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육걱정없는세상
회원31,601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아~ 새글 쓰기 되는지 시험중^^;
작성자
라일락
작성시간
11.11.16
늦은시간에 들어와 열심히 보고 또 반성하고 출췍합니다.^^
작성자
승민맘
작성시간
11.11.16
오늘은 맘먹고 들어와서 후원회 가입했어요^^
작성자
인형둘
작성시간
11.11.16
저녁 먹고 들어와 인사합니다~~ ^_^
작성자
미소의 보물
작성시간
11.11.16
늘 정보만 얻고 퇴근해버렸네요 ^^많이 얻고갑니다 다시 할수있는 용기와 힘을~
작성자
바로서기
작성시간
11.11.16
출췍합니다..^^ 가입후 첫 출첵하니 기쁘네요...^^
작성자
초롱초롱빛나리
작성시간
11.11.16
출첵입니다 정말 겨울이 오고 있군여~ 월동 준비 잘하세요^^
작성자
깍쟁이99
작성시간
11.11.16
가입 후 첫 출석입니다. ^^
작성자
짱구90
작성시간
11.11.16
가입하자마자 후원회원신청하고 출석입니다.이제야 동지들만나서 정말 기쁘네요
작성자
좋은 친구
작성시간
11.11.16
출첵이요.. 왠지 비가 올거 같은 수요일이네요 . 어제 늦게까지 송인수샘 열강들어서 행복했어요 . 오늘은 한석규 세종대왕과 잘생긴 집현전 학사들을 만나는 날이네요 . 아이고 좋아라 . 일찍 출근하라는 상사님의 잔소리가 지금 이 버스안에서도 들립니다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혜영이
작성시간
11.11.16
출석합니다 ^^
작성자
미소의 보물
작성시간
11.11.15
첨 출석입니다. 같이 행복해질수 있는 시간되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흐르는강물
작성시간
11.11.15
가입후 처음 출석인사합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방랑자
작성시간
11.11.15
첫 출석이예요~
작성자
여꽁
작성시간
11.11.15
지금 이시간 삼각지 사무실 간사님 몇분은 아마도... 점심 드신후 달콤함 쪽잠을 주무시지 않으실런지...^^' 오늘 등대지기학교 7강! 송인수 대표님의 강의! 기대 만땅! 기다리고 있어요~~~ㅎ 오늘도 유쾌! 상쾌!! 힘내봅니다.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오는구나~~~~~~~
작성자
토정신과학쌤
작성시간
11.11.15
오랜만에들어오네요... 굿바이 사교육 책을 읽고있어요,,,,배울게 많네요,,,
작성자
셩현맘
작성시간
11.11.15
제동님의 청춘콘서트로 요즘 웃고 있습니다.
작성자
안나샘
작성시간
11.11.15
출석합니다////
작성자
지루박
작성시간
11.11.15
첫발자국이면서 ... ^^
작성자
있음으로해서행복한것
작성시간
11.11.15
출석해요. 쌀쌀해진 날씨로 여기저기 아이들의 기침소리가 들리네요...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책조아
작성시간
11.11.1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