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6살 우리딸, 어린이집, 학습지 하나, 영어 놀이 수업 주 3회,발레는 코피 자주 나서 그만두고, 몇일째 가베 방문 교사를 알아보고 있는, 우리 아내 말리고 싶어 논리무장을 위해 이곳에 왔습니다;;; 작성자 지붕위에 작성시간 12.07.03
  • 출석 작성자 동대문구 작성시간 12.07.03
  • 오래간만에 와서 그냥 갈 수 없어서 출첵 합니다. 건강히 여름 보내세요^^ 작성자 안토 작성시간 12.07.03
  • 대다수의 학부모들이 공부는 학원이나 집에서 하는 것이지 학교에서 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 부모들의 인식 속에 학교는 결코 가르쳐주는 곳이 아니라, (집에서 공부해 간 것을) 평가하는 곳, 점수가 나오는 곳일 뿐이다. 작성자 기쁨무한 작성시간 12.07.03
  • 명품 조연 = 상사는 때때로 자기보다 실력이 월등히 높은 사람을 부하로 둘 수도 있다. 그래서
    위협을 느끼는 사람도 많은데 두려워할 것은 없다. 그가 당신 밑에서 더 많은 성과를 올린다면
    그건 곧 당신의 업적도 되기 때문이다. 당신은 감독으로서 뛰어난 선수를 육성하는 데 집중해
    야 한다. 주인공의 자리를 다시 빼앗을 생각 따위는 하지도 말라. -노자키와 오하시의 <성공 명
    언 100> 중에서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2.07.03
  • 출첵해요~ 작성자 햇살좋은아침 작성시간 12.07.03
  • 출석합니다. 작성자 미소의 보물 작성시간 12.07.02
  • 출석해요 작성자 매혹 작성시간 12.07.02
  • 출석합니다. 작성자 夏雨 작성시간 12.07.02
  • 첵합니다. ^^ 작성자 테~드 작성시간 12.07.02
  • 첫 출석입니다. 작성자 현규맘 작성시간 12.07.02
  • 적극 찬성...법의 제정으로 실효를 거두는 것도 중요하고,
    이런 캠페인을 통해 전국민의 주의를 새롭게 환기함도 매우 중요한 일이다.
    아이들에게 자신들의 삶을 되돌려주어야 할 중요한 시기이다.
    작성자 김창석 작성시간 12.07.02
  • 7월이 되니 날씨가 정말 더워지네요....^^ 행복하고 항상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들들맘 작성시간 12.07.02
  • 기다려야 할 때가 있다 =기다린다. 기다려야 할 때가 있다. 누구도 다가오지 않는 시간, 기다리는 것
    말고는 다른 어떤 일도 할 수 없을 때가 있다. 그런 기다림의 시간을 겪어본 사람은 알 것이다. 그것
    은 형벌의 시간이며 동시에 축복의 시간이다. 당신, 지금 기다리고 있는가? - 조병준의《따뜻한 슬
    픔》중에서 -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2.07.02
  • 안ㄴ녕하세요ㅎㅎ
    작성자 탐이 작성시간 12.07.02
  • 출첵! 작성자 오치짱 작성시간 12.07.01
  • 저는 세 아이의 엄마예요. ^^* 힘들기도 하지만 아이들이 어울려지는 모습이 흐뭇합니다. 물론, 싸우고 짜증낼 때고 있지만 그러면서 크겠지요~ 어른들도 화내고 짜증날 때가 있는데 아직 어린 아이들이 오죽하겠어요~ 화이팅!! 작성자 iamom 작성시간 12.07.01
  • 첨.출석해요. 많은정보 기대돼요.. 세아이의 아빠에요
    작성자 노르웨이71 작성시간 12.07.01
  • 안녕하세요! 작성자 탐이 작성시간 12.06.30
  • 출석해요 작성자 매혹 작성시간 12.06.3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