계속 쭉 달립ㄴ ㅣㄸ ㅏ~~

    8월 18일 토요일 라인특강 / 저녁 7시~8시
    싸이 - ''강남스타일''
    특강비 : 단돈 오천원~(마스터하는 그날까지~쭉@@)

    뚜둥~!!
    외국에서 더 이슈가 되고있는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요즘 대세라죠?!
    오빤 강남 스톼~ 일!!!!
    아오~ 씐ㄴ ㅏ씐나~

    - 자세한 사항은 왼쪽 젤 상단 공지사항 체크해주세요!! -

    (수요일 1차 들으신분들은 2차 무료에요^^ 후끈불끈 달료보자구효!!")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8.16
  • 강남스타일~~~~~~~~~~~~~~~ 불끈불끈 ... 만쉐이~~@@
    후끈 달아오르는 뜨거운 밤이었어요^^

    새내기 환영식 구시청 구쥬에서 계속 진행되고 있어요.
    늦게라도 참석하실분은 아리에게 전화주세요~~


    바니쌤 컴백무대........쵝오였다눈@@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08.16
  • 수고들 많으셧어요~^^; 몇분 않오실줄 알았는뎅..... 깜놀 0-0;;;; 3번은 무린거 같오 ,,,,ㅠㅠ 힘드렁~ㅋ
    그럼 편안한 굿밤~~~ ^^v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12.08.15
  • 오늘은 수요 정모~7시 강남스타일배우기~
    일찍오세영~ 새내기 환영회 있습니다~새내기님들 선배님들
    한분도 빠짐없이 참석해 주세여~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8.15
  • 쒼나는 공휴일 광복절날 할 일 없는 밤바 왔다갑니다 ㅠㅠ 작성자 babamba (순천 라댄클) 작성시간 12.08.1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