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좋은글로 마음을 바로잡고 하루를 시작합니다 ^^ 작성자 까막나라 리더 작성시간 13.02.11
  • 한 걸음 떨어져서 나를 보라. 지금 내가 하는 일이 나를 가장 행복하게 만든다. 한 걸음 떨어져서 나
    를 바라보라. 나 자신을 발견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기에 충분하다. 인생에서 무엇을 할지는 자신
    만이 결정할 수 있다. 지나온 길을 돌아보지 말고 지금 눈앞에 펼쳐진 그 길을 가라!
    - 왕 이지아의《어제는 버리고 가라》중에서 -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3.02.08
  • 출석합니다. 즐건 명절 보내세요 작성자 까막나라 리더 작성시간 13.02.08
  • 무엇이 진정 아이의 미래를 위하는 길인지 항상 고민스럽네요.. 작성자 똥이맘 작성시간 13.02.07
  • 매일매일 들려 마음을 다잡겠습니다. 작성자 꽁아러브 작성시간 13.02.07
  • 부족함은 포기의 이유가 아니라, 성공의 원인이다. 나는 머리가 나쁘고 공부를 못해서, 그리고 가난
    했기 때문에 평생 동안 남보다 더 열심히 노력하기로 결심했고, 항상 낮은 자세로 남을 섬기는 삶을
    살아왔다. 나에게는 부족함이 포기와 절망의 이유가 아니라, 도전과 성공의 원천이 되었다. -최병오
    패션그룹 형지 회장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3.02.07
  • 오늘 가입했어요 정말 귀한 일 하시네요^^ 작성자 예사랑 작성시간 13.02.07
  • 안녕하세요~~ 댕겨갑니다~^^ 작성자 동우마미 작성시간 13.02.06
  • 시련이 많다는 건 운이 좋은 일이다. 나는 오뚜기 인생을 살아왔다. 시련은 성장의 기회고, 행복은
    성장의 대가다. 시련이 많다는 건 운이 좋은 일이다. 더 크게 성장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시련도
    또 흘러간다. 기회는 언제나 있다. -박찬호 선수 (뉴욕 양키스 방출 직후 올린 글)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3.02.06
  • 그리워하라. 내일을 보며 살게 된다. 그리움은 우리를 붙들어 두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 마음을 넓
    게 해주고 우리를 자유롭게 숨 쉬게 한다.ㅜ그리움은 우리 삶에 인간적인 존엄성을 부여한다.- 안젤
    름 그륀의《하루를 살아도 행복하게》중에서 -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3.02.05
  • 출첵합니다.^^ 작성자 민주 작성시간 13.02.05
  • 출첵합니다^^ 작성자 이지민 작성시간 13.02.04
  • 오랫만에 왔습니다..ㅠ.ㅠ
    작성자 초리 작성시간 13.02.04
  • 출석합니다. 작성자 미소의 보물 작성시간 13.02.04
  • 일이 많고 힘들다고 죽는 사람은 없다. 노동이 사람을 죽이는 경우는 없다.그러나 빈둥거리며 지내
    는 것은 신체와 생명을 망친다.새가 날기 위해 태어난 것처럼 인간은 노동을 하기 위해 태어났기 때
    문이다.-루터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3.02.04
  • 오늘 처음입니다.반가워요^^ 작성자 꽁지 작성시간 13.02.04
  • 그냥 왔다가 가곤했는데 오늘은출첵합니당~~ 작성자 이삐 111 작성시간 13.02.03
  • 출석합니당~ 작성자 귀여니아짐 작성시간 13.02.02
  • 성공은 감사의 표현 횟수와 비례한다. 감사라는 말은 삶의 윤활유와 같다. 성공이란 오늘 “감사합니
    다” 라는 말을 몇 번 했는지, 오늘 보낸 감사 편지 수에 비례한다. 모든 것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
    간다면 감사해야 할 일은 끊임없이 꼬리를 물고 이어질 것이다. -톰 피터스, ‘The little big think’에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3.02.01
  • 그러게요 출석 작성자 빨간양말 작성시간 13.02.0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