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턴~ 턴~ 턴~. 연습만으로 토나와~. 웩~!!
    그많은 턴들을 버티는 살세라님들 대단해여.
    작성자 chaos 작성시간 11.09.06
  • 날씨가 추워졌네요 감기조심하세요 ~ㅎ 작성자 보노보노(36기) 작성시간 11.09.06
  • ㄱ ㅔ시판을 정리하다보니.... 잠시 잊고 지냈던 친구얘길 올렸던 글이 있었네요...바쁘다는 이유로 너무 많은것들을 잊어버리며 살아가고 있는건 아닌지...잠시나마 배부른 내삶에 경각심을 불러봅니다. 소중한만큼 더 아끼며 살아가효~우리!.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5
  • 주말 잘보내셨나요 날씨덥죠 퇴근길 안전운전 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09.05
  • 저번주 토요 정모 못가서 아쉬운 1인입니당..이번주 추석맞이 토요 정모도 기대해도 될까여??ㅋㅋ 작성자 (12기)아로미 작성시간 11.09.05
  • 키오 금연 2일쨰 ^^*

    완전 까칠한키오~~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9.05
  • 차차 타다 팔 싹 긁어버렸네요 ㅜㅜ 당분간은 얌전히 딱지 생기기 기다료야 할것 같아요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시간 11.09.05
  • 요즘 공주의 남자에 포옥 빠져있는 처키 입니다^*^

    박시후가 넘흐 좋네요,,,,ㅋㅋ

    불여우 세령아씨도 이쁘기도 하궁,,ㅋㅋ

    노래 넘흐 좋아요~`백지영의 오늘도 사랑해 ~~

    다들 한번씩은 들어보셨을깡...ㅋㅋ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9.05
  • 피곤 피곤 ~~ 월요일이네요 ㅎㅎ 앗 교육 알림 공지가 올라갔네요 ㅎㅎ 9월 19일이 은근히 기대되는데요 ㅎㅎ~~ 여러분과 강사로써 첫 대면하는 날이니까 많이들 와주세요 ㅎㅎ~~~ 작성자 바람꽃 작성시간 11.09.05
  • 밥먹으러 가야 것어염 ㅎㅎㅎ 다들 식사 맛있게 드시구...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05
  • 마얀식구들 굿모닝~~^^ 작성자 루시(청주) 작성시간 11.09.05
  • 추석 명절 연휴 안내 - 11일~ 13일 (일요일~화요일) 마얀 임시 휴일~
    10일 토요일 마얀 정모 대박 정모 있습니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05
  • ---------- ♬~즐거운 마얀 주간 일정----------

    월 - 8시 온투 전환반
    화 - 살사트레이닝반/바차타 복습/노블레스 중년(왕초보반 모집중)
    수 - ★마얀 프리 커풀데이~ 여자 무조건 무료/ 남자 커플입장 무료★ 살사난생처음반

    목 - 8시 바차타왕초보&쇼셜차차반 / 바차타 작품반&한곡트레이닝반
    금 - ♡새내기정모(32,33,34,35,36기)♡ /살사트레이닝반/온투전환반 복습

    토 - ● 마얀 정모 ● 7시 살사초급반/8시30분 정모특강

    * 매일 9시 이후 프리타임~

    *매주 수요일 여자분무료입장/ 남자 커플입장 무료~

    *토요일 -마얀정모 한분도빠짐없이 마얀 고고씽~

    ☆9/19일 월요일 "바람꽃"님 온토 무료 오픈 강좌 ☆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05

  • 열정의 살사맨 "바람꽃"님 온투 무료 오픈 강좌 있습니다~ 대박 대박~
    일정 9월 19일 월요일~ 시간 9시~

    무료~!@ 누구나 참여 가능~ 러브러브

    자세한 공지 곧 올리 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05
  • 36기 도도한 그녀님 내일 첫 수업 들갑니다~
    매력 덩어리~ 다들 환영해 주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05
  • 월요일 온투 집중반 교육~
    시간 8시~ 온투 온투~ 열뜸 배워 보아여~

    그외 교육 없으신 분들 연습과 프리타임~!
    ㄱ고씽 마얀~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05
  • 새론운 한주 ㅅ ㅣ작 입니다~!@@
    이주도 살사와 함께~~ 고고씽~
    즐거운 ㄴ ㅏ날들 고고씽~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05
  • 실 한오라기에 머리칼 한가닥 매여 있어도
    발톱 끝에서 뉴우런 마지막 세포까지 구속되어 지속되는 이 몹쓸 억압!
    궁극의 자유를 원한다면 실존을 파괴시켜 절대의 虛로 곤두박질치게 해야 할 것인즉,
    에너지를 적게 취하고 과도하게 쓸 일이며 가능하다면 생의 엔트로피에 터보엔진을 얹으면 좋을 듯.
    이제 시간을 얻었으니 기운 써 탕진할 일만 남았네요~
    작성자 (Ever Dance)늘춤 작성시간 11.09.05
  • 아침일찍 일ㅇ ㅓ나......궁민체죠~~~ 샬사 베이직을..ㅎ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5
  • 모처럼의 편한휴일 나는 가수다 보면서 감성에 젖네여 어쩜 저렇게 다들 노래를 잘하시는지 ㅎ옛 생각도 나고 추억에 잠기네여 므흣 므흣^.^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9.0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