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바람꽃님 온투 레벨 2반 추가 신청 받습니다~ 11월 14일 월요일 시작~!!
    바로 담주 월욜 시작~!!
    온투 경력 2개월 이상 되신분들 많은 관심 바람니다~

    바람꽃님 온투 매력 될때까지 관심매력~ 함께 해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1.09
  • 광주있었으면
    오늘 마얀 갔을텐데...갔을텐데...^^*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ㄴ ㅐ ㅂ ㅣ 道... 작성시간 11.11.09
  • 수요일이당 마얀출동 ~고고씽 다들 나와염 허그해드림 ㅋ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1.11.09
  • 아리님 어디가셨나욧 모범 작성자 말레콘 작성시간 11.11.09
  • 온투전환반이라~~ 음 역시 광주도 온투로 가는 분위기군요^^
    온원으로 배우다 얼마전 온투도 배우기 시작한게 다행스럽게 느껴지네요^^
    작성자 닉콘(청주살사사랑) 작성시간 11.11.09
  • 도젼 그 자체 만으로도 즐겁네요~ 뭐든 도젼 !@@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1.09
  • 바람꽃님 온투 레벨 2반 추가 신청 받습니다~
    온투 경력 2개월 이상 되신분들 많은 관심 바람니다~

    바람꽃님 온투 매력 될때까지 관심매력~ 함께 해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1.09
  • 수요일이닷~ 오늘은 마얀 프리살사 홀릭데이~~~♥

    다들 마얀으로 모입시더~~~우우~

    올만에 싱나는 라인댄스 맨위드더 헥스 한판 뛰어 볼까영??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1.09
  • 날씨가 다시 추워지네요~마얀가족님들 감기 조심하시구 언제나 행복하시길~^^ 다음주 오는 11월 19일 토요일 전주파티의 명가 라틴플레이 6주년 파티가 있어효~볼걸리, 먹거리, 사랑꺼리 가득한 라플파티에 오셔서 즐거운 시간 만드시길바랄께요~^^ 마얀분들 많이 보고 싶다눈~~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작성자 [11월 19일 토 6주년]브라보 쌀레로 작성시간 11.11.08 '날씨가 다시 추워지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오늘 겨울 채비 시작 '입동'...선선한 늦가을 날씨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1.08
  • 강추 원츄☆누빌레옹 [온투차차] 실전 프리타임반 11월 16일 수요일 시작~!!☆
    ----------------------------------------------------------------------

    온투 차차 2개월 배워 누빌레옹스킬 따라잡기~!!♡
    배우신후 바로 플로워에서 차차 즐길수 있습니다~

    박자반은 보너스반 ~ 음악이 안들리시는 분들 꼭 함께 해요~

    자세한 공지- 게시판 누빌레옹 온투 차차프리타임실전반 클릭클릭~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즐거운 ㅊ ㅏ ㅊ ㅏ 고고~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1.08
  • 오늘 일찍 오시므는 백의에 천사분들 만날숭 이꾸요~
    심야반 멋찐매력만쩜 언냐들 새로 오십니다~ 우우

    오늘은 늦게 까지 살사 홀릭해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1.08
  • 바람꽃님 온투 교육 받으시는 분들 한달 동안 수고 하셨습니다~
    다주 바로 이어 열정의 온투반 2반 이어 나갑니다~ 이왕 시작 한거 잘 출때 까지 다함께 가보아여~
    다들 홧팅~!!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1.08
  • 우리좀 모여봅시당..우째들 다들 바쁘낭...다들 보고픈뎅.... 수요일 번개 어때요??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1.11.08
  • 회원님들 잘지내셨나요 12월달 마얀갑니다.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1.07
  • 시련은 있지만 실패는 없다 !! 인간의 최대의 적은 게으름...
    난 오늘도 게으름과 싸우는 중~ㅋ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11.07
  • 점심시간 다되가네요,,,ㅋㅋ

    점심도 맛나게들 드시고 ,,,

    좋은 시간들 보내세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11.07
  • 카페에 들어오면,,,,맘이 편해지는 이기분....

    오늘도 교육 잘들하시고 ,,,

    처키도 자주자주 얼굴보이도록 노력할게요....

    넘흐 조아^^*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11.07
  • 즐거운 아침,,,

    일찍 들어와서 도배하려고 했는데 ,,

    일하다보니 정신이 없다^^*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11.07
  • 새론 한주 시작이네요~
    월욜~ 바람꽃님 온투 교육 있는날~ 초중급 교육도 있는날~
    열뜸 배워 보아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1.0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