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석합니다. 날씨가 쌀쌀하네요
작성자
미소의 보물
작성시간
11.11.14
-
출석..많이 느끼고 배우지만 걱정은 됩니다.
작성자
삶.소통
작성시간
11.11.14
-
늦게나마 출첵하고 많이 배우고 갑니다~~^^
작성자
미니모
작성시간
11.11.14
-
출석합니다~!!
작성자
행복한하루~♬
작성시간
11.11.14
-
출석하고 지나갑니다~
작성자
스마트왕자들사랑해
작성시간
11.11.14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솔직히 그동안 많이 나태해져있었네요ㅠㅠ 새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출석도장 꽝~
작성자
거제맘
작성시간
11.11.14
-
주말에 평창으로 여행 다녀왔어요 수능 끝난아이 한우 먹이고 허브나라 산책도하고 오는길에 박경리문학공원도 들리고~
작성자
안나샘
작성시간
11.11.14
-
가을 향기 담아 출석도장 찍어요. ~.<
작성자
두개와두개
작성시간
11.11.14
-
출석하고 갑니다..
작성자
바다사랑8
작성시간
11.11.13
-
낼아침부터 서울은 이틀동안 기온이 떨어져 추워진데요
옷 따뜻하게 입고 건강조심하세요~~ ^^
작성자
미소의 보물
작성시간
11.11.13
-
셋째 낳고 이제야 짬이 나네요.. 오랜만에 왔다 갑니다. 여기 와서 갈대같은 마음 다시 한번 더 추스리고 돌아갑니다.
작성자
달콤 희연
작성시간
11.11.13
-
넘 오랜만에 와서 인사드립니다. ^^ 앞으로 자주 오겠습니다.
작성자
미소의 보물
작성시간
11.11.12
-
출석이요
작성자
이영월
작성시간
11.11.12
-
내일은 춥다네요? 감기조심덜 하서요~~~~
작성자
한뼘만큼
작성시간
11.11.12
-
살며시 흔적 남깁니다. 츨석~
작성자
두개와두개
작성시간
11.11.12
-
배울수록 어려운 일들이에요.출석이요.새내기~
작성자
이영월
작성시간
11.11.11
-
첫 출석드려요 ~ ^^
작성자
이호준
작성시간
11.11.11
-
대한민국 엄마들 화이팅~^^
작성자
좋은부모
작성시간
11.11.11
-
마을이 보인다 책자를 소포로 받았습니다. 이리저리 훑어보고 조금 읽었습니다^^
작성자
초록빛
작성시간
11.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