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31일 파티 즐거우셨나요 아쉽네요~ 월요일 저녁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4.02
  • 안녕하세요~ 상추에요 광주에서 두팔벌려 환영해주신 시샵님과 운영진 여러분 정말 감사드려요
    운전땜에 술을 못먹어서 아쉬웠지만 담번에가면 쭉~~~~~ 달려보아요^^ 막걸리 먹고 싶어진당ㅠ.ㅠ
    막걸리땜에 또 내려가고 싶어지네~ㅋㅋㅋ
    작성자 상추[수라댄] 작성시간 12.04.02
  • 아! 그리고 저희 수라댄 11주년 파티는 5월 12일(토) 입니다. 광주 마얀 식구들도 저희 수라댄 파티에 많이 오셨음 좋겠어요~ 전국 살사인들 곗날을 5월 12일 수라댄 파티로 잡았거등여 ㅋㅋ 그럼 또 들릴께요~ 편안한 주말밤되세요~ 작성자 Katherine 작성시간 12.04.01
  • 안녕하세요~ 어제 마얀을 다녀간 수라댄 시샵 캐서린입니다. 저희 수라댄 식구를 따듯이 맞아주셔서 감사드리고..마얀 분위기도 아주 좋고.. 뒤푸리는 더없이 좋았다는.. 아리님이 뒤푸리 오셨음 더 좋았을텐데.. 담엔 꼭 소주한잔 같이 찌끄렸음..하는 ㅋㅋ 수언니,엔돌핀,도도,릴리,슈가,torie,예니님등 살세라들과 친해져서 더 없이 좋았어여~ 글구 오케이,여행자,틱 오빠들은 광주대표선수들 ㅋ 우린 패밀리니 모..더 말할 필요도 없고..ㅋ 찰스님도 매주마다볼테고..연우낭자?목포댄스스포츠님,유카리디제이님,설 불고님,세바스찬님등 헉헉...빠진사람 또..음 여성분 한분..등 모두모두방가웠습니다~ 담에 또 갈께요~ 작성자 Katherine 작성시간 12.04.01
  • 마얀 미니파티 넘넘 좋았어여 감성디제이님 덕분에 더더욱흥이났었던거같네여 수원에서두오시구 훈훈한 분위기속에서 즐건 미니파티였어여 오늘당직이라 뒷풀이 못간게 조금 아쉽다는 ㅠㅠ 편안한 휴일 되시구 전 철저한 당직근무 ㅋㅋ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04.01
  • 어제 정모 잘 놀다 가요. 무한 뒷풀이까지 덕분에 즐거웠어요.~~~ 저희 라인위더스 얌얌창작라인 몇 가지 올리고 갑니다. 작성자 하늘혼(라인위더스) 작성시간 12.04.01
  • 31일 마얀 파티 아쉽지만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3.31
  • 하핫~ 오늘 미니파튀당..ㅋㅋ 올만에 가는 마얀 신나게 즐살해여..^.^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03.31
  • 아리언닝~~~출첵하러왓어여 ^^ㅋㅋ출첵하면 정말 홀딩2배??? 작성자 루시(청주) 작성시간 12.03.30
  • 요즘 시간이 좀 많이 남아서.. ㅋㅋ..
    자주 들어 올라공... 반갑지.. 반갑지..
    (반갑다고 해줘요...ㅜㅜ)
    작성자 통나무(서울/울산) 작성시간 12.03.30
  • 금요일 봄비 안전운전 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3.30
  • 드됴 낼 토욜~
    마얀 Dj정모~
    쌩맥에 취행~
    음악에 취행~
    살사에 취행~
    아름다운 영혼에 취행~

    불토~달료봅시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3.30
  • 굼욜~
    마얀 샤방샤방 새내기반 시작하는 날입니다~
    요번반은 미녀 살세라6 인방으로
    춘삼월 꽃반입니당♥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3.30
  • 31일 파티.. 잼나게 보내세용...
    아리야.. 우린 담에 보자꾸나...ㅜㅜ
    작성자 통나무(서울/울산) 작성시간 12.03.29
  • 목요일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3.29
  • 유카라님 음악에 살사열정이 후꾼한 수욜였어요~
    이번주 토욜 너무 너무 기대됩니당♥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3.29
  • 즐건 수욜 보내세요... 오늘 수요일 맞나?? ㅡㅡ; 작성자 마술사(E일) 작성시간 12.03.28
  • 완연한 봄기운…가까운 산책 걸어 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3.28
  • 낮부터 추위 풀려요"...'큰 일교차'에 건강관리 주의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3.27
  • 요번주 토욜 드뎌 수라댄분들과 쌩맥 정모네요~
    유카리님의 감성 디제잉~ 벌써부터 필링~ 살사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3.2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