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프로와 아마추어의 차이 - 꾼은 사람을 벌고 아마추어는 돈을 번다. 꾼은 사람을 벌기 위해 주는 것
    을 마다하지 않지만,아마추어는 주는 것을 손해라고 생각한다. ‘가진 것 중에서 가장 좋은 것을 주어
    라’했던 데레사 수녀의 말을 실천하기 어렵다면, ‘주는 것이 곧 이기는 것이다’라는 세스 고딘의 말이
    라도 기억해둘 필요가 있다. -미스터피자 정우현 회장 저, ‘나는 꾼이다’에서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2.04.24
  • 안녕, 오늘 가입했어요. 지각생이지만 더는 늦지 않도록 노력할랍니다! 파이팅 작성자 축하합니다 작성시간 12.04.23
  • 출석요.
    날이 무지 좋으네요^^
    작성자 물을나누는구름 작성시간 12.04.23
  • 어제 아이와 시험문제집 푸는것 때문에 한시간동안 토론(?)했네요...결국 웃으면서 끝났습니다...ㅎㅎㅎ 작성자 쭌영쭈희아빠 작성시간 12.04.23
  • 아..힘들어요..아이와의 조율은..기다림인것 같은데..인내심이 없는저는 넘 힘든듯합니다. 작성자 히야 작성시간 12.04.23
  • 출석요 작성자 rhals 작성시간 12.04.23
  • 출석 작성자 동대문구 작성시간 12.04.23
  • 그대가 불쾌한 기분 속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모든 것이 불쾌해지는 것이다. 먼저 유쾌하게 생각하
    고 행동하라. 그러면 유쾌한 기분이 절로 솟아날 것이다. 이것이 평화와 행복을 가져오는 방법이
    다. - D. 카네기
    작성자 cute-mi 작성시간 12.04.23
  • 어제부터 온 비가 아직도 오내요. 작성자 Jason Ahn 작성시간 12.04.23
  • 출석합니다.
    작성자 gi3155 작성시간 12.04.22
  • 출석해요 작성자 매혹 작성시간 12.04.22
  • 안녕하세요... 봄비가 내리네요... 출췍~~ 작성자 펼쳐진눈앞에 작성시간 12.04.22
  • 출석했어요^^ 작성자 플럭키 작성시간 12.04.22
  • 출첵합니다. 작성자 사랑자전거 작성시간 12.04.22
  • 가입하고..첫 출석해요! 작성자 물을나누는구름 작성시간 12.04.21
  • 종일 비가 내리네요. 낼도 비가 계속 오신다던데, 감기 걸리지 않고 지나가길 바랍니다. 작성자 온달공주 작성시간 12.04.21
  • 출석합니다... 작성자 보미아빠 작성시간 12.04.21
  • 출석 작성자 내꿈의실현 작성시간 12.04.21
  • 출석합니다~ ^*^ 작성자 미소의 보물 작성시간 12.04.21
  • 출석 작성자 동대문구 작성시간 12.04.2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