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출석해요~ 여기 카페 활동 참여하고 싶은데 깨알같은 글씨에 눈이 아프네요...(노안인가 ㅠㅠ) 열심히 올께요~ 작성자 엔젤마미 작성시간 11.11.11
  • 출석합니다 작성자 귀족 작성시간 11.11.10
  • <마을이 보인다, 사람이 보인다>를 읽고 있어요. 공동체에 대한 저의 갈증이 이유있음을 알게 되었네요. 작성자 애둘맘 작성시간 11.11.10
  • 멀리창원까지 자녀교육을 배우러 오면서도 즐겁다 사교육없이 순탄하게 잘꾸려나간다는 자부심이있다 이렇게 배움을 멈추지않고 노려하니까... 작성자 인재시교 작성시간 11.11.10
  • 출석요 작성자 rhals 작성시간 11.11.10
  • 다녀갑니다♬♬ 작성자 제니랑 작성시간 11.11.10
  • 출석하고 갑니다..^^ 작성자 바다사랑8 작성시간 11.11.10
  • 가입하고 눈팅만 하다 오늘 첨으로 출석체크하고 갑니다. 작성자 정아맘 작성시간 11.11.09
  • 출석^^ 작성자 달덩이님 작성시간 11.11.09
  • 출석! 작성자 헬로 작성시간 11.11.09
  • 첫출~~^^ 작성자 맘맘넷맘 작성시간 11.11.08
  • 오랜만에 출석해요. 작성자 책조아 작성시간 11.11.08
  • 출석합니다~! 작성자 송글송글 작성시간 11.11.08
  • 출석합니다. 작성자 귀족 작성시간 11.11.08
  • 학원을 하나도 안다니는 우리 아이가 내일 이우고 면접을 봅니다 아무 스팩도 없이 넣었는데 다행히 1차 서류를 통과했더라구요 혹 면접에 도움이 되는 얘기들 있으시면 도움 주세요~~~~ 작성자 안나샘 작성시간 11.11.08
  • 등대지기학교는 지금 등록인 안되는거지요? 음~~ 좀 일찍 알았더라면 좋았을것을.. 지금이라도 가입된다면 녹화방송이라도 보고 싶내요...ㅠ.ㅠ 내년엔 셋째 출산으로 바쁠듯 해서요.. 휴~~ 작성자 바다사랑8 작성시간 11.11.08
  • 얼른자야하는데 출췍합니다..^^ 작성자 바다사랑8 작성시간 11.11.08
  • 출석 작성자 인영 작성시간 11.11.08
  • 출석합니다
    늦은밤에만 오게되네요...
    작성자 뽀빠이 작성시간 11.11.08
  • 증말 거리에 나가면 ,,,,,위를 보나 아래를 보나 ,,,,,멋진 가을 풍경이 영화같습니다~ ^ 작성자 아이들의 미래 작성시간 11.11.0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