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육걱정없는세상
회원31,601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프로와 아마추어의 차이 - 꾼은 사람을 벌고 아마추어는 돈을 번다. 꾼은 사람을 벌기 위해 주는 것 을 마다하지 않지만,아마추어는 주는 것을 손해라고 생각한다. ‘가진 것 중에서 가장 좋은 것을 주어 라’했던 데레사 수녀의 말을 실천하기 어렵다면, ‘주는 것이 곧 이기는 것이다’라는 세스 고딘의 말이 라도 기억해둘 필요가 있다. -미스터피자 정우현 회장 저, ‘나는 꾼이다’에서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2.04.24
안녕, 오늘 가입했어요. 지각생이지만 더는 늦지 않도록 노력할랍니다! 파이팅
작성자
축하합니다
작성시간
12.04.23
출석요. 날이 무지 좋으네요^^
작성자
물을나누는구름
작성시간
12.04.23
어제 아이와 시험문제집 푸는것 때문에 한시간동안 토론(?)했네요...결국 웃으면서 끝났습니다...ㅎㅎㅎ
작성자
쭌영쭈희아빠
작성시간
12.04.23
아..힘들어요..아이와의 조율은..기다림인것 같은데..인내심이 없는저는 넘 힘든듯합니다.
작성자
히야
작성시간
12.04.23
출석요
작성자
rhals
작성시간
12.04.23
출석
작성자
동대문구
작성시간
12.04.23
그대가 불쾌한 기분 속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모든 것이 불쾌해지는 것이다. 먼저 유쾌하게 생각하 고 행동하라. 그러면 유쾌한 기분이 절로 솟아날 것이다. 이것이 평화와 행복을 가져오는 방법이 다. - D. 카네기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2.04.23
어제부터 온 비가 아직도 오내요.
작성자
Jason Ahn
작성시간
12.04.23
출석합니다.
작성자
gi3155
작성시간
12.04.22
출석해요
작성자
매혹
작성시간
12.04.22
안녕하세요... 봄비가 내리네요... 출췍~~
작성자
펼쳐진눈앞에
작성시간
12.04.22
출석했어요^^
작성자
플럭키
작성시간
12.04.22
출첵합니다.
작성자
사랑자전거
작성시간
12.04.22
가입하고..첫 출석해요!
작성자
물을나누는구름
작성시간
12.04.21
종일 비가 내리네요. 낼도 비가 계속 오신다던데, 감기 걸리지 않고 지나가길 바랍니다.
작성자
온달공주
작성시간
12.04.21
출석합니다...
작성자
보미아빠
작성시간
12.04.21
출석
작성자
내꿈의실현
작성시간
12.04.21
출석합니다~ ^*^
작성자
미소의 보물
작성시간
12.04.21
출석
작성자
동대문구
작성시간
12.04.2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