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홀딩두배를꿈꾸며 오늘도 한줄달립니당~ ♥9/24일을 기다리며 ㅋㅋ굿모닝 마얀^^ 작성자 루시(청주) 작성시간 11.08.31
  • ㄹ ㅓ브러브님 매일밤 10시30분에 달료오세요~~ㅎㅎ / 늦게 남아계시는 마얀 살세로님들 꼭 홀딩한번씩 ㄱ ㅓ뤄주능 센쑤!!

    러브님에게도 봄날을 선물해 주자구효!!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31
  • 빡님 어제 아슈쿠림 잘 머것어용~난/옥동자!@@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31
  • ㄱ ㅏ을잉가 아침엔 쌀쌀하네요~ 어젠 온몸이 쑤셔 죽겠더늬...자고 났더늬 괜춘하네요~히히!!
    역시 ㅂ ㅏ비보약 ㅈ ㅏ미 보약 ...........살사가 만병통치약..ㅎㅎ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31
  • 오늘은 8월에 마지막날이네요~~ 내가 곧 죽는다면 난 뭘 꼭해봐야 ㅎㅏ나..............//

    꼭 이루고 싶은 꿈들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포기하지 말아요~
    꿈은 꿈꾸는자의 몫ㅇㅣ며 꿈꾸는대로 이루어 질것입니다..

    아침부터 꿈타령이야~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31
  • 36기 연우님께서 출석부 만들었습니다~
    다들 오시면 출첵글 남겨 주시는 쎈슈~

    꽝꽝@@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31
  • 쑤요일~~ 마얀 프리 살사 데이~
    무한 홀릭 살사 홀릭~
    살사 만큼 매력 있는건 없는것 같아여~

    춤을 출때 만큼은 세상에서 제일 행복 합니다~
    오늘살사 홀릭~
    사랑하는 마얀 가족 여러분~ 살사 안에서 우리 행복하게 지네요~

    오늘 수요일 어떤 고민도 다 놓아 놓고 맘껏 살사 홀릭 합시다~
    다들 저녁에 마얀 고고씽~ 내가 행복해 지는 순간
    바로 살사를 추는 그 순간 입니다~ 인생의 화양연화~ 오늘 맘껏 살사 홀릭 합시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31
  • 연우님잉~~~~~~~~~~~~~~~~~ㅆ ㅏ진잉!!..^^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31
  • 퇴근후 갑자기 무리를 했나 허리 삐걱 ㅠㅠ 남자의 생영이 허리인데 에구구 이러다 낼 춤못추는거아냐?ㅠㅠ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8.30
  • 새내기 36기 연우 입니다. 잘 부탁합니다. 작성자 연우(36기) 작성시간 11.08.30
  • '버스 노인폭행' 외국인 "흑인비하 발언 오해"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08.30
  • 우왕 조금있으면 퇴근퇴근ㄷ퇴근!!!! 즐거운 저녁을 불싸르러~!!!!!!!!!!
    밸리하러가야지 살은언제빠질까염?ㅠㅠㅠㅠㅠㅠㅠ
    마얀엔 예쁘고 늘씬한분들이 너무 많은듯 ㅠㅠ
    저도 마얀가면 그리될 수 있을까염 ㅋㅋㅋㅋㅋㅋ
    아리언니 저 키우고싶다고하셨잖아요 ㅋㅋㅋㅋㅋㅋ키워주세염 ㅋㅋㅋ
    작성자 에뚜와르[깜찍발랄라비다막내] 작성시간 11.08.30
  • 퇴근하자 퇴근 ~~~ !! 작성자 다이어트 공기(32기) 작성시간 11.08.30
  • ㅊ ㅕ키옹뉘 돌아온거야??~~~~~~~~~~~~~~~~~~~~돌아옹거야??~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30
  • 체력바닥.....ㅆ ㅏ앜~~~~~~~~~~~~~~~~~~~~~~~~~~~~~~~~~~~~~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30
  • 9월24일 바차타공연 하고싶으니 빨리 빨리
    열심히 좀 해보게요 나 혼자라도 할텨^^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8.30
  • 모두 화창한 화요일 잘 보내고 계세요?
    오늘은 바차타 복습 있는 날~ 복씁 복씁~ 꼭 가야징~ㅎㅎ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시간 11.08.30
  • 좋은아침\(^o^)/마얀식구들 너무반가웠어요~~자주뵐것같은느낌~한줄남기면 홀딩2배해쥬시는건가요? ㅋ♥키오님~제가이름빼먹엇다고 서운하신건아니죠?^^ㅋㅋㅋ 작성자 루시(청주) 작성시간 11.08.30
  • 오늘도 모두모두 좋은하루 될꺼에요. 한번 더 씨~~~~이익~~^ㅡㅡㅡㅡㅡㅡ^ 웃어보자구요!!♡ 작성자 수민(홍살세라) 작성시간 11.08.30
  • 좋은 아침들 보내시구요^*^

    행복한 하루들 보내세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8.3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