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출첵이요~~~~ 작성자 송강호 작성시간 12.01.06
  • 출석해요 작성자 매혹 작성시간 12.01.06
  • 회원가입 후 두번째 출석입니다. 생각보다 자주 들어오진 못해도, 올때마다 발자국 꾸욱~찍고 가겠습니다^^ 작성자 논리놀이터 작성시간 12.01.06
  • 오늘 가입했어요~아이들이 행복해 지기 위한 세상에 처음부터 도움은 못되더라도 작은 관심으로 시작해 조금의 뿌리라도 내리는데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작성자 돌도리 작성시간 12.01.06
  • 출석
    작성자 gi3155 작성시간 12.01.06
  • 출석 작성자 매혹 작성시간 12.01.05
  • 저는 사교육에 반감을 갖고 있는 사람은 아닙니다. 다만 그 정도가 지나치기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죠. 아기땐 잘 노는 것만으로도 기뻐했던 엄마아빠가 나날이 욕심만 늘어납니다. 다 아이를 위해서라고 하지만 자기 욕심은 아닌지... 작성자 완이네fa 작성시간 12.01.05
  • 새로등록한 신병 박가이버 입니다 새해 대박들 나세요 작성자 박가이버 작성시간 12.01.05
  • 올만에 들어오네요. 새해 복 마니 받으세요~~ 작성자 미미태맘 작성시간 12.01.05
  • 오늘 손석희 시선집중에 울산의 한 학교 인터뷰가 나왔어요. 학교폭력이 눈에 띄게 줄어든 학교였는데요. 비결은 세가지였습니다. 매일 아침마다 선생님들이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인사를 하며 얼굴표정을 살핀다, 점심시간에는 남자아이들은 운동을 하고 여자아이들은 컵쌓기를 하며 꼭 체육활동을 하도록 한다, 문제가 있는 학생에게는 반성문을 쓰게 하는데 자기반성 뿐 아니라 '좋은생각'을 읽게 하고 맘에 드는 글을 골라 쓰도록 한다... 힘과 권위로 학생들을 겁박하지 않고 진심으로 학생들을 대하는 선생님의 마음이 느껴져 아침부터 맘이 훈훈했습니다. ^^ 이런 학교가 많아지면 좋겠네요. 작성자 꿈꾸는 지현 작성시간 12.01.05
  • 오랫만에 왔어요. 작성자 스머펫 작성시간 12.01.04
  • 넘 오래간만에 와서 인사하네요 ..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happyqueen 작성시간 12.01.04
  • 출석해요 작성자 매혹 작성시간 12.01.04
  • 어젠 눈이 쌓여 밤늦게 아이들이랑 썰매탔죠!! 출석!! 작성자 룰루 작성시간 12.01.04
  • 출석합니다. 작성자 마티스 작성시간 12.01.04
  • 언제 회원수가 24000을 넘은걸까요?
    올해 2012년 새해 다짐은 카페활동 조금더 업! 입니다^^'
    출첵 먼저...ㅎ
    작성자 토정신과학쌤 작성시간 12.01.03
  • 출석체크랄까요? 작성자 thㅏㄻ 작성시간 12.01.03
  • 출석체크하고 갑니다. 작성자 함박이 작성시간 12.01.03
  • 저도 출석합니다. 작성자 스위스의봄날 작성시간 12.01.03
  • 출석요~~ 새해에 인사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작성자 rhals 작성시간 12.01.0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