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아리샘 ~ 오늘 열정적인 첫 강의 너무 잘 들었습니다.^^ 그리구 아리샘 살짝 다른데 가셨을 때 저의 손동작을 지도해주신 형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제가 아직 성함을 몰라서 ㅜㅜ
    몸치인 저도 용기내어 한번 살사 ! 도전해보겠습니당 ~~ 좋은 밤 되세요 ^^
    작성자 JooJaehyung 작성시간 12.07.20
  • 7/21일 시간되시면 ^-^ 울산파티에 한번 오세용~♡ 작성자 짱구리(라틴댄스울산7/21미니파티) 작성시간 12.07.20 '7/21일 시간되시면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ㅅ ㅏ진 바꾸공~@@

    출체ㅅ ㅏ진올리깅~ 켐ㅍ ㅔ잉~ 동참하세요!@@
    작성자 아 리 천 사 ♡[운영진] 작성시간 12.07.19
  • ㅁ ㅏ얀가야짘@@ 헤헤~ 이시간만 되면 괜히 설레이는거 있죠??~!!
    콩콩~~

    두근두근!
    작성자 아 리 천 사 ♡[운영진] 작성시간 12.07.19
  • 살사 영상방에 75세 할머니 살사공연 동영상 펌했어요~~
    나두 76세에 저렇게 도전해보고 싶따눈~@@

    ㄲ ㅑ오~ 멋지다!
    작성자 아 리 천 사 ♡[운영진] 작성시간 12.07.19
  • 벌써 42기분들이 들어오시구 흥흥~~ 처음 살사할때 설레임으로 가득찼던 날들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살사하길 참 잘한거 같아요~
    작성자 su-min★ [마얀 미소천사] 작성시간 12.07.19
  • ㅇ ㅓ제 태풍이 거짓말처럼 넘 듭네요~~~~~~~~~~ㄱㅏ만이써도 땀이 주룩주룩~~주루루루루ㅜ국마ㅓ ㅏㅇ 작성자 아 리 천 사 ♡[운영진] 작성시간 12.07.19
  • 오늘은 엄청나게 덥네요..어젠 그리 비가 오더니....
    정겨운 뒷풀이 엿어요.. 잼잇게 즐기라 조언두 주시구.. 여러분... 수욜날 뵈요~
    작성자 juju(41기) 작성시간 12.07.19
  • 수고하세요! 작성자 연우(36기) 작성시간 12.07.19
  • 오랜만에 뒤풀이 좋았네요. 윈드님. 사나이한님. 수호천사마니또님. 쥬쥬님. 일단 요분들닉만 외움. 내머리속한계때문. 토요일 정모때 또 뵈여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2.07.19 '오랜만에 뒤풀이 좋았'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사진방에 새ㄴ ㅐ기 분들 사진 올료 노아써요~~
    눈도장~@@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19
  • ㅋ ㅏ페 들어 오시면 출첵 한번씩 꼭 ㅎ ㅐ 주고 가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19
  • 이번 41ㄱ ㅣ 42기 분들 다들 열정 가득 하시곰
    ㄲ ㅣ쟁이들~~~ 머찜~효~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19
  • 뒷풀이를 통해 서로 서로 많이 친해 져서 더욱 좋아써요~~
    함께 해 주신 선배님들 감사 합니다~~^&^
    많은 조언도 ㅎ ㅐ 주시곰~ 살사 길잡이도 해 주시고~ 감사 해써요~~
    알럽 ㅁ ㅏ얀~ ㅎ ㅣ ㅎ ㅣ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19
  • 다들 잘 들가셨나요~~
    오늘 너므 즐거웠습니다~~~
    교육도 재밋고 뒤풀이도 재밋고~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19
  • 초복입니다. 몸보신 하셨나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7.18
  • ㅅ ㅐ내기 분들 오늘 8시 교육 이씁니다~
    시간 늦지 마시고 끝나고 뒤풀이 고고씽 합니다!
    미리미리 시간 비워 놓으시구 자신을 맘껏 발산 해 보세요~~
    우우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18
  • 오늘은 마얀 수욜 레이디 정모~~~~ 마얀에서 살사홀릭~ 즐겨 봅시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7.18
  • 비가 올라면 오고 말라면 말지 빨래 널어 났는디 ㅠ ㅠ 작성자 연우(36기) 작성시간 12.07.18
  • 날씨 선선허니 좋네 ㅋㅋ 작성자 연우(36기) 작성시간 12.07.1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