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신하균이 불렀던 우울한편지~~~~~~~~~~
    가슴에 콕 박혔어요............

    완전 좋아!~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2.01.19
  • * 수 업 개 설 공 지 *

    2월 1일 수요일 온투살사 전향반 개설됐어요~
    - 늦은 밤 8시~9시.
    누빌레옹님 부드러운 텐션과 함께 온투 살사 매력속으로~

    그동안 벼루시고 계셌던 온투살사의 세계로 쭉~쭉 달료봅시다..
    누빌레옹쌤과 함께합니다.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2.01.19
  • * 수 업 개 설 공 지 *

    2월 2일 목요일 바차타 심야반[10시] 개설됐어요~
    바람꽃님의 감성바차타 매력쏙으로 ㅃ ㅏ져빠져~

    매주 목요일 마얀은 바차타선율로 가득한 날입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2.01.19
  • 이번주 토욜 명절맞이 마얀 정모 정모~
    고향 찾아 오신 분들과 함께~ 불토 예정~ 삐오삐오삐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1.19
  • 대박대박 1월 25일 수요일~ 느낌 바차타 "바람꽃" 님 바차타 오픈 강좌 있습니다~~러브러브

    시간 8시~9시!!@@
    살사가 처음이든 바차타가 처음이든 살사가고수이든 바차타가 고수이든
    누구나 함께 느낌을 나눌수 있는 시간~ 모둔 분들 참여 가능 합니다~♥

    매력 만쩜 ㅂ ㅏ차타 홀릭~
    바람꽃님과 함께~ 느낌 바차타 퐁당 퐁당 슝슝슝~ ㅃ ㅏ져 보아요~

    교육이 끝난후 새벽 까정 ㅂ ㅏ차타 홀릭 강추 원츄~♥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1.19
  • 수욜 마얀 프리 살사 데이~ 너므 즐거웠어여~~
    멋찐 선남선녀 분들 덕분에 더욱 샤방 샤방~ 뒷풀이도 자유스럽고 즐겁게 냠냠냠~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1.19
  • 회원수 5000명 완전 축하 합니다.
    2012년 새해 복 많ㅇㅣ 받으세요^^
    작성자 하 울 작성시간 12.01.18
  • 인생은..머뭇거리기엔 너무 짧다.......................
    생각이 많아지는 요즘엔 건강이 중요하다는걸 새삼 느낍니다.

    요로분~~~~~~~~~
    2012년엔 흑룡이 지니는 웅비와 비상의 기운을 닮아
    열정에 삶을 살아보자구효~

    열정하면 살사만한게 없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한 살 더 머꿍 상큼한 모습으로ㅎㅎ
    난 여전히 슴세살인게야~~헤헤!

    마얀가야짘.@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2.01.18
  • 오늘 수요일 마얀 프리살사 홀락데이♥
    다들 저녁에 뵈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01.18
  • ● 1월 21일 토요일 ● 설맞이 토요정모 ''마얀''과 함께해요~~♬][♡♡

    [23일/24일 설연휴기간에는 문 안열어요잉~!!]
    복많이 받으시고 맛난거 마니마니 드시고
    25일 수요일 마얀 프리데이날 만나효!!
    떽국은 반그릇만 머꿍ㅇ ㅓ세효~ㅎ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2.01.18
  • 힘들고 슬플때
    괴로울때
    눈물날때
    아무 말없이 옆에 있어줄 사람'''
    내 울음 소리를 숨죽여 들어줄 사람'''
    사랑을 할때
    배려가 있는 사람과 사랑을 하라.

    올해는 모든이들이 예쁜 사랑 하길 바래요~~^^ 날씨가 추웠다 더웠다 하네요 다들 감기조심하세용*^^*
    작성자 OH기곰[부천살사] 작성시간 12.01.18
  • 내일 수욜 프리살사데이~~~ 오늘 정말 봄 날씨였어요.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2.01.17
  • 이야 겔럭시노트 엄청빠르고좋네여 ㅎ 달리는 배안에서 인터넷도 되고 최고최고 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01.17
  • 씐나는 하룽~!!@@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2.01.17
  • 설날 몇칠남지 않았어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1.17
  • 간만에 시골 산에서 나뒹굴었더니 기분이 상쾌해졌네요. 내 고독한 개 파도도 건강하고, 요 녀석 토방에 웅크리고 있더니 달 보고 우웅 짖는가보네. 한적하고 상쾌한 기분. 작성자 캐리비안의 해적 작성시간 12.01.16
  • 새로운 한주 활기차게 시작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1.16
  • ㅎ빼~~꼼!!!!!들렷다갑니다 작성자 *히메* 작성시간 12.01.16
  • 휴일 가까운 산 유원지 드라이브 다녀오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2.01.15
  • 하핫~ 작년 크리스마스 이브날 포트락 연말 미니파티 사진 올렸어여..
    즐감하시고 즐건 정모되시길...^.^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01.1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