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육걱정없는세상
회원31,601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출석해요
작성자
매혹
작성시간
12.01.31
눈이 너무 많이 왔어요.
작성자
cjs3034
작성시간
12.01.31
눈이 많이 와요.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스머펫
작성시간
12.01.31
오랫만이라 --; 작은 학교 모임에 가려합니다, 바른 세상을 위한 작은 움직임이 힘으로 거듭나길 희망하면서...
작성자
포아이
작성시간
12.01.31
즐거운 하루되세요^^
작성자
용에주도
작성시간
12.01.31
저도 졸업장과 졸업문집 받았습니다. 졸업문집이 남편것만 먼저 와서 제 것이 실종된 줄 알고 정지현 간사님께 쪽지 드렸었는데 저는 졸업장과 같이 오느라 늦은 거군요. 죄송합니다. 그리고 담당자가 이슬기 간사님인데 제가 예전 생각만 하고 정지현 간사님께 쪽지를 드렸군요. 그것도 죄송해요. ^^;;;
작성자
기쁨무한
작성시간
12.01.30
출첵이요... 등대지기 학교 졸업장도 받고 졸업문집도 받았습니다. 기쁘네요..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혜영이
작성시간
12.01.30
가입인사 남기고 출석도 하고 가요~
작성자
o행복한여자o
작성시간
12.01.29
아............맘이 무거워요. 지방으로 이사왔는데, 여기 애들이 학원 더 많이 다녀요. 이런참..... 맘 맞는 엄마들도 없고 답답
작성자
땡이
작성시간
12.01.29
출석해요
작성자
매혹
작성시간
12.01.29
출석합니다.
작성자
마티스
작성시간
12.01.29
출첵이요
작성자
드라곤
작성시간
12.01.28
출석합니다
작성자
포그니
작성시간
12.01.28
오랜만에 출첵입니다.
작성자
하늘나무
작성시간
12.01.28
출석합니다.^^
작성자
미소의 보물
작성시간
12.01.27
오랫만에 출석해요. 그냥 살짝 들린적이 많았는데. 오늘 상담답변글 보고 감동입니다.
작성자
스머펫
작성시간
12.01.27
출석요
작성자
rhals
작성시간
12.01.27
출석합니다
작성자
wonyna
작성시간
12.01.27
안녕하세요 기독교방송을 보고 찾아왔습니다. 많은 정보 얻어갈께용~~
작성자
219.249.152.***
작성시간
12.01.27
오랜만에 다녀갑니다.
작성자
딩수리
작성시간
12.01.2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