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매주 토요일은 ㅁ ㅏ얀 정모 정모데이~~~ 살사 선배 후배 다함께 열정을 나눠 보아여~
    ㅅ ㅐ내기분들 8시 폭풍 ㅂㅔ이직 복습 이씁니다~~ 한분도 빠짐없이 필참~@@@ 하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8.03
  • 기보배 금메달 추카추카~ 양궁 슛오프제 온니 실력보단 운도 좋아야 하곰.. 룰좀 바꿨음 좋게따잉.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8.03
  • 비야 언능 이리와 ㅠ ㅠ 작성자 연우(36기) 작성시간 12.08.03
  • 간만에 수요정모 뒷풀이까지 넘넘 잼있었어여 아~마얀에서 살고싶은1인 ㅋㅋ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08.02
  • 매주 토요일은 ㅁ ㅏ얀 정모 정모데이~~~ 살사 선배 후배 다함께 열정을 나눠 보아여~
    ㅅ ㅐ내기분들 8시 폭풍 ㅂㅔ이직 복습 이씁니다~~ 한분도 빠짐없이 필참~@@@ 하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8.02
  • 올림픽 금금금 ㅅ ㅐ벽까지 넘 싱났음~~~ 오늘도 열 응원~ 대.한.민.국. 홧팅~!!!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8.02
  • 출석 책이요~
    어제 첨으로 방문해봤는데 너무 재미있네요~ 사람들도 다 좋으시구요~ ㅎㅎ
    앞으로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 ㅋㅋ
    작성자 연돌이 작성시간 12.08.02
  • 날씨 좋네 작성자 연우(36기) 작성시간 12.08.02
  • 42기 한우리/비울/와니/줄리앙/탑/레오폴더/선결 님 모두모두 화이팅!!

    토요일에 꼭 오깅~


    안오기 있ㄱ ㅣ업ㄲ ㅣ??

    그러기 업ㄲ 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잡시다!.ㅎ
    작성자 아 리 천 사 ♡[운영진] 작성시간 12.08.02
  • 울 41기분들 모두 휴가가싱거??~ 그런거??~~ 정말 그런거??ㅎㅎㅎ 작성자 아 리 천 사 ♡[운영진] 작성시간 12.08.02
  • 울 43기 새식구들 벌ㅆ ㅓ벌써 등록이 시작되었어요~~

    첫방문에 화끈한 열정을 보여주신 강미정님/ 미모사님/잘~생긴 살세로?? 한분/
    ㅎㅎ

    오늘 특강도 함께하시긔.@@
    아프로의 활동 완전 ㄱ ㅣ대해볼께요~
    작성자 아 리 천 사 ♡[운영진] 작성시간 12.08.02
  • ㅇ ㅣ태리 살세로~~~~~~~~~~~` roger 접속했네요~~

    하이하이하이 hihihihihihi??~~
    where???~
    작성자 아 리 천 사 ♡[운영진] 작성시간 12.08.02
  • ㅎㅎ 멀리서 울산 통나무님~ 간지 찰스님 오늘 오시는구나~
    완전 신나겠어요~ㅎㅎ 부럽~
    작성자 알리사(광주부에나파티10.22) 작성시간 12.08.01
  • 8월에.........시작

    마얀과 함ㄲ ㅔ!~

    '' 살사 한곡 어떠세요~? ''
    작성자 아 리 천 사 ♡[운영진] 작성시간 12.08.01
  • 넘 듭ㄸ ㅏ~~~~~~~~~~앙~ㅠㅠ 작성자 아 리 천 사 ♡[운영진] 작성시간 12.08.01
  • ◆ 8월 1일 수요 레이디정모 ((턴)) 사랑에 ㅃ ㅏ져보세효 ◆

    ┏━━━━━━━━━━━━━━━━┓              
    ┃ 8시 40분 올 레벨 가능 턴 무료특강ㅣ              
    ┗━━━━━━━━━━━━━━━━┛
    ● 8시- 다함께 온투 베이직
    (스트레칭/베이직/온투 왕초급수업/선배기수 도우미가능)

    ● 8시 40분 - 강남스타일 통나무 "턴" 특강
    (올레벨 가능/ 무료_)
    ● 9시 씐나ㄱ ㅔ 달려보능거야~ 프리타임 궈궈♪


    -----------------------------------
    오늘은 마얀 간지쟁이 찰스 님과 강남스타일 통나무님 마얀 널러오싱데효~♥

    ♬ [따뜻한 반김 : 닉네임 먼저 부르며 악수나누기]
    작성자 아 리 천 사 ♡[운영진] 작성시간 12.08.01 '◆ 8월 1일 수요 레이'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레이디정모가 있는 정말 레알 뚜거운 수요일이네요~~

    살사인들 누구ㄴ ㅏ 갈망하는 갈증해소 특강~~@@

    '' 턴 특강 ''

    오늘밤 8시 40분~9시 까지 있습니다.
    올레벨 가능하구요~

    ----------- 무료입니다 ------------

    션하게 에어콩 밑에서 우ㄹ ㅣ 미치게 돌아보자구요@@ ㅎㅎㅎ
    ㅇ ㅓ마어마~하게 도움이 될거라는 사실!!@@

    저녁에 만나효~~
    작성자 아 리 천 사 ♡[운영진] 작성시간 12.08.01
  • ㄴ ㅏ요즘 강남스타일에 꽂혓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아 리 천 사 ♡[운영진] 작성시간 12.08.01
  • 수요일 오늘 초급반 교육 이써요~ 시간 8시~9시 까지 이후 연습~
    선배님들과 프리타임~~ 41기 42기 분들 한분도 빠짐없이 이따 뵈용~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8.01
  • 아주 잘 잤어요 쉬원하게ㅋㅋ 참지 못해 에어콘 틀었어요 나름 숨은 막혔지만 푹 잤네 ㅋㅋㅋ 상쾌하넹 ! 작성자 연우(36기) 작성시간 12.08.0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