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하핫 드뎌기다리고 기다리던 마얀파티다 끌루이 유달라님의 그라이스팀도 오고 샤방샤방 허나 국가에 메인 몸이다보니 참석못하게됐어여 ㅠㅠ 간만에 유달라님과 꿀홀딩도 하고 싸인도 받아야되는데 ㅠㅠ 누가 싸인좀 대신 받아주면 안되겠어여?^^ ; 마얀 4주년파티 축하드리구여 즐살하시길..^.^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12.10
  • 10일 마야파티아쉽지만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2.10
  • 광주행 고속버스 탑승전ㅎㅎ
    좀 있다 뵈어요 ㅎㅎ
    작성자 통나무(서울/울산) 작성시간 11.12.10
  • 숲속의 풀잎이랄까
    당신의 미소에 스쳐오는 향기 ..
    싱그런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해요
    나는 샤르르 피어나는 기쁨의 꽃잎
    천사의 날개에 실려 왔을까
    새들의 노래에 날아 왔을까
    당신의 향기와 첫인사를 건네면
    꽃내음 그윽한 화창한 뜰이 열려요
    나는 나폴나폴 춤추는
    행복의 나비...
    당신의 향기로
    오늘은 한송이 백합꽃을
    피우겠어요
    꽃잎마다 수를 놓고 물감을 들이겠어요
    하얗게, 눈부시게, 하얗게
    나는 파르르 떨리는 사랑의 숨결
    햇살 고운 창가에 한아름
    꽃마음이 아름다워요


    눈을 감으면 당신의 향기가 보입니다.
    그리운 당신을 만날 저녁이 기다려집니다.
    저녁에 만나효♥♥
    작성자 아 리 ●12월10일● 마얀 4th파티 작성시간 11.12.10 '숲속의 풀잎이랄까 당'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드뎌 오늘 마얀파티~~♥♥
    이몸다해 정성껏 준비하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먼길오시눈분들 조심히 오시고
    광주에서 따뜻하고 행복한 추억 많이 담아가세요~♡

    작성자 soo012[12/10-마얀4th파티] 작성시간 11.12.10
  • 드됴 낼이네요~준비하시는 수님, 아리님 마얀식구님들 건강잘 챙기시고 낼 뵙겠습니다~전주 미남미녀 라틴플레이 많이 가오니 많은 홀딩 부탁드려요~현매로도 또 갈듯~^^ 밖이라 새벽에 입금할께요~ 파티 완젼 축하드려요~^^ 작성자 브라보 쌀레로[전주라플] 작성시간 11.12.09
  • 아~~~오랜만의 광주행이라 설렘설렘^*^
    광주에서의 추억은 무슨 모임이었든 훈훈했어요.
    오늘밤 잠 안오면 어칸다요???
    작성자 낭만 게릴라(대구) 작성시간 11.12.09
  • 파티준비가 한창이시군요~ 연말이라 여길가도 파뤼 저길가도 파뤼군요ㅋㅋ 암튼 파티대박나길 기원할께용~*^^* 작성자 살달~ 작성시간 11.12.09
  • 광주는 눈 많이 왔어요??설은 눈 좀 오다가 안오는데..이제 하루 남았네요...파티..^^..모두들 낼 뵈요..^^~~.. 작성자 진이0124 작성시간 11.12.09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광주 첫눈 강추위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2.09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마얀 파뤼~ D-1...

    첫눈도 펑 펑 오구~ 터질듯한 설레임~
    낼 토욜 완젼 기대 됩니다~
    작성자 soo012[12/10-마얀4th파티] 작성시간 11.12.09
  • D-1 '' 마얀 4주년 연말파티가 ㅂ ㅏ로 내일이네요~~
    하늘에서도 축복의 선물을 주실듯해요^^
    알흠다운 광주에서 하얗고 까만밤을 살사로 불태워봐요~~!

    아침ㄲ ㅏ지 쭉쭉~~쭉 달릴ㄲ ㅓ니께눈 체력 단단히 구비하시긔 오세욤~~
    예매는 오늘 밤 자정까지입니다. 입금 꼭 확인해주세요~

    2011..가장 알흠다운 추억의 밤을 선물해드릴ㄲㅔ요.
    마음으로 정으로 사랑으로 정성다해 준비했어요~

    내일만나효!!http://durl.me/4cw6b
    작성자 아 리 ●12월10일● 마얀 4th파티 작성시간 11.12.09 'D-1 '' 마얀 4주년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마얀 파튀~~ 잘 치뤄 질것 같다.. 작성자 오케이OK 작성시간 11.12.08
  • 4주년파티 추카드립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파티때뵈어요~~~
    작성자 Ssky 작성시간 11.12.08
  • 잠시 또 빼꼼... 들러가감... D-3일 다들 반갑게 보아요..ㅎㅎ 작성자 통나무(서울/울산) 작성시간 11.12.08
  • * 열정 비타민~ 바람꽃쌤~[바차타 레벨 2반]수업 알림 *

    이번주 토요일 파티 이후 15일 목요일 8시에 시작합니다.
    느낌짱 간지짱~ 바람꽃 님의 열정높은 바차타 레벨 2반 강습 많이많이 기대해주세요!!

    아자아자!!@@
    작성자 아 리 ●12월10일● 마얀 4th파티 작성시간 11.12.08
  • ㅇ ㅓ제는 하루가 어떻게 갔는지~ 기억도 잘 안나네요!! 이제 조쿰 살거같음..ㅎㅎ ㅏ 좋다!!
    꿀모닝@@

    여러분~~~~~~~~~~~~~~~ㅇ ㅕ러분..예매를 조쿰만 서둘러주세요잉!!@@@
    마음다해 정성다해 ㅅ ㅏ랑듬뿍 담아 준비했어요~~
    토요일밤엔~~♬ ㅁ ㅏ얀과 함ㄲ ㅔ ~~♬

    함ㄲ ㅔ 함ㄲ ㅔ.
    작성자 아 리 ●12월10일● 마얀 4th파티 작성시간 11.12.08
  • 오늘 오후부터 추워져...영동 폭설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2.0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