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육걱정없는세상
회원31,60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오랜만에 출첵합니다.. 그동안 서명운동이 있었네요.. 초등1학년 남자아이인데 학교생활을 너무 힘들어합니다. 넘 답답하네요..
작성자
bagage2000
작성시간
12.06.26
더 깊이 사랑하는 법 -슬프고 힘든 일, 분명 반갑지 않은 불청객이지만 어떻게 받아들이느냐에 따라 고마운 벗이기도 합니다. 슬프고 힘든 일이 아니면 끝내 모르고 말았을 더 깊이 사랑하는 법을 알게 해주었으니까요.- 고도원의《꿈이 그대를 춤추게 하라》중에서 -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2.06.26
출석
작성자
동대문구
작성시간
12.06.26
아침에 출근해서, 일시작하기 전에 들려서 보고 일을 시작합니다. 아깝다 학원비를 통해서 알게되었고, 늘 힘을 얻어 갑니다. 글만 보고 가기 좀 미안해서..... 오늘은 용기내어 출석체크 하고 갑니다.. 모두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작성자
다람쥐
작성시간
12.06.26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신붕붕
작성시간
12.06.26
출석합니다.
작성자
미소의 보물
작성시간
12.06.25
출첵~~~
작성자
쇼킹블루
작성시간
12.06.25
주변에서 열심히 서명받고 있답니다. 더운 여름 ... 다들 힘내세요~~~~!!!
작성자
한뼘만큼
작성시간
12.06.25
출석
작성자
rhals
작성시간
12.06.25
드디어 교사 등대지기 학교가 모두 끝났네요.... 근데도 넘 아쉬어서 자꾸 들어가게되요. 넘 행복하고 많이 배우는 귀한 시간이었어요~
작성자
seaunder
작성시간
12.06.25
출석첵~ ^^
작성자
율리경
작성시간
12.06.25
누구나 위대한 사람이 될 수 있다. 왜냐하면 누구나 남에게 필요한 존재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마 틴 루터 킹-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2.06.25
출석
작성자
동대문구
작성시간
12.06.25
직장맘이라 아이 학습에 소홀이 하는것 같아 늘 고민입니다. 하지만 학원만이 정답은 아닌것 같아서 방법을 찾고 있어요...도와주세요
작성자
kmk-4200
작성시간
12.06.24
그동안 적극적인 활동을 하지 못했는데 나를 비롯하여 주변의보 변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가없이 이운동을 위해 애쓰시는 관계자들에게 큰 박수를 보냅니다
작성자
송인자
작성시간
12.06.24
출석
작성자
입이 큰 개구리
작성시간
12.06.24
출석
작성자
동대문구
작성시간
12.06.23
출석해요
작성자
매혹
작성시간
12.06.22
출석이요~~~ ^^
작성자
minsmom
작성시간
12.06.22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