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블라인드 꽤 볼만 하네요~~^^ 작성자 새봄(34기) 작성시간 11.08.14
  • 휴가 연휴 10일중 9일째 비~~ 아싸 날씨 짱나구로~~!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8.14
  • 투어 끝내고 도착 ㅎㅎㅎ ... 정말 잘다녀왔습니당 ㅋㅋㅋ..
    담주에 마얀의 빠콩귀신 출동 할껍니당 ㅎㅎ... 계속 보인다고 무섭게들생각 마세용 ㅋㅋ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14
  • 휴일 오늘 뭐하시나요 시간나면시원한극장 영화1편 보려가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08.14
  • 달빛이여 별빛이여
    먼 길 오느라 수고했어요.
    지금 구름에 막혀 그대들 벅찬 방문을 환영할 순 없어도
    창공에서 음악처럼 흐르며 여름밤을 설레게 한다는 건 알고 있어요.
    내일 밤 지리산 높은 곳에 오르면 그대들 내 가슴에 조용히 안아볼 작정이요.
    긴 휴식을 취해도 괜찮아요.
    그 곳, 빈 조용한 공간, 아무데서나, 잘 찾아서...

    (지리산 또 간다는 설레임 참 좋타 ^...^)
    작성자 (Ever Dance)늘춤 작성시간 11.08.14
  • 아...일이 늦게 끝나서 정모 가려고 했는데 못가서 너무 아쉬워요~~ㅜㅜ 작성자 난초사랑 작성시간 11.08.13
  • ㅎ ㅔ헤헤~~~~~~~~복고댄쑤 ㅉ ㅣ르러 오세요~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13
  • 토요토요 마얀정모정모정모 마얀으로 다 모ㅇ ㅣ모이~♬
    ----------------------------------------------------
    8시30분 ~ 9시 라인댄스 특강 (제목 : ㅌ ㅣ아라 론리폴리♬)

    - 찰스님고 ㅏ 함께 복고댄쑤 매력 속으로 ㅃ ㅏ쟈보아효~

    9시부터- 떡실신떡실신 선배후배 모두모두 손잡고 프리타임/ 달료달료~

    뚜거운 여름밤 뚜거운 손맛~ 살사홀릭 ㄷ ㅏ알료 봅시다.

    사람과 사랑이 넘치는 마얀 토요정모 널ㄹ ㅓ오세효

    * 오늘 정모 특강 꼭 나오세요~ 복고 댄쑤로 쓸어버리자구효!! *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13
  • 오늘 야유회 잘 다녀오세요 아쉽네요 정모 날 마얀가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08.13
  • ★행★복★만★땅★하★루★되★세★요★ 작성자 하이힐신은바이크 작성시간 11.08.13
  • 비오는 상콤한...주말....
    즐거운일이 많이 생기시길.......~~^^
    작성자 댄스킹@정찬 작성시간 11.08.13
  • 오늘은 정모 토욜 마얀 정모~~ 오늘 멋찐 살세로 두분 마얀 놀러 오십니다~

    세러뎃 나잇 정모~ 다함께 다료 봅시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13
  • 다음에 우리 마얀팀 이뤄서 ㅂ ㅏ차타투어 살사투어 한번 가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13
  • 4시에 일어났어요-.-;; 살다살다 이런 일이 ㅋㅋ 상쾌한 머리로 뭐를 해야하나.. ^^ 모두들 굿모닝하세요~~^0^ 작성자 엘프[30기] 작성시간 11.08.13
  • 살시사투어 정말잼나네용^^
    넘즐거워서정신을못차리겠어요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13
  • ㅇ ㅓ늘 화요 트레이닝반 안오긔~~햇반언니만 와서 열띠미 턴하고 갔어요...ㄱ ㅓ구마 님은반성하라하라하라할ㄹ ㅐ?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13
  • ㄹ ㅣ브 ................★ 별님은 상콤앙콤~ 턴할때 넘 섹시ㅎ ㅐ...ㅎㅎ 토 나올때까지 계속 그녀들을 돌려주세요~~ㅎ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13
  • 오늘 우리 노블레스반 소비님께서 블랙베리 와인 2병 협찬하셨는데~~~~~~~~~~~
    다음주 금요일에 개봉박두 해요!!

    소비님 카메라도 가지고 오셨는데...아쑵네~
    하필 오늘 꼬질꼬질해서..ㅎㅎ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13
  • ㄱ ㅖ림동 대성콩물-----------> 요기가서 마얀에서 와ㄸ ㅏ고 열번 도장찌그면 사장님이 살사배우러 온데요..ㅎㅎ

    참고로 콩물 좋아하시는분들은 꼭 가보세요..
    중독될 가능성 아주 높은 집이네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13
  • 아리님,,,,,마음을 뺏기다 작성자 돈까스튀기는 처키(20기) 작성시간 11.08.1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