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육걱정없는세상
회원31,60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출석합니다.
작성자
미소의 보물
작성시간
13.04.07
나무도 자라고 꿈도 자라고, 현재 새싹회원인데.... 언제 잎새회원 이상 올리겠노! ^^ ㅎㅎㅎ 언능 회원 등급 높여야겠습니다.
작성자
우리샘물
작성시간
13.04.07
가입!! 출첵!
작성자
솔솔이
작성시간
13.04.07
출석합니다~~
작성자
mummy
작성시간
13.04.07
^^
작성자
시은아빠
작성시간
13.04.07
오늘 가입했습니다. 출석체크합니다. ^^
작성자
강이바다맘
작성시간
13.04.07
출석합니다~!!
작성자
호이z
작성시간
13.04.06
봄비라그런지...바깥풍경이 맑아보입니다~분위기있는 주말 만드세요^^
작성자
바로서기
작성시간
13.04.06
출첵합니다! 시험 2주전이지만..ㅜㅜ
작성자
북극GGoM
작성시간
13.04.06
여기 원주도 비오는 주말입니다. 모두들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주말되세요^^
작성자
꿈꾸는 개척자
작성시간
13.04.06
오늘도 화이팅입니다~출석
작성자
또다른풍경
작성시간
13.04.06
봄비가 많이 오네요... 상담올려놨었는데 확인차 들어왔네요... 아이들의 교육에 답을 찾기란 참어려운것 같습니다.
작성자
bagage2000
작성시간
13.04.06
아자아자!! 파이팅~
작성자
대나무-통나무
작성시간
13.04.06
출석합니다.
작성자
단단한마음
작성시간
13.04.05
오늘 전곡선사박물관 현장체험학습! 사전에 미리 박물관 수업을 해서 그런지 2학년이라도 진지하게 듣는 모습이었습니다. 날씨가 흐려 체험학습 하기에 안성맞춤인 날이었습니다.^^
작성자
미소777
작성시간
13.04.05
저희는 꽃씨를 심었어요^^예쁜싹이 나는 그날엔 교육에대한 희망도 싹트길 바라며~
작성자
바로서기
작성시간
13.04.05
좋은 아침입니다! ^^ 식목일, 오늘은 나무를 심는 날이네요. 작은나무 하나 심으면서 잘 자라기를 바라듯, 우리 아이들이 그져 세찬 비바람을 이기고 잘 라나기만 바랄 뿐입니다. 장래 아이들이 거목이 되어 우뚝설 그날을 위해 ┏(^^)┛ 뛰고 또 뛰어 봅시다.
작성자
우리샘물
작성시간
13.04.05
지갑을 잃어버려서 정말 화가나요...
작성자
귀여니아짐
작성시간
13.04.0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