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아~ 새글 쓰기 되는지 시험중^^;
    작성자 라일락 작성시간 11.11.16
  • 늦은시간에 들어와 열심히 보고 또 반성하고 출췍합니다.^^ 작성자 승민맘 작성시간 11.11.16
  • 오늘은 맘먹고 들어와서 후원회 가입했어요^^ 작성자 인형둘 작성시간 11.11.16
  • 저녁 먹고 들어와 인사합니다~~ ^_^ 작성자 미소의 보물 작성시간 11.11.16
  • 늘 정보만 얻고 퇴근해버렸네요 ^^많이 얻고갑니다 다시 할수있는 용기와 힘을~ 작성자 바로서기 작성시간 11.11.16
  • 출췍합니다..^^ 가입후 첫 출첵하니 기쁘네요...^^ 작성자 초롱초롱빛나리 작성시간 11.11.16
  • 출첵입니다 정말 겨울이 오고 있군여~ 월동 준비 잘하세요^^ 작성자 깍쟁이99 작성시간 11.11.16
  • 가입 후 첫 출석입니다. ^^ 작성자 짱구90 작성시간 11.11.16
  • 가입하자마자 후원회원신청하고 출석입니다.이제야 동지들만나서 정말 기쁘네요 작성자 좋은 친구 작성시간 11.11.16
  • 출첵이요.. 왠지 비가 올거 같은 수요일이네요 . 어제 늦게까지 송인수샘 열강들어서 행복했어요 . 오늘은 한석규 세종대왕과 잘생긴 집현전 학사들을 만나는 날이네요 . 아이고 좋아라 . 일찍 출근하라는 상사님의 잔소리가 지금 이 버스안에서도 들립니다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혜영이 작성시간 11.11.16
  • 출석합니다 ^^ 작성자 미소의 보물 작성시간 11.11.15
  • 첨 출석입니다. 같이 행복해질수 있는 시간되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흐르는강물 작성시간 11.11.15
  • 가입후 처음 출석인사합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방랑자 작성시간 11.11.15
  • 첫 출석이예요~ 작성자 여꽁 작성시간 11.11.15
  • 지금 이시간 삼각지 사무실 간사님 몇분은 아마도... 점심 드신후 달콤함 쪽잠을 주무시지 않으실런지...^^'
    오늘 등대지기학교 7강! 송인수 대표님의 강의!
    기대 만땅! 기다리고 있어요~~~ㅎ
    오늘도 유쾌! 상쾌!!
    힘내봅니다.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오는구나~~~~~~~
    작성자 토정신과학쌤 작성시간 11.11.15
  • 오랜만에들어오네요... 굿바이 사교육 책을 읽고있어요,,,,배울게 많네요,,, 작성자 셩현맘 작성시간 11.11.15
  • 제동님의 청춘콘서트로 요즘 웃고 있습니다. 작성자 안나샘 작성시간 11.11.15
  • 출석합니다//// 작성자 지루박 작성시간 11.11.15
  • 첫발자국이면서 ... ^^ 작성자 있음으로해서행복한것 작성시간 11.11.15
  • 출석해요. 쌀쌀해진 날씨로 여기저기 아이들의 기침소리가 들리네요...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책조아 작성시간 11.11.1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