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늘은 헌혈도 하고, 좋은 인연도 생기고...기분 좋습니다. 작성자 큐파이 작성시간 11.11.21
  •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뽀숑 작성시간 11.11.21
  • 바람이 많이 불어 날씨가 무척 춥네요~~ 건강 조심하세요 ^^ 작성자 미소의 보물 작성시간 11.11.20
  • 좋은곳 알게되서 감사한 맘으로 가입하고 살포시 단녀갑니다 자주 놀러 올께요 좋은휴일 되세요 작성자 아트사랑 작성시간 11.11.20
  • 공기가 엄청 차가워지네요. 감기 조심들 하세요 작성자 두개와두개 작성시간 11.11.20
  • 출석합니다 작성자 미소의 보물 작성시간 11.11.19
  • 도장 찍어요~꾸~욱~~ 작성자 꾸미이찌 작성시간 11.11.19
  • 너무오랫만에 출석합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작성자 모당 작성시간 11.11.18
  • 아침에 비가 내렸지만 날씨는 그리 춥지 않아요~~ 작성자 미소의 보물 작성시간 11.11.18
  • 출석...출석... 작성자 쭌영쭈희아빠 작성시간 11.11.18
  • 출석요
    작성자 rhals 작성시간 11.11.18
  • 비내리네요. 제 글에 꼬리 달아 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제 마음은 불안합니다. 1년정도는 아이를 지켜보고 격려를 해 주어야 할 것 같은데, 저의 인내심이 가능할 까 커다란 걱정입니다. 사교육에서 과연 벗어날 수 있을까요? 제 학창시절과는 다른 학업 분위기잖아요. 무언가를 배우기 시작할때부터 학원과 함께 시작한 아이들이니... 작성자 카라여왕 작성시간 11.11.18
  • 주말입니다. ^^ 낼 가족이 농구경기 보러가염.^^ 작성자 여름이야기 작성시간 11.11.18
  • 이렇게 비가 내리는 날 이사합니다 . 짐 쌀때는 할일이 없어서 방황중이네요 .. 자고 싶어요 . 커피마시고 싶은데 부동산 사장님은 아직 출근 전이고 8 개월전만 해도 이 집에서 평생 살 계획이었는데 우리네 인생은 한치앞도 내다볼수 없네요 . 2 년 후에나 다시 돌아올 우리집...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작성자 혜영이 작성시간 11.11.18
  • 오늘 처음 가입했어요...자주 들어와 도움받을 것 같아요...^^ 작성자 행복한내가되자 작성시간 11.11.18
  • 날씨가 흐린 날입니다. 건강조심하세요~~ ^^ 작성자 미소의 보물 작성시간 11.11.17
  • 출석합니다. 작성자 방랑자 작성시간 11.11.17
  • 깊은 가을...좋은일 많이 생기는 행복한날 되세요^^
    잘 부탁 드립니다^^
    작성자 !하이디 작성시간 11.11.17
  • 출췍하고 갑니당~~~^^ 작성자 peniel 작성시간 11.11.17
  • 가입 후 첫 출췍합니다
    작성자 열공하고 픈 맘 작성시간 11.11.1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