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걸음 떨어져서 나를 보라. 지금 내가 하는 일이 나를 가장 행복하게 만든다. 한 걸음 떨어져서 나 를 바라보라. 나 자신을 발견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기에 충분하다. 인생에서 무엇을 할지는 자신 만이 결정할 수 있다. 지나온 길을 돌아보지 말고 지금 눈앞에 펼쳐진 그 길을 가라! - 왕 이지아의《어제는 버리고 가라》중에서 - 작성자cute-mi작성시간13.02.08
부족함은 포기의 이유가 아니라, 성공의 원인이다. 나는 머리가 나쁘고 공부를 못해서, 그리고 가난 했기 때문에 평생 동안 남보다 더 열심히 노력하기로 결심했고, 항상 낮은 자세로 남을 섬기는 삶을 살아왔다. 나에게는 부족함이 포기와 절망의 이유가 아니라, 도전과 성공의 원천이 되었다. -최병오 패션그룹 형지 회장작성자cute-mi작성시간13.02.07
시련이 많다는 건 운이 좋은 일이다. 나는 오뚜기 인생을 살아왔다. 시련은 성장의 기회고, 행복은 성장의 대가다. 시련이 많다는 건 운이 좋은 일이다. 더 크게 성장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시련도 또 흘러간다. 기회는 언제나 있다. -박찬호 선수 (뉴욕 양키스 방출 직후 올린 글)작성자cute-mi작성시간13.02.06
그리워하라. 내일을 보며 살게 된다. 그리움은 우리를 붙들어 두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 마음을 넓 게 해주고 우리를 자유롭게 숨 쉬게 한다.ㅜ그리움은 우리 삶에 인간적인 존엄성을 부여한다.- 안젤 름 그륀의《하루를 살아도 행복하게》중에서 -작성자cute-mi작성시간13.02.05
성공은 감사의 표현 횟수와 비례한다. 감사라는 말은 삶의 윤활유와 같다. 성공이란 오늘 “감사합니 다” 라는 말을 몇 번 했는지, 오늘 보낸 감사 편지 수에 비례한다. 모든 것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 간다면 감사해야 할 일은 끊임없이 꼬리를 물고 이어질 것이다. -톰 피터스, ‘The little big think’에 서 작성자cute-mi작성시간13.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