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육걱정없는세상
회원31,60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출석해요~ 여기 카페 활동 참여하고 싶은데 깨알같은 글씨에 눈이 아프네요...(노안인가 ㅠㅠ) 열심히 올께요~
작성자
엔젤마미
작성시간
11.11.11
-
출석합니다
작성자
귀족
작성시간
11.11.10
-
<마을이 보인다, 사람이 보인다>를 읽고 있어요. 공동체에 대한 저의 갈증이 이유있음을 알게 되었네요.
작성자
애둘맘
작성시간
11.11.10
-
멀리창원까지 자녀교육을 배우러 오면서도 즐겁다 사교육없이 순탄하게 잘꾸려나간다는 자부심이있다 이렇게 배움을 멈추지않고 노려하니까...
작성자
인재시교
작성시간
11.11.10
-
출석요
작성자
rhals
작성시간
11.11.10
-
다녀갑니다♬♬
작성자
제니랑
작성시간
11.11.10
-
출석하고 갑니다..^^
작성자
바다사랑8
작성시간
11.11.10
-
가입하고 눈팅만 하다 오늘 첨으로 출석체크하고 갑니다.
작성자
정아맘
작성시간
11.11.09
-
출석^^
작성자
달덩이님
작성시간
11.11.09
-
-
첫출~~^^
작성자
맘맘넷맘
작성시간
11.11.08
-
오랜만에 출석해요.
작성자
책조아
작성시간
11.11.08
-
출석합니다~!
작성자
송글송글
작성시간
11.11.08
-
출석합니다.
작성자
귀족
작성시간
11.11.08
-
학원을 하나도 안다니는 우리 아이가 내일 이우고 면접을 봅니다 아무 스팩도 없이 넣었는데 다행히 1차 서류를 통과했더라구요 혹 면접에 도움이 되는 얘기들 있으시면 도움 주세요~~~~
작성자
안나샘
작성시간
11.11.08
-
등대지기학교는 지금 등록인 안되는거지요? 음~~ 좀 일찍 알았더라면 좋았을것을.. 지금이라도 가입된다면 녹화방송이라도 보고 싶내요...ㅠ.ㅠ 내년엔 셋째 출산으로 바쁠듯 해서요.. 휴~~
작성자
바다사랑8
작성시간
11.11.08
-
얼른자야하는데 출췍합니다..^^
작성자
바다사랑8
작성시간
11.11.08
-
-
출석합니다
늦은밤에만 오게되네요...
작성자
뽀빠이
작성시간
11.11.08
-
증말 거리에 나가면 ,,,,,위를 보나 아래를 보나 ,,,,,멋진 가을 풍경이 영화같습니다~ ^
작성자
아이들의 미래
작성시간
11.11.0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