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드뎌 수욜~ 즐거운 온투온투!!! 저녁에 봐요~~~ 작성자 온투강사★레옹 작성시간 12.02.15
  • 수요일~ 날씨 샤방 하네영~
    오늘은 프리살사데이 즐겁게 놀아보아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2.15
  • 14일 초코렛 받으셨나요 노브레스 화요일/심야반 많이 참석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2.14
  • 초콜렛 많이 받으셨나요? 므흣 퇴청하는길에 살짝 들렀다가요
    아직멀것같은 파티가 바로 담주로 다가왔네요
    퐈이아 예매가 시작되었답니다
    요번파티에 저 공연하는데 부끄 오셔서 응원도 해주실꺼죠? 므흣

    ●●전주살사클럽 SOL9주년파티2.25(토)●●
    행복한파티 빠른예매부탁드려요
    쏠까페 포스터보러 바로가기 광클 http://cafe.daum.net/salsasol/8DIP/7
    오늘 마무리도 즐겁게 퇴청들 하셔요~ 므흣
    작성자 자기야[전주클럽SOL] 작성시간 12.02.14 '초콜렛 많이 받으셨나'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ㄱ ㅕ울비??~ 봄ㄱ ㅣ운을 실은 겨울비가 오네요....
    봄이 꿈틀꿈틀거려서인지......괜시리 맘이 설레이네요^^

    봄아 안녕?....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2.02.14
  • (-- ) ( --) 후다닥~!! ㅎㅎ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02.14
  • 주말 잘 보내셨나요 바람꽃 온투 클리닉 많이 참여 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2.13
  • [ 3월 3일 라비다 3주년 파티 장소&교통편&숙박 안내 올리고 갑니다~* ]
    # 전국 최초 콜밴과 MOU 체결로 더욱 찾아오시기 편하실 겁니다~ ^^;;
    (자세한 사항은 게시글을 참고 하세요~^^)
    작성자 [3월3일라비다3주년파티]꿈틀~* 작성시간 12.02.13
  • 포근한 날씨에 나들이객 '북적'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2.12
  • 세러뎃 나잇 토욜밤 마얀 정모와 함께ㅎ ㅐ엿~~♬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2.02.11
  • 팬더곰님 킹왕짱~ㅎㅎ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2.02.11
  • 주말 정모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2.11
  • 살사난생 처음반 즐겁게 마음으로 배우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2.10
  • 간만에 출첵~^^*
    마얀 식구들 오랜만이예용 ㅎㅎ
    작성자 에리카 작성시간 12.02.10
  • 추위 다소 누그러져‥일요일, 평년 기온 회복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2.09

  • [3월 3일 라비다 3주년파티 1차 포스터 올려놨습니다~* ]
    앞으로 파티장소&뒷풀이장소사진 , 약도 차례로 업뎃 할게요~ㅋ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해요~ ^^;;
    작성자 [3월3일라비다3주년파티]꿈틀~* 작성시간 12.02.09
  • 우후후후~ 다들 잘 지내시죠잉 !!
    날씨도 추운데 감기 안 걸리게 조심들 하셔야해용 ㅎㅎㅎㅎ
    그럼 2월18일 청살사 신년파티때 뵐게용 ^^
    작성자 날뱅[청살사] 작성시간 12.02.09
  • 찬바람 부는 출근길.. 따뜻한게 옷입고 나가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2.08
  • 튼실한 중소기업 거래처 중에 전화로만 통화하던 어리바리한 직원을 오늘 실제로 봤다~
    실제로 보니 더 화가 치밀었다 ㅡㅡ;;
    거래처 사장님이 들어 오신다~!
    .
    .
    여직원이 말한다.
    " 아빠~~* 차는 뭘로 드릴까요 ?!"
    .
    .
    .
    순간~!
    그녀의 몸에서 형광등 100개의 위력에 맞먹는 아우라가 빛나기 시작한다~^^ ㅋ
    작성자 [3월3일라비다3주년파티]꿈틀~* 작성시간 12.02.07
  • 한파특보 확대..이번 주 내내 춥다 감기조심 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2.0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