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랜만에 출첵합니다.. 그동안 서명운동이 있었네요.. 초등1학년 남자아이인데 학교생활을 너무 힘들어합니다. 넘 답답하네요.. 작성자 bagage2000 작성시간 12.06.26
  • 더 깊이 사랑하는 법 -슬프고 힘든 일, 분명 반갑지 않은 불청객이지만 어떻게 받아들이느냐에 따라
    고마운 벗이기도 합니다. 슬프고 힘든 일이 아니면 끝내 모르고 말았을 더 깊이 사랑하는 법을 알게
    해주었으니까요.- 고도원의《꿈이 그대를 춤추게 하라》중에서 -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2.06.26
  • 출석 작성자 동대문구 작성시간 12.06.26
  • 아침에 출근해서, 일시작하기 전에 들려서 보고 일을 시작합니다. 아깝다 학원비를 통해서 알게되었고, 늘 힘을 얻어 갑니다. 글만 보고 가기 좀 미안해서..... 오늘은 용기내어 출석체크 하고 갑니다.. 모두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작성자 다람쥐 작성시간 12.06.26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신붕붕 작성시간 12.06.26
  • 출석합니다. 작성자 미소의 보물 작성시간 12.06.25
  • 출첵~~~ 작성자 쇼킹블루 작성시간 12.06.25
  • 주변에서 열심히 서명받고 있답니다.
    더운 여름 ... 다들 힘내세요~~~~!!!
    작성자 한뼘만큼 작성시간 12.06.25
  • 출석~ 작성자 초리 작성시간 12.06.25
  • 출석
    작성자 rhals 작성시간 12.06.25
  • 드디어 교사 등대지기 학교가 모두 끝났네요.... 근데도 넘 아쉬어서 자꾸 들어가게되요. 넘 행복하고 많이 배우는 귀한 시간이었어요~ 작성자 seaunder 작성시간 12.06.25
  • 출석첵~ ^^ 작성자 율리경 작성시간 12.06.25
  • 누구나 위대한 사람이 될 수 있다. 왜냐하면 누구나 남에게 필요한 존재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마
    틴 루터 킹-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2.06.25
  • 출석 작성자 동대문구 작성시간 12.06.25
  • 직장맘이라 아이 학습에 소홀이 하는것 같아 늘 고민입니다.
    하지만 학원만이 정답은 아닌것 같아서 방법을 찾고 있어요...도와주세요
    작성자 kmk-4200 작성시간 12.06.24
  • 그동안 적극적인 활동을 하지 못했는데 나를 비롯하여 주변의보 변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가없이 이운동을 위해 애쓰시는 관계자들에게 큰 박수를 보냅니다
    작성자 송인자 작성시간 12.06.24
  • 출석 작성자 입이 큰 개구리 작성시간 12.06.24
  • 출석 작성자 동대문구 작성시간 12.06.23
  • 출석해요 작성자 매혹 작성시간 12.06.22
  • 출석이요~~~ ^^ 작성자 minsmom 작성시간 12.06.2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